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9월 월간 운세 -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9월 월간 운세 -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8. 29. 17:23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9월 염소자리 운세

Capricorn, Your September Horoscope Says You're Headed For Unexpected Places

2023년 염소자리 9월 운세 : 예상치 못했던 곳으로 향하게 될 수 있는 9월

 

이번 달 대부분의 기간 동안 태양은 (염소자리와 같이) 땅의 별자리인 처녀자리에 머무릅니다. 9월 염소자리 여러분의 테마는 편안한 영역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여름은 끝나가고 있지만 여러분의 시야는 더욱더 넓혀질 준비가 되었습니다!

 

9월 초, 당신의 성장과 지식의 공간인 아홉 번째 하우스에서 수성의 역행이 이뤄집니다. 이 때문에 큰 그림을 보고 목표를 세우기가 어려워진다거나, 인생의 나침반을 찾기 힘든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각종 계획, 인간관계가 어수선해질 순 있겠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당신의 날개를 펼칠 공간은 충분합니다. 어쩌면 이번 수성의 역행이 여러분을 예상치 못했던 아름다운 공간으로 인도해 줄 수 있을 거예요.

 

좋은 소식도 있습니다. 9월 첫 주에는 열정의 공간인 다섯 번째 하우스에서 태양과 수성이 풍요의 행성인 목성과 트라인을 이루며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줄 겁니다. 이 시기를 이용하여 이전에 놓친 흥미로운 아이디어나 프로젝트를 다시 살펴보고, 좋아하는 누군가가 있다면 사랑을 쟁취하려 노력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버려두었던 것들에 다시 생명을 불어넣는 과정에서 새로운 영감과 에너지를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9월 15일, 수성의 역행이 끝남에 따라 표면 아래 숨겨져 있던 고결한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는 때가 옵니다. 게다가 그 전날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이 아름다운 기회들을 가져다줍니다. 이 기간을 활용하여 철학적·영적 성장과 확장, 전체적인 패러다임에 변화를 주는 등 목표를 설정하세요. 초승달이 주는 에너지는 당신의 직감을 활용하여 완벽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9월 23일, 절기상 추분에 접어듭니다. 이때 태양과 화성이 당신의 커리어 영역에 직접 빛을 비추기 때문에 9월 말은 커리어적인 면에 있어 주도적인 태도를 갖고 당신의 진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놀라운 시기가 될 것입니다. 이밖에도 지적인 수성과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목성 그리고 당신의 별자리에 머무는 달이 아름다운 대지의 트라인을 이루며 이 특별한 순간을 더욱더 특별하게 만들게 됩니다. 우주의 이러한 움직임 속에서 여러분의 자신감, 창의성, 호기심은 상승할 것이, 여러분이 하지 못할 일은 아마 없을 거예요!

 

9월 29일, 양자리에서 활기 넘치는 보름달이 뜨면서 9월은 마무리됩니다. 바쁘게 일만 하고 살았다면 이땐 잠시 속도를 낮추고, 사생활을 돌이켜 보는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집안 상태가 엉망이라거나 가정 상황이 복잡하다면 직장에서 여러분이 가진 본연의 능력과 매력을 어필하기 힘들 겁니다. 여러분의 성장을 위해서라도 견고한 지지 기반을 마련하는 데 집중하세요.

 

 

2023년 9월 물병자리 운세

Aquarius, Your September Horoscope Says You're Getting to Know Your Shadow Self

2023년 물병자리 9월 운세 : 상처받고 억압된 나의 또 다른 자아에 대해 알아가는 9월

 

자유로운 사고를 가진 물병자리 여러분은 큰 그림을 볼 줄 아는 사람들입니다. 여러분은 다가오는 계절의 변화를 환영하며, 큰 미지의 모험을 즐길 준비가 되어 있어요. 하지만 이번 9월 우주는 물병자리 여러분에게 자신의 내면을 바라보며 어두운 모습까지 살펴보라 조언하고 있습니다. 함께 깊숙이 들어가 볼까요?

 

처녀자리 시즌, 수성의 역행이 여러분의 복잡한 여덟 번째 하우스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 시기엔 자기 자신의 모습에 대해 되돌아보게 될 뿐만 아니라 지나간 원한, 아직 갚지 못한 부채 문제가 표면으로 떠오를 수 있습니다. 특히 마음속 억압되어 있던, 숨겨진 나의 또 다른 자아를 피하지 말고, 시간이 흐름에 따라 마음속에서 엉킨 매듭들을 풀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9월 3일, 사랑의 행성인 금성의 역행이 끝납니다. 역행이 끝남에 따라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일곱 번째 하우스엔 명확성과 통찰력을 더해질 것이고,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것 역시 쉬워질 것입니다.

