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9월 월간 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9월 월간 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8. 30. 21:54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9월 양자리 운세

Aries, Your September Horoscope Says a Powerful Full Moon Is Energizing You

2023년 양자리 9월 운세 : 9월, 보름달의 강력한 에너지가 당신을 채우고 있습니다.

 

9월은 마치 방학이 끝나고 학교에 다시 돌아갈 때와 같습니다. 양자리인 여러분은 이 분위기를 타고 이번 한 달 동안 일상 루틴을 개선하고, 끝내지 못한 업무들을 따라잡으며, 일정을 재조정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게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시즌은 바로 열심히 일할 때입니다! 당신의 건강과 행복을 관장하는 여섯 번째 하우스에서 수성이 역행하고 있기 때문에 계획상 어려움들이 다소 생길 수는 있겠지만, 여러분은 우선순위를 올바르게 잡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한편 이번 달엔 당신의 로맨스는 더 이상 뒷전으로 밀어놓을 필요가 없습니다. 금성의 역행이 9월 3일 끝나기 때문에 여러분의 로맨스 라이프엔 안정성과 명확성이 보장될 거예요. 또한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9월 내내 당신의 파트너십 영역에 머무를 예정이므로 누군가와의 관계에서 적극성이 필요하다면, 쉽게 얻어낼 수 있을 겁니다. 현재 그 사람과의 관계를 더 뜨겁게 만들어볼 때입니다.

 

9월 14일, 월 중순이 다가오면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면서 여러분에겐 모든 것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픈 욕구가 생기게 됩니다. 일상 루틴에 건강한 습관을 도입하거나, 새로운 시도를 하기 아주 좋은 때예요. 당신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생산적인 방법들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다행히도 다음 날인 9월 15일 수성의 역행이 끝나기 때문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현하기가 더 쉬워질 겁니다.

 

한 주 뒤에는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이때 태양이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과 함께 관계 중심의 영역인 일곱 번째 하우스로 드렁갑니다. 그리고 9월 23일, 절기상 추분이 되었을 때 화성은 당신의 별자리에 머물고 있는 '힐러' 카이런과 각을 세울 예정입니다. 이 영향 하에 누군가와의 관계에서 긴장감이 맴돌고 갈등이 촉발될 수 있어 다소 민감한 시기가 될 수 있어요. 따라서 이땐 상대의 말을 너무 사적으로 받아들이거나 예전 상처로 인해 싸우지 않도록 노력하도록 하세요.

 

다행히 월말이 되면 모든 것이 안정화되기 시작합니다. 9월 29일 당신의 별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맘껏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니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2023년 9월 황소자리 운세

Taurus, Your September Horoscope Promises Creative & Romantic Inspiration

2023년 황소자리 9월 운세: 창의적이고 로맨틱한 영감이 가득한 9월

 

황소자리 여러분의 2023년 9월은 밝은 기운으로 시작됩니다. 금성이 6주 동안의 혼란 끝에 9월 3일 역행을 마무리합니다. 그래서 드디어! 가정 관련 문제들이 원활히 풀리게 될 것이며 집을 꾸민다거나 예술작품을 사들이는 황소자리 여러분의 욕망을 무사히 실현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 날인 9월 4일, 풍요의 행성인 목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하면서 앞으로 4개월 간 여러분의 신념 체계에 대한 깊은 탐구가 시작될 것임을 알립니다.

 

9월 초에는 태양이 또 다른 땅의 별자리인 처녀자리에 머무르기 때문에 여러분의 로맨스 라이프나 열정을 쏟아 붓고 있는 프로젝트에 많은 에너지가 흘러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이 기간 수성 역시 역행 중에 있으므로 새로운 연애를 시도한다거나 예술적인 시도를 하기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이 되었든지 간에 당신에게 흥분의 감정을 느끼게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걸 포기하진 마세요!)

 

9월 첫 주는 태양과 수성이 풍요의 행성 목성과 행운의 트라인을 이뤄내며 마무리됩니다. 연애, 열정, 모험, 자신감이 모두 크게 빛날 시기니 그 마법 같은 시기를 충분히 즐겨보세요!

