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11월 월간 운세 -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11월 월간 운세 -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10. 31. 17:23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11월 염소자리 운세

Capricorn, Your November Horoscope Says Your Network Is Helping You Level Up

2023년 염소자리 11월 운세 : 인맥을 통해 레벨 업할 수 있는 한 달

 

2023년 11월, 전갈자리 시즌이 앞으로 몇 주간 당신의 사회생활, 단체생활에 기운을 불어넣습니다. 화성 역시 당신의 사회생활에 불씨를 피울 것이기에 자연히 의미 있는 인맥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이럴 때 더 의미 있는 일을 하기 위한 방법도 찾으면 좋겠죠?

 

11월 4일, 당신의 의사소통 영역에서 역행하고 있던 토성(당신의 지배 행성)이 역행을 마칩니다. 이에 따라 더 많은 권한을 갖고 원활하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될 거예요. 며칠 후 외교의 행성인 금성이 당신의 커리어 영역인 열 번째 하우스로 이동하기 때문에 직장 내 사람들과 소통이 원활할 것이며, 직업적 성과 역시 외부에서 눈에 띌 만큼 크게 낼 수 있게 될 겁니다. 괜찮은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그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에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사람들을 사귀는 것에 대해 더 얘기해보자면 11월 13일,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면서 당신과 비슷한 비전을 가진 사람들과 만나 함께 의견을 공유할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만남이 있을 수 있으므로 늘 열린 마음을 유지하세요. 당신의 가치에 공감하고 더 큰 목표를 지원해 줄 긍정적 관계를 만날 씨앗을 뿌릴 수 있을 테니까요. 11월 18일, 화성이 태양과 가까워지는 카지미가 일어나는데, 이때 역시 동료나 사회에서 만난 인연들 사이에서 주도권을 잡고 이들과 더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11월 22일,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혼자 있는 시간을 필요로 하게 되는 시기이죠. 그동안 사회활동을 하느라 지쳐있었다면 이때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을 거예요. 이 느긋하고도 고요한 계절의 변화를 즐겨보세요! 바쁜 한 달을 보낸 후 곧 겨울 휴가 시즌이 다가오기 때문에 에너지를 저장하고 몸의 배터리를 충전하는 건 당연히 옳은 선택입니다.

 

11월 27일,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게 되면 스케줄을 조정하여 더 많은 휴식 시간을 확보할 수 있을 겁니다. 일상 속 해야 할 일들이 많지만, 우선순위를 재조정할 수 있을 거예요. 이때 보름달은 당신의 지배행성인 토성과 T-스퀘어를 이루며 당신에게 당신의 '안녕'을 우선시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가끔은 'No'라고 할 줄도 알아야 한다고 말이죠.

 

 

2023년 11월 물병자리 운세

Aquarius, Your November Horoscope Wants You to Break Free From Career Frustrations

2023년 물병자리 11월 운세 : 커리어운이 상승하는 한달

 

2023년 11월은 물병자리 여러분의 커리어운이 상승합니다. 사회생활도 활발히 하게 될 것이고, 크게 레벨 업할 기회들도 찾아올 거예요. 물병자리 여러분, 바쁜 11월 한 달이 될 수 있으니 이에 대비하도록 하세요! 

 

11월은 당신의 야심을 상징하는 열 번째 하우스에 태양과 소통의 행성인 수성, 행동의 행성인 화성이 모임으로써 시작됩니다. 이 영향 하에 당신의 직업운은 상승하게 되며, 목표한 게 있었다면 일부를 실현하는 데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11월 4일, 토성이 당신의 재정 영역에서 역행을 끝내고 직행을 시작하면, 돈에 관한 한 이전보다 더 성숙하고 책임감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11월 첫째 주 해왕성과 가치 지향의 행성인 금성이 각을 세우게 하면 당신의 판단력을 흐리게 할 수 있으니 의심이 가는 일이 있으면 바로 결정하지 말고, 좀 더 미루도록 하세요.