 

부정적인 경험과 트라우마 등으로 쌓여온 감정적인 짐들을 처리하는 일은 결코 간단하지 않지만, 이번 달 중순에는 의미 있는 깨달음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9월 14일은 당신의 직관력을 세밀하게 조율하고, 더 견고하게 경계를 설정할 수 있는 아름다운 시기입니다. 또한 이번 초승달은 천왕성과 행운의 트라인을 만들어낼 것이기에 예상치 못한 욕망이나 마음의 변화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날인 9월 15일, 수성의 역행이 끝남에 따라 당신이 원하는 바를 더욱더 명확하게 이해하게 될 것이며, 새로이 설정한 경계를 지키는 일도 더 수월해질 것입니다.

 

마음속 깊은 감정들과 대면하게 될 경우 얻게 되는 가장 큰 장점이라면, 그 과정을 통해 더 기분이 가벼워지고 자유로워지며, 더 개방적인 자세를 갖게 된다는 것이죠.

 

9월 23일, 공기의 별자리인 천칭자리로 태양이 들어가게 되면 여러분은 좋은 영감을 받게 될 것이며, 이는 곧 당신을 움직이게끔 만들 거예요. 특히 태양과 화성이 여러분의 모험의 공간인 아홉 번째 하우스에 함께 머물 예정이기에 이번 월말 여러분은 더 높은 목표를 향한 동기부여를 얻게 될 것이며, 영적·지적 성장을 위한 과정을 기꺼이 받아들이게 될 것입니다. 영리한 여러분은 올드한 사고방식에 오래 머물 사람들이 아닙니다. 새로운 가을바람이 새로운 관점과 더 큰 기회를 당신에게 가져오고 있습니다!

 

월말은 사교적인 분위기로 마무리될 것 같군요. 9월 2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의사소통 영역을 밝힐 예정으로, 사람들과 더 활기찬 대화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의미 있는 인연들을 만들 수 있게 될 거예요. 이번 가을 뜨는 첫 보름달을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기념하는 건 어떨까요?

 

 

 

2023년 9월 물고기자리 운세

Pisces, Your September Horoscope Is Full of Love, Drama, & Lots of Deep Feels

2023년 물고기자리 9월 운세 : 사랑과 드라마, 풍부한 감정으로 가득한 9월

 

2023년 9월 물고기자리 월간 운세는 시작부터 끝까지 흥미로운 내용으로 가득합니다. 사랑, 드라마, 그리고 깊은 감정으로 가득 찬 한 달이 될 거예요. 다행히도, 감정적으로 깊게 파고들어 가는 건 당신처럼 천체 물고기에게는 어려운 일이 아니니, 즐길 준비를 해두세요.

 

더 깊은 수준의, 평소와는 다른 인연을 원하고 있나요? 이번 처녀자리 시즌은 당신의 파트너십 영역인 일곱 번째 하우스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대인관계가 중심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단지 수성이 대인관계 영역에서 9월 15일까지 역행 중에 있는 만큼, 연인과의 불화가 생길 경우 조심스럽게 대응할 필요가 있습니다. 과거 논쟁이 다시 떠오를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해주면 좋습니다. 이 시기는 과거 문제가 있다면 해결하고, 아직 관계 정의가 되지 않은 누군가와의 관계가 있다면 어떤 식으로든 마무리를 짓는 데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9월 14일엔 처녀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지난 몇 주간 다뤄왔던 누군가와의 관계에 상쾌한 바람을 불어넣어 줍니다. 이젠 현재 파트너와 새 출발을 하거나, 아예 새로운 누군가와의 관계 진전에 있어 중요한 한 발짝을 내딛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당신의 지배 행성인 해왕성이 반대편 천칭자리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할 것이므로 이 시기엔 환상에 빠지거나 헛된 판타지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현실적인 자세를 유지하며 다음 단계로 나아갈 필요가 있어요!

 

다행히도 다음날인 9월 15일, 수성의 역행이 마침내 끝나게 되므로 대인 관계나 소통 문제도 훨씬 더 쉬워짐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9월 23일, 추분에 접어들면서 태양이 섹스와 은밀함을 상징하는 당신의 여덟 번째 하우스로 진입합니다. 이제는 그동안 숨겨왔던 몇 가지 비밀들을 정리할 시간입니다. 사람들과의 피상적인 관계 너머의 깊은 곳까지 탐구하게 되거나, 나 자신의 에너지를 지키기 위해 사람들과의 사이에 경계를 설정하여 평화를 지킬 방법을 찾게 될 것입니다.

 

9월 29일, 양자리에 뜬 보름달이 당신의 재정 영역을 밝히며 마무리됩니다. 그러니 스스로에게 럭셔리한 선물을 선사하는 데 돈을 아끼지 마세요. 복잡하게 감정이 뒤섞이는 이 시기, 당신은 작은 보상이라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출처 Style Caster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