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11월 월간 운세 -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11월 월간 운세 -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10. 31. 18:30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11월 게자리 운세

Cancer, Your November Horoscope Says You Might Be Catching Feelings Soon

2023년 게자리 11월 운세 : 감정에 휘말릴 수도 있는 한 달

 

게자리 여러분의 11월은 열정, 영감 및 로맨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따라서 누릴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후회 없이 즐기도록 하세요. 설사 할 일들을 제대로 못하고 소홀히 하다 뒤처진다 해도 걱정 마세요. 월말로 가면 생산성이 상승하며 에너지를 보충할 시간이 충분히 주어질 테니까요. 

 

이번 11월은 태양과 말 많은 수성 그리고 성욕을 상징하는 화성이 당신의 연애와 데이트를 상징하는 영역에 모두 모입니다. 이 영향 하에 당신의 11월은 애정이 넘치고, 낭만이 가득한 분위기로 차오르게 될 거예요. 그리고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11월 8일까지 소통을 상징하는 세 번째 하우스에 머물기 때문에 이달 첫 주는 로맨틱한 만남을 갖고 매력적인 대화를 나누기에 매우 이상적이라 할 수 있어요.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11월 13일, 물병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당신에게 창의적인 영감과 로맨틱한 잠재력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새로운 열정을 쏟아부을 일을 시작한다거나, 새 인연을 만날 준비가 되었을지도 모르죠. 하지만 초승달과 천왕성이 서로 대립하는 상황이 오면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며칠 동안 고민해 보고 일을 해결하는 게 좋습니다. 특히 화성이 카지미를 이루는 11월 18일은 계획을 실행하기에 더 나은 시기입니다. 예기치 않은 상황에 대응하기보단 자신감과 명확성을 바탕으로 행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높은 레벨의 열정과 감정이 넘치는 이 시기가 다소 어수선하게 느껴질 순 있겠지만, 11월 22일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더 집중하여 상황을 정리할 수 있게 됩니다. 태양과 화성 그리고 수성이 당신의 일상과 루틴을 관장하는 여섯 번째 하우스에 모이게 되므로 미리 해야 할 일들을 처리하고 그밖에 할 일들을 줄여나가기에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생산성이 올라가는 시기이긴 하나, 11월 27일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에너지를 충전하고 몽상에 잠겨 다소 쉴 시간을 가져도 좋습니다. 좀 쉬더라도 내일이면 다시 일에 열중할 수 있게 될 테니까요.

 

 

2023년 11월 사자자리 운세

Leo, Your November Horoscope Wants You to Heal Your Heart After a Hectic Eclipse

2023년 사자자리 11월 운세 : 마음의 치유가 필요한 한 달

 

2023년 11월은 당신을 감정적으로 깊이 빠지도록 만드는 한 달입니다. 태양이 당신의 사생활을 주목함에 따라 가족 문제나 무거운 과거 기억이 표면 위로 올라오게 될 수 있어요. 태양이 당신의 커리어 영역에서 목성과 대립함에 따라 이런 이슈들은 이달 첫 주 특히 더 눈에 띄게 될 것이며, 일과 사생활 간 균형이 깨지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같은 분위기는 11월 13일 전후, 전갈자리에 강력한 초승달이 뜨면서 계속 유지됩니다. 예상치 못한 직업 변화가 생겨 흥미를 얻는 동시에, 스트레스가 생길 수도 있어요. 하지만 태양과 달이 화성과 조화를 이루며 당신에겐 활기가 넘치고, 더 견고한 기반을 구축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커리어는 중대한 성장과 진화를 겪고 있어요. 그 어떤 집안 문제가 생긴다 하더라도 지금이라면 다 처리할 수 있습니다. 11월 18일, 화성이 카지미를 겪는 동안 새로운 목표를 설정해 보세요. 초승달과 화성의 카지미라는 우주의 특별한 움직임이 당신에게 큰 힘을 가져다줄 테니까요.

 

11월 22일, 태양이 사수자리로 진입합니다. 새 시즌을 맞아 스트레스를 벗어던지고 이전에 가졌던 좋은 습관들을 즐길 때입니다. 애정운과 창의성이 상승하기에 데이트를 하기에도, 열정을 쏟아부을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에도 매우 좋은 때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중요한 건 나 자신을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끄집어내는 것입니다. 11월 27일,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당신은 날 있는 그대로 믿고 지지해 주는 사람들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될 거예요. 당신의 자신감을 높여주는 친구들만을 받아들이고, 당신의 빛을 사라지게 하는 사람이라면 손절하는 걸 고려하세요. 더 이상 당신에게 비판적이거나 빈정거리는 사람들을 주변에 두어선 안 됩니다. 당신은 스타이며, 당신의 팬들은 당신을 응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023년 11월 처녀자리 운세

Virgo, Your November Horoscope Says Romantic Illusions May Cloud Your Judgment

2023년 처녀자리 11월 운세: 사랑에 대한 환상이 당신의 판단력을 흐리게 할 수도

 

2023년 11월을 맞아 당신의 처녀자리 월간 운세가 도착했습니다. 이번 달에는 다양한 사교적인 기회와 일거리가 많을 전망이에요. 이 달 초에는 태양, 화성, 그리고 당신의 지배행성인 수성이 모두 당신의 소통 영역에 모여 있어 당신의 호기심과 매력이 넘치게 드러날 것입니다. 그러나 전갈자리 시즌, 감정이 복받쳐 오르는 걸 경험하게 될 수 있어요. 현실과 환상을 명확히 구분하여 무엇이 당신에게 중요한 것인지 체크할 필요가 있어요.

 

사랑의 행성 비너스가 11월 8일까지 당신의 별자리에 머물며 당신의 매력을 향상합니다! 하지만 11월 첫 주 동안 금성과 해왕성의 대립하는 것으로 인해 사랑에 대해선 판단 능력이 흐려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풋사랑과 현실을 혼동하게 될 수 있으니까요. 한편 11월 4일, 토성이 당신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일곱 번째 하우스에서 역행을 마무리합니다. 당신은 지금 사랑에 대한 중요한 교훈을 얻고 있어요. 실용적으로 판단하고, 환상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월 중순인 11월 13일, 전갈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당신으로 하여금 깊은 대화를 통해 내면의 진실을 공유하게끔 만듭니다. 이러한 관점 변화는 현재 추진 중인 계획을 바꿀 수 있으므로 큰 결정을 내리기 전 며칠 동안은 깊이 고민하는 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상현달과 11월 18일 화성이 카지미를 이루며 만들어내는 천문학적 에너지는 당신의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을 줄 거예요.

 

월말에는 태양과 화성이 당신의 가정을 상징하는 네 번째 하우스에 머물고 있는 수성과 합류합니다. 이에 따라 가족 간 문제를 처리하거나, 동거 중인 파트너, 룸메이트와 열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용기를 얻을 수 있게 될 거예요. 11월 27일 쌍둥이자리에 뜬 보름달은 당신에게 가정 내 안정이 당신의 직업적 성공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깨닫게 해 줄 것입니다. 가정이라는 탄탄한 기반이 있어야 당신의 커리어도 성장하는 법입니다.

 

 

출처 Style Caster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