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10월 월간 별자리운세 -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10월 월간 별자리운세 -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3. 9. 29. 22:5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9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2023년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여러분의 한 달 운세를 전해드립니다! 

 

드라마로 치자면 9월은 2023년 중독적이었던 스토리에서 조금 쉬어가는 회차였다고 할 수 있고, 이번 10월은 다시 액션물로 전환되었다가 급작스레 끝나는 듯한 느낌입니다.


처녀자리에서 두 달을 보냈던 수성이 10월 4일, 균형을 상징하는 별자리인 천칭자리로 넘어가 태양과 만납니다.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은 의사소통을 할 때 옳고 그름을 따지기보단, 적절한 말을 찾는 데에 더 집중하게 될 거예요. 10월 8일, 사랑의 행성 금성 역시 사자자리에서의 4개월 간의 역행을 끝내고 처녀자리로 이동합니다. 어떤 거창한 제스처보다는 상대를 배려하는 모습을 통해 여러분의 사랑은 드러나게 될 거예요.

 

10월 초반은 나쁜 기운을 제거하고, 지난 과거를 잊고자 하는 욕망이 분출되는 때입니다. 실제로도 이 시기는 옷장 정리나 사람들의 연락처 정리를 하기에도 딱인 시기입니다. 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이번 10월 10일 명왕성이 우리의 성장통을 자극하며 시작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10월 12일, 화성이 전갈자리로 이동하면서 천칭자리의 우유부단함은 허물어집니다. 이 모든 사건들은 10월 14일, 천칭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나기 전 일어나는데요, 이번 일식은 갑작스러운 헤어짐을 맞는다기보단, 비싼 명품 가구와 디자이너 옷들을 하나하나 처분하는 과정과도 같아요. 우아하게 과거와 이별하는 순간이라 할 수 있죠. 

 

일식이 마무리된 후 10월 22일엔 수성이 전갈자리로 들어오며, 10월 23일엔 태양 역시 여기에 합류합니다(전갈자리 여러분의 생일을 미리 축하드려요). 마지막으로 10월 28일, 황소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납니다. 이 월식은 지난 2021년 11월 19일, 2022년 4월 30일 그리고 11월 8일 사이에 있었던 일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역할을 할 것이며, 우리로 하여금 심리적 안전지대인 컴포트존에서 벗어나도록 만들 것입니다. 인생의 한 서막이 끝났습니다. 이제 또 다른 삶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수자리(11/22~12/21)

2023년 10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천칭자리에 뜬 일식의 의미(10/14): 옛 친구들과의 운명적인 만남

*황소자리에 뜬 월식의 의미(10/28): 과격한 운동으로 근육통이 지끈지끈

*그 외 중요한 날: 10/22

 

사수자리 여러분의 9월 대부분은 일상 업무와 루틴을 구축하는 데에 사용되었을 겁니다. 그리고 10월 어떻게 되냐고요? 여전히 정신없는 한 달이 될 것 같군요. 직장을 찾거나, 이를 바꾸거나, 승진을 노리고 있더라도 이번 달 여러분은 일상의 루틴은 유지하면서 이미지를 튼튼하게 구축하는 데에 중점을 두어야 할 겁니다. 금성이 이번달 여러분의 사회적 이미지를 관장하는 영역에 머무르기 때문에 여러분의 인기는 높아질 것이며, 사람들이 평소보다 당신의 업무에 더 관심을 갖게 될 겁니다.

 

23일 전갈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영향력을 높이고자 하는 압박감 때문에 무대 앞뿐만이 아닌 무대 뒤에서도 일을 하고자 하게 될 거예요.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질 것이므로 자기 자신에게 좀 더 관대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천칭자리 시즌은 항상 당신의 사회적·사교 생활에 중점을 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새로운 누군가를 사귀기보다는 타인과 나 사이에 경계를 설정하는 데에 중점을 둘 때입니다. 만약 당신이 싱글이라면 친구나 동료를 통해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갈자리 시즌이 도래하게 되면 당신과 당신의 연인 모두 자기 관리에 중점을 두는 시기를 갖게 될 거예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일식·월식 시즌은 항상 재정 문제에 있어 격동의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월급 인상을 받기까지 몇 달에서 1년이 걸릴 거라 생각했겠지만, 이번 14일 일식 시즌이 도래하면 생각보다 그 시기가 빨리 찾아올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12/22~1/19) 월간 운세

2023년 10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천칭자리에 뜬 일식의 의미(10/14)::유리한 고지에서 벗어나는 중

*황소자리에 뜬 월식의 의미(10/28): 멋진 밤 뒤의 숙취

*그 외 중요한 날: 10/10, 10/13, 10/22, 10/24

 

