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11월 월간 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11월 월간 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10. 31. 19:31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11월 양자리 운세

Aries, Your November Horoscope Wants You to Put Your Money Where Your Mouth Is

2023년 양자리 11월 운세 : 이젠 행동으로 내 뜻을 보여주어야 할 때

 

이번 11월은 양자리분들이 다소 복잡한 감정이나 불안 그리고 재정 문제로 깊이 고민하게 될 수 있는 한 달입니다. 복잡한 시기가 될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그 도전을 극복하고 성공할 힘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 달 초엔 태양과 수성 그리고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당신의 신비로운 여덟 번째 하우스에 모여 있습니다.  이 영향 하에 양자리 여러분은 심연으로 빠지게 될 수 있을 거예요. 

11월 8일, 조화를 중시하는 행성인 금성이 당신의 인간관계 영역으로 들어오며 이달 나머지 기간 동안 머무르게 됩니다. 이 시기엔 연인과의 갈등을 조정하거나 원하는 약속 또는 헌신에 대해 이야기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2일 뒤엔 수다쟁이 수성이 당신의 지식과 성장을 자극함에 따라 좋은 책이나 재밌는 온라인 강좌 같은 지적 자극을 즐기게 될 거예요.

 

이달 중순, 당신의 감정이 격해짐을 느끼게 됩니다. 11월 13일 전갈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화성과 조화를 이루고, 곧 혼돈의 행성인 천왕성과 대립합니다. 이때 급박한 재정 거래나 감정적 교감이 생길 순 있으나, 더 나은 선택을 위해선 며칠 동안 신중히 고려하는 게 좋습니다. 새로운 시작의 에너지가 한 주 내내 강력할 것이며, 특히 화성의 카지미가 발생하는 11월 18일은 앞으로 나아가기 더 좋은 날이라고 할 수 있어요. 


월말은 분위기를 가볍게 만드는 것이 좋을 때입니다. 이건 행성들도 동의하는 바라고 할 수 있어요. 11월 22일, 사수자리 시즌이 공식적으로 도래하며 모험을 사랑하는 에너지가 차오릅니다. 태양과 화성, 수성이 당신의 아홉 번째 하우스로 들어오면서 당신으로 하여금 세상을 탐험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며 그동안의 신념을 깨부술 과감한 도전도 해보라는 영감을 줄 것입니다.

 

이달은 11월 27일, 활기 넘치는 쌍둥이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는 것으로 마무리 됩니다. 무언가 계획 중에 있다면, 어떤 디테일을 챙겨야 할지 명확히 알 수 있게 될 거예요.

 

 

2023년 11월 황소자리 운세

Taurus, Your November Horoscope Says You’re Processing Major Relationship Changes

2023년 황소자리 11월 운세: 사람과의 관계에 중대한 변화가 일어나는 한 달

 

지난 강렬한 일식·월식 시즌에서 벗어나 드디어 11월을 맞이했습니다. 다행히도 이번 11월은 혼란했던 10월의 분위기를 어느 정도 정돈할 수 있게 도와줄 거예요.

 

11월의 첫 주는 연인과의 관계에 충격적인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행성들의 충돌로 인해 차트 속 관계의 축이 타격을 받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 때문에 파트너와의 대화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특히 민감한 철학적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게 된다면, 차분하게 대화를 나누되 고집부리지 마세요. 다행히 11월 8일이 되면 주체적으로 스케줄을 조절하고 일상 생활을 더 조화롭게 유지하기가 쉬워집니다. 스스로를 돌보는 시간, 밤 데이트 스케줄을 더 짜보세요. 여러분은 이것들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전갈자리 시즌 대부분의 기간 동안 태양과 화성 그리고 수성이 당신의 파트너십 영역에서 함께 머무르고 있기 때문에 누군가와의 일대일 관계가 10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가장 큰 테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11월 13일 전갈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지금까지 일어난 모든 일들을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줄 입니다. 13일 뜨는 초승달과 각종 사건 사고가 당신을 안락한 상태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겠지만, 이 과정을 통해 황소자리 여러분은 성장할 겁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사람인지 알게 되면 깜짝 놀라게 될 거예요.

 

11월 22일,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상황이 변화하기 시작하며, 태양이 당신의 복잡한 여덟 번째 하우스를 밝히게 됩니다. 월말엔 당신의 감정, 두려움, 고민이었던 재정 문제 등 그동안 숨기고 싶었던 문제들을 드러내고 정면 대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11월 27일은 그동안의 금전 문제에 직면하여 돈에 대한 계획을 세우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호화로움을 좋아하는 황소자리에게 예산 편성은 꼭 필요합니다. 특히나 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으니 더더욱 필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2023년 11월 쌍둥이자리 운세

Gemini, Your November Horoscope Says a Full Moon Is Putting You in the Spotlight

2023년 쌍둥이자리 11월 운세: 세상의 이목을 끌게 될 한 달

 

2023년 11월은 쌍둥이자리에게 있어 업무 처리와 생산성을 최우선으로 두어야 하는 때입니다. 하지만 놀기 좋아하는 쌍둥이자리에게 노는 건 일만큼이나 동일하게 중요한 것이죠! 안 그런가요? 

 

11월 8일,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연애와 데이트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 것이며, 여러분의 마음에 창의적 영감을 안겨다줄 것입니다. 마음이 가는 것을 따르고, 즐거움을 경험해보세요! 이틀 뒤 수다쟁이 수성이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으로 들어가면 당신의 파트너와 미래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계획을 짜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협력과 타협은 사랑이든 그 어떤 것에 있어서든 당신을 성공으로 이끄는데 필요한 요소입니다.

 

11월 13일, 전갈자리에 초승달이 뜹니다. 이 날은 일상과 습관을 분석하여 더 큰 목표 달성을 이루기 위해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이 일상의 습관들은 매우 평범할 수 있지만, 당신의 작은 움직임들이 큰 목표에 한 발짝씩 다가가게 만듦을 명심하세요.  초승달이 뜨고 난 이후 며칠 동안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했다면, 화성의 카지미가 이뤄지는 11월 18일, 이를 실천에 옮기도록 하세요. 이 날은 나쁜 습관을 고치거나, 새로운 웰빙 트렌드에 도전하거나, 할 일들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후 며칠 뒤, 태양과 화성 그리고 수성이 당신의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들어옴에 따라 당신은 대인 관계와 헌신을 중시하게 됩니다. 이 시기는 당신의 파트너와의 사이를 되돌아보고, 당신에게 자유로움을 허락하지 않는 사람과의 관계가 있다면 끊어낼 수 있는 아주 강력한 때입니다. 11월 27일 당신의 별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그렇게 하기에 충분한 동기를 제공할 것이며, 누군가와의 관계 속에서도 독립성은 중요하며, 스스로에게 솔직해지는 게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미래 이행하고 싶지 않은 책임이 있다면 헌신하지 마세요. 자유롭게 변화할 여유를 가지세요!


출처 Style Caster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