 

11월 13일, 전갈자리에 뜬 초승달이 당신에게 커리어적인 면에서 또 다른 야망을 불러 일으킬 수 있지만, 실망스러운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냉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게 좋습니다. 초승달과 고집스러운 화성이 예측 불가능한 천왕성과 마주하고 있을 경우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고, 폭발적인 반응이 유혹적일 순 있으나 11월 18일, 화성이 카지미가 일어날 때까지 상황을 지켜보는 게 좋습니다. 그때 쯤엔 세상에 당신의 능력을 적절하게 드러낼 수 있을 거예요.

 

11월은 바쁜 일들로 힘들겟지만, 자유로운 영혼의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당신의 사회생활에 활력이 들어옵니다. 동료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직장에서 팀워크를 키울 일이 생기게 되거나, 비슷한 가치관과 비전을 지닌 사람들과 만나기 위해 새로운 취미를 선택하게 될 수도 있어요.

 

11월 27일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게 되면 당신의 열정을 드러낼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됩니다. 이때 누가 날 있는 그대로 받아주고 지원해 주는지, 누가 날 소극적으로 만들게 하는지 자각할 수 있게 될 거예요. 하지만 누굴 만나게 되든 자신에게 가장 솔직해지는 게 무엇보다 중요함을 잊지 마세요.

 

 

 

2023년 11월 물고기자리 운세

Pisces, Your November Horoscope Says You’re About to Receive a Wake-up Call

2023년 물고기자리 11월 운세 : 깨우침을 얻게 될 11월

 

2023년 11월은 과거의 경계를 허물고, 시야를 확장하며, 새로운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때입니다. 전갈자리 시즌은 물고기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내면의 영혼이 더 깊이 있게 성장시키는 시기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이번 11월 8일까지 일곱번째 하우스에 머물며 당신과 가까운 관계(연인 관계)에 조화와 균형을 가져다줍니다. 당신의 연인 혹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너무 좋은, 매우 비현실적인 제안을 해온다면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금성이 애매모호함을 가진 해왕성과 대립하게 되면 로맨틱하긴 하지만 현실에서 이루기 어려운 환상 속에 빠지기 쉬워질 수 있기 때문이죠.

 

한편, 엄격함을 상징하는 토성이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서의 역행을 끝냅니다. 당신의 책임감을 일깨우고, 지난 과거 실수들로부터 배운 교훈들을 실천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어요. 토성의 이러한 엄격한 사랑을 당신의 성장 도구로 이용하세요!

 

11월 13일, 전갈자리에 뜬 초승달이 당신으로 하여금 더 높은 목표를 추구하고 새로운 관심사를 탐험하도록 자극합니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초승달의 변화는 당신에게 큰 그림을 그릴 땐 디테일적인 부분과 논리 역시 간과해선 안된다는 메시지를 줄 것입니다. 만약 계획을 세우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면, 11월 18일 에너지 넘치는 화성이 카지미를 이룰 때까지 기다리세요. 

 

이 달 말에는 사직을 듣는 동안 낙관적인 사수자리 시즌의 에너지가 당신의 커리어운을 상승시킵니다. 11월 24일, 당신의 야망을 관장하는 영역인 열 번째 하우스에 활기 넘치는 화성, 태양 그리고 수성이 모이게 되는데요, 이때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목표를 설정한 후 이를 실현하기 위한 성과를 키우는 겁니다. 이를 위해선 튼튼한 기반을 구축해야 하는데, 11월 27일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당신을 힘들게 하는 감정적 짐들을 분명히 구분하고 정리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당신이 직장에서 꿈꾸는 것을 이루기 위해선 사생활 속에서 그 어떤 일이 일어난다 해도 이에 담대히 대응할 줄 알아야 함을 잊지 마세요.

 

 


출처 Style Caster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