이번 10월은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려는 노력 끝에 지쳐 있는 자기 자신을 발견하게 될 때입니다. 이번 14일 천칭자리에서 발생할 일식은 당신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이는 단순히 주목을 받는 차원의 것이 아니라 당신의 역할을 명확히 하는 것에 더 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일에 투자할 에너지가 줄어듦에 따라 당신은 친구나 가족에게 이를 투자하려 하고 있지만, 일부 친구들은 아이를 낳거나 이사를 가거나 바빠져서 만나기 힘들어질 수 있어요. 이번 달에는 지역 사회에서 할 만한 새로운 활동들을 찾아보세요. 독서 동호회에 가거나, 청소 봉사에 참여하거나 지역 음악 공연을 즐기다 보면 또 다른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을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일식·월식이 일어나는 시즌은 항상 누군가와의 관계가 동요하는 시기입니다. 이 시기엔 당신의 파트너가 출산을 하게 된다거나, 창의성을 요하는 프로젝트에 몰두하게 된다거나, 커리어 변화를 겪게 될 수 있어요. 이 시기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상대가 날 필요로 할 때 바로 출동할 수 있도록 대기하는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가 서로를 지지하고 인정해 주고, 상대를 위해 존재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그동안 기다려왔던 대출 신청 결과 혹은 급여 인상에 대한 결과가 24일 나오게 됩니다. 축하할 일이긴 하나 이것이 주변에 알려지면 친구나 동료가 이를 질투하여 분위기를 망치려 할 것입니다. 이번 일을 통해 여러분은 당신의 좋은 소식을 진정으로 축하해 줄 인연이 누구인지 분명히 알게 될 거예요.

 

 

물병자리 (1/20~2/18)

2023년 10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천칭자리에 뜬 일식의 의미(10/14): 비행기 예약 변경

*황소자리에 뜬 월식의 의미(10/28): 임신 테스트기 결과 두 줄이?

*그 외 중요한 날: 10/10, 10/13, 10/22, 10/24

 

비전을 가진 당신에게 이번 달은 큰 그림을 그리고 목표를 다듬는 데에 중점을 둘 때입니다. 올해 당신이 보여준 검소함에 친구들의 의아한 시선을 보냈을지 모르지만, 당신이 계획하고 있는 일은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보단 훨씬 가치 있는 일입니다. 대학원에 지원한다거나, 잠시 휴식기를 가지며 예술활동을 하기로 했다거나, 사업을 계획하든지 간에, 천칭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나는 이번 14일은 여러분이 가진 여러 옵션들을 좁혀 구체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겁니다.

 

한편, 전갈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이번 23일 여러분은 직장에서 더 많은 일을 맡게 됩니다. 일과 생활 간 균형을 찾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겠네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10월은 커리어나 다른 목표와 관련하여 많은 일이 벌어지기 때문에 누군가와의 데이트는 방해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맥을 쌓는 도중 당신의 사랑과 일적인 면 모두에서 당신의 파트너가 되길 원하는 사람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로선, 당신의 야망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될 사람에게만 끌리게 될 것 같군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당신은 예산을 지키려 노력하고 있지만, 금성이 당신의 공유자원 영역을 통과함에 따라 주변으로부터 다양한 '선물들'을 받고 있습니다. 동료에게 음료를 대접받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가장 친한 친구가 공짜로 얻었다며 비싼 향수를 당신에게 선물할 수도 있고, 무료로 나눔·교환 SNS 모임에서 거의 새것에 가까운 소파까지 얻을 수 있게 될지도 몰라요!

 

 

물고기자리 (2/19~3/20) 월간 운세

2023년 10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천칭자리에 뜬 일식의 의미(10/14): 마침내 병원에서 받은 진단으로 모든 의문이 해소되는 순간

*황소자리에 뜬 월식의 의미(10/28):핼러윈 의상 콘테스트에서 우승!

*그 외 중요한 날: 10/22

 

10월은 물고기자리 여러분들에게 있어 매우 바쁜 한 달입니다. 주변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가을 제철 식재료로 집에서 더 많이 요리도 해보고, 그래픽 디자인 클래스를 들으며 계획 중인 공예 사업을 준비하고, 친구들의 추천으로 재밌는 프로그램들도 시청할 예정이죠. 

 

23일 전갈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그동안 염원해 온 여행이나 학업 관련 계획이 여러분의 예상보다 더 빨리 구체화될 것이며, 월식이 일어나는 28일엔 가까운 곳에 몇 가지 변화들이 생기면서 2021년 11월부터 시작되었던 이야기의 퍼즐이 마침내 완성됩니다.

 

이밖에도 한 가지 더 기억해야 할 점이 있다면, 모두의 친구들이 되려는 것보단 소수의 좋은 친구들을 만들어 나가라는 것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이어가는 것이 이번 달엔 더 바람직한 방향이니 참고하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지난달의 수성의 역행은 여러분에게 연인과의 관계에 주요 깨달음을 가져다주었을 것이며, 이번 10월에는 전문가와의 상담과 가까운 친구들과의 대화를 통해 이를 발전시키려 합니다. 이제 더 이상 가벼운 관계는 질색인 당신. 만약 싱글이라면 이제 만날 사람들과는 좀 더 진지하게 만남을 가져야 할 겁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일식이 일어나는 이번 14일은 그동안 부채로 인해 힘들었던 시간을 날리기 위한 때입니다. 지금 대출이나 차환을 생각하고 있거나,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할 생각 중이라면 일식 기간 해결책이 생길 수 있으므로 그때 진행하도록 하세요. 잠시 불편하겠지만, 곧 큰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