 

한편, 중순에 접어드는 9월 14일,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고 그 다음날인 9월 15일엔 수성이 역행을 마무리합니다. 이 시기는 앞으로 당신의 열정을 쏟아부을 프로젝트들에 대해 목표를 새우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때입니다. 황소자리인 당신은 안정적인 에너지를 선호하지만, 이 시기엔 자신의 상상력을 발휘하여 새로운 방법을 찾는 데 관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때 뜨는 초승달은 황소자리에서 비행하는 천왕성에게 아름다운 키스를 보낼 것이기에 이 시기는 더욱더 특별한 시간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9월 23일 절기상 추분이 찾아옵니다. 이땐 태양이 화성과 함께 당신의 일상을 관장하는 여섯 번째 하우스에 들어오면서 분위기가 변화합니다. 이 새로운 시즌은 업무 루틴에 새로운 집중력과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지금까지 진행 중이던 프로젝트가 있다면, 다시금 천천히 계획을 짜서 재진행해보아도 좋습니다. 달, 수성 및 목성이 함께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트라인은 초가을 당신에게 감정적이고 심리적 통찰력을 가져다 줄 것이며, 여러분을 더 많은 마법을 만들기 위해 움직이게 할 겁니다.

 

9월 29일, 강력한 보름달이 당신의 나른한 공간인 열두 번째 하우스에 빛을 비추며 이 달은 마무리됩니다. 그동안 밤늦게까지 일하느라 바빴을 당신에게 보름달이 뜨는 시기는 꽤 피곤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엔 조용히 자기관리를 하는 데에 에너지를 투자하며 월말을 잘 마무리하도록 하세요!

 

 

2023년 9월 쌍둥이자리 운세

Gemini, Your September Horoscope Says Libra Season Will Spice Up Your Sex Life

2023년 쌍둥이자리 9월 운세: 더 많은 활기가 더해질 당신의 러브 라이프

 

당신의 지배행성인 수성이 역행중에 있기 때문에 쌍둥이자리 여러분의 9월은 다소 더딘 속도로 시작됩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늦여름을 굳이 바쁘게 보낼 필요는 없으니까요. 당신의 시간을 여유롭게 즐기도록 하세요.

 

9월 초반에는 가정에 많은 관심과 주의가 필요합니다. 처녀자리 시즌이 당신의 가정과 가족과의 관계에 집중하고 있어 당신을 편안하게 만들어줄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생활공간을 정리하며, 가정 내 나타나는 문제들에 집중하여 이를 해결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나 태양과 함께 수성이 당신의 가정을 관장하는 네 번째 하우스에서 역행 중에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엔 과거를 회상하거나 추억에 빠져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오래된 아이팟을 꺼내 듣거나 인스타그램에서 초기 게시물을 스크롤하여 보면서 옛날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9월 14일에는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뜹니다. 이 시기는 당신의 사생활에 새로운 시작의 기운이 올 때로, 새로 알게된 누군가를 당신만의 공간으로 초대하거나, 집안에서 무언가를 하며 달이 주는 에너지를 즐기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다음날인 9월 15일 수성의 역행이 마무리 될 예정이므로, 만약 초승달이 뜬 후 새로운 목표를 설정했다면 이를 실천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9월 23일, 절기상 추분이 도래하면 상황이 급변할 수 있으니 변화에 대비하도록 하세요! 태양이 활기 넘치는 화성과 함께 또 다른 공기의 별자리인 천칭자리에 합류하고, 열정 넘치는 당신의 다섯 번째 하우스를 활성화합니다. 이번 여름 즐거운 시간을 보냈겠지만, 앞으로의 초가을 몇 주는 더욱더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이 시즌은 당신의 로맨스, 기쁨 그리고 영감을 따라가는 시기이기 때문이죠. 현재 데이트 상대가 있다거나 당신의 창의력을 뽐낼 상황에 놓여있다면, 좀 더 적극적이고 대담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걸 두려워하지 마세요.

 

9월 29일, 월말 양자리에 뜨는 황홀한 보름달은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좋은 때입니다. 왜냐하면 이 보름달이 당신의 사회생활을 관장하는 열한 번째 하우스를 비출 것이기 때문이죠. 이때 많은 친구들과 만나 교감하고, 창의성을 발휘하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것이 어떨까요?

 


출처 Style Caster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