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11월 월간 운세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11월 월간 운세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10. 31. 23:18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11월 천칭자리 운세

Libra, Your November Horoscope Says Unhealed Wounds From Ex Lovers Could Reopen

2023년 천칭자리 11월 운세 :지난 연애의 상처가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올 수도 있는 시기

 

이번 달 전갈자리 시즌은 전반적으로 당신의 재정 문제와 물질적 쾌락에 주목할 것을 강조합니다. 이달 초 몇 주 동안은 가치 지향적인 두 번째 하우스가 활성화되기 때문에 삶의 사치를 즐겨도 좋겠지만, 지출에 주의할 필요는 있습니다. 월말로 갈수록 각종 모임에 참여하게 되며 바빠질 수 있으니 미리 조심하세요. 

 

11월 8일에 사랑 행성 비너스가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오면 작은 변화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금성의 지원 아래 당신의 매력은 더 커지게 되며, 원하는 사랑을 끌어들이기 쉬워집니다. 로맨스뿐만 아니라 새로 메이크업을 하거나 머리 스타일을 바꾸기에도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자기 자신에게 투자해 보세요!

 

11월 13일, 전갈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수입을 창출하거나 더 많은 풍요로움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다만  참아왔던 두려움이나 에너지의 흐름을 막는 방해물이 무의식 중 느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를 극복할 수만 있다면 문제를 해결하여 재정적 자유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거예요. 

 

11월 22일, 자유분방한 에너지의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서 당신의 내면 속 사교적 본능을 깨웁니다. 수많은 대화 그리고 친구들과의 즉흥적인 모험들을 기대하세요. 이 즐거운 분위기는 곧 다가오는 연휴 시즌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며, 주변 사람들과 교감할 영감을 줄 것입니다. 현실을 즐기세요. 축하할 일들이 많음에 감사하게 될 거예요.

 

단, 월말이 될수록 애정 문제에 있어선 다소 민감해질 수 있습니다. 11월 22일, 금성이 당신의 인간관계 영역에 머무르고 있는 '힐러'인 혜성 카론과 대립하게 되고, 1주일 후엔 남쪽 노드와 함께 하게 됩니다. 과거 연애로 인한 상처로 다시 힘들 수 있겠지만 내가 상실한 것을 직시하고 더 이상 내게 도움이 안 되는 건 놓아줘야 할 것입니다.

 

11월 27일, 쌍둥이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낡은 옛 신념들을 정리하고 정신적 성장을 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시야를 확장하는 것에 두려워하지 마세요! 

 

 

2023년 11월 전갈자리 운세

Scorpio, Your November Horoscope Says Deeply Buried Secrets Are Being Unearthed

2023년 전갈자리 11월 운세 : 깊숙이 숨겨진 비밀들이 드러나는 한 달

 

이번 달은 태양이 당신의 별자리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거기에 당신의 오랜 지배 행성인 화성이 함께 하기 때문에 이번 11월은 매우 흥미로운 분위기 속에서 시작될 것입니다. 수다스러운 행성인 수성 역시 11월 10일까지 당신의 별자리에 머물러 있기에 자기표현을 하기에도 매우 좋은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걸 맘껏 드러내도록 하세요! 

 

이달 초반에는 태양이 당신의 관계 영역에 위치한 목성과 대립하게 됩니다. 이 영향 하에 누군가와의 관계 속에서 내 영향력을 키울 수 있겠지만, 동시에 중요한 다른 누군가와의 기존 갈등이 커질 수도 있음에 주의해야 합니다. 일대일로 대화를 할 땐 조심하세요. 왜냐하면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예측 불가능한 행성인 천왕성과 곧 각을 세울 것이기 때문이죠. 두 사람 사이의 자존심이 충돌하면서 숨기고픈 비밀 역시 드러날 수 있으므로 최대한 냉정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전갈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1월 13일에도 여전히 드라마는 계속됩니다. 이전에도 겪었던 인간관계 이슈 중 일부가 계속 반복될 수 있어요. 하지만 이 초승달은 변화의 씨를 심고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제 우주가 당신을 위해 준비한 계획에 마음을 열고, 이를 따르도록 하세요. 11월 18일, 화성이 카지미를 이루며 태양과 가까워집니다. 당신의 목표와 열망이 구체화되고 있으며, 당신에겐 이를 실현하기 위한 힘과 체력이 있습니다. 마침내 터널 끝 빛에 가까워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11월 22일,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당신은 재정 상황에 더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휴일 예산을 작성하거나 새로운 수입 경로를 찾는 데 더 많은 동기 부여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내게 주어진 물질적 축복에 감사할 수 있는 멋진 시기입니다.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11월 27일엔 돈에 대한 걱정은 물론 잠재의식 속 장애물도 제거할 수 있게 됩니다. 부정적인 마음가짐에서 벗어난다면 삶 속 풍요를 위한 여유 공간이 더 생겨날 거예요.

 

 

2023년 11월 사수자리 운세

Sagittarius, Your November Horoscope Needs You to Rethink Your Work-Life Balance

2023년 사수자리 11월 운세 : 일과 삶 속 균형감을 찾아야 하는 한 달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11월은 다소 느리고 답답한 느낌으로 시작됩니다. 그러나 월말에는 삶의 속도가 크게 가속될 것이므로 가능한 한 월초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11월 초, 몇몇 행성의 충돌로 인해 여러분의 직장과 개인 생활 간에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직업적 목표와 개인적 책임을 조화롭게 어떻게 융합할지 혼란스러워질 수도 있으며, 직장 업무가 내 휴식 시간을 갉아먹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11월 어떤 일이 일어나든지 간에 그것을 미래에 더 기능적으로 발전하는 데에 쓸 데이터로 활용하세요.

 

다행히 11월 10일, 의사소통을 담당하는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이동합니다. 수성의 이동은 우리가 계획 수립을 한다거나 내게 필요한 걸 타인에게 어필할 때 집중력을 갖고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수성이 사수자리로 이동함으로써 여러분의 사교적이고 외향적 성향이 활기를 띠기 시작하겠지만, 11월 13일 전갈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을 계속해서 휴면모드에 머무르게 합니다. 예상치 못한 일정 변동이나 긴급하게 생긴 일들이 당신의 평온을 방해할 수 있겠지만, 이 초승달은 당신에게 정신적 건강을 우선시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함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초승달이 뜬 시기 혼자만의 의식을 통해 내게 진정으로 필요한 게 무엇인지 찾아보세요. 왜냐하면 11월 22일,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의 스케줄이 매우 바빠질 테니까요!

 

11월 24일, 태양과 활기찬 화성이 그리고 수성이 당신의 첫 번째 하우스에 합류합니다. 이제 써머타임제가 공식적으로 끝났고,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었음을 축하할 때입니다. 그 결과 당신은 월말 최적의 컨디션을 찾을 것이며, 열정을 쫓고 목표를 실현할 수 있을 거예요. 내 열망을 쫓고,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행동을 취하기에 매우 좋은 때라 할 수 있어요.

 

월말엔 인간관계에도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11월 27일, 쌍둥이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인간관계 상황에 대해 디테일하게 보여줄 거예요. 사람을 사랑한다면 보내주란 말이 있죠. 이 보름달은 우리에게 약간의 자유가 결국 모든 것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메시지를 보내주고 있습니다. 당신과 상대방 모두 숨 쉴 여유 공간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출처 Style Caster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