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별자리 운세(총평)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별자리 운세(총평)

이탠저린 2022. 6. 28. 22:14
반응형

Your July Horoscope Says Change Is Coming, So Prepare For A Future That Looks Very Different

변화가 생기는 7월, 달라질 미래에 대비해야 할 때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7월 별자리 운세 총평>

 

사실 인생을 바꿀 만한 일이 일어나기에 좋은 때란 결코 없는 법입니다. 그러니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당신 자신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여러분의 2022년 7월 별자리 운세를 보니 이미 행성들이 드라마를 만들어내고 있음이 보이는군요. 이번 달은 변화라는 무거운 무게를 겪게 될 텐데요, 우주가 여러분에게 많은 변화를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상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성장할 준비를 하세요. 아무리 신중하게 계획을 짠다 하더라도 우주의 변덕 앞에서는 아무 의미가 없거든요.

 

 

7월 5일

7월은 치열한 행성들의 이동과 함께 시작하는데요. 용기와 신념의 행성인 화성이 7월 5일 인내심이 강하고 완고한 별자리인 황소자리로 이동합니다. 이 시기 여러분의 기세가 눌릴 순 있겠지만, 여러분이 무언가를 진정을 잘 해낼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릴 줄 아는 현명함을 엿볼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장거리 여행을 목표로 할 준비를 한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의사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7월 5일 게자리로 이동할 것이고, 이는 많은 이들의 마음을 터놓을 토대를 마련해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게 될 수 있으므로 수동적 공격 반응에 대해서는 주의하세요.

 

7월 13일

이렇게 행성들의 움직임은 갈등과 충돌에 대한 차분한 처리 방법을 마련해주고 있지만, 7월 13일 염소자리 내 보름달이 소동을 일으킬 것으로 보이는군요.

 

염소자리는 매우 근면하고 결단력 있는 별자리이기에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엄격해지고 자신의 일에 대해 비판할 준비를 갖추게 만듭니다. 하지만 이 보름달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여러분 스스로를 비하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라는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성숙한 접근법을 취하라고 말합니다.

 

7월 17일

7월 17일, 사랑과 부의 행성인 금성은 게자리로 들어가 여러분으로 하여금 금전적, 관계적 안정감을 갈망하게 만듭니다. 사랑도 우정도 아닌 차갑고 감정 없는 관계는 버리고, 사랑과 보살핌, 부드러움에 바탕을 둔 사랑을 갈망하게 되네요. 

 

 

7월 19일

7월 19일 수성이 자존심이 강하고 대담한한 사자자리 사이를 지나게 되면서, 여러분은 열정과 영감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을 느끼게 될 거예요!

 

7월 28일

28일 사자자리에 초승달이 뜰 때쯤, 여러분의 예술적 감각이 훨씬 더 강력해지면서 창조성에 불꽃이 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이제 여러분의 목표를 우선시할 때입니다. 왜냐하면 그동안 다른 사람들을 위해 스스로의 필요를 접어두었기 때문이죠. 사자자리는 스스로를 빛나게 만들며, 그의 영광을 감히 노리는 자들의 눈을 멀게 만듭니다.

 

28일은 또한 확장과 낙관의 행성인 목성이 경쟁적이고 자아 중심적인 별자리인 양자리 내에서 역행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 시기 여러분의 관점에 두려움이 스며들어 여러분을 긴장하게 만들 순 있겠지만, 그것이 영원히 지속되는 건 아닙니다. 이 역행은 실패를 피하려는 집착을 버리고 계속해서 도전하려는 욕망을 가지라는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7월 31일

7월 31일, 이 모든 것들이 이번 달 이야기의 절정으로 치닫습니다. 31일, 혁명적이고 혁신적인 행성인 천왕성이 달의 상승 교점과 힘을 합치게 되면 여러분은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변화를 눈앞에 두게 됩니다. 이 변화가 여러분의 사회, 결국엔 세계 다른 지역 전체에 퍼져 나가는 모습을 볼 준비를 하세요.

 

다행히 이 변화는 여러분의 재능에 빛을 비추고 있고, 영혼의 목적을 깨닫게 됩니다. 결국 우리는 함께 하고 있으며 각자 세상에 기여할 수 있는 가치가 있는 사람임을 알게 되죠.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는 여러분의 능력을 무시하지 마세요. 당신은 꼭 필요한 사람이니까요.

 


<7월 각 별자리 운세>

 

ARIES 양자리

이번 달은 과거를 그리워하는 한 달이 될 수 있겠네요. 그 향수는 여러분이 오랜 사진 앨범을 뒤적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을 추억할 수 있는 영감을 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뿌리를 되새기는 일은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에 연결되어 있음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양자리 7월 운세 Full 버전 보기

 

TAURUS 황소자리

앞으로 나아가고 싶고, 다른 방향으로 스스로를 밀고 나가고 싶지만 여러분의 확고하고 고집스러운 성격 때문에 쉽게 길을 바꾸기 어렵네요. 화성이 7월 5일 황소자리에 들어서면, 이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성장의 촉매로 사용할 수 있는 탄력성을 줄 것입니다.

 

*황소자리 7월 운세 Full 버전 보기

 

GEMINI 쌍둥이자리

사랑을 찾고 있나요? 7월 17일이 딱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어쩌면 계류 중에 있는 그 사람과의 관계가 다음 달까지는 공식화되지 않을지 모르지만, 이와 별개로 이번 달은 비슷한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을 만나거나 다른 사람과의 만남을 시도하기에도 적절한 시기입니다.

 

*쌍둥이자리 7월 운세 Full 버전 보기

 

CANCER 게자리

지난 한달 간 감정과 경험을 내면화한 이후 다가오는 몇 주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마침내 얻게 됩니다. 커뮤니케이션의 행성인 수성이 7월 5일 게자리의 태양과 일치하게 될 때 여러분은 마침내 여러분이 찾던 답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게자리 7월 운세 Full 버전 보기

 

LEO 사자자리

매력이 넘치며 낭만적인 당신에게 사랑은 언제나 마음속에 있습니다. 결국 사자자리가 하트 차크라를 지배하기 때문이죠. 이번 달 여러분은 친밀한 파트너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쏟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그러한 관계가 가족이나 가까운 사랑하는 사람들과 관련이 있을 경우 말이죠.

 

*사자자리 7월 운세 Full 버전 보기

 

VIRGO 처녀자리

7월 28일 역행하는 목성이 여러분의 차트 내 친밀함을 관장하는 8번째 하우스에서 당신의 감정적인 면을 자극합니다. 이 자극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파트너에 대한 두려움이라는 감정을 가지게 만듭니다. 과거 인연이었던 사람들과 다시 만나게 될 수도 있겠네요. 다행히 이 인연들은 여러분에게 보상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처녀자리 7월 운세 Full 버전 보기

 

 

LIBRA 천칭자리

7월 13일, 염소자리의 보름달이 성공에 대한 더 깊은 욕망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럼 여러분의 직업에 대한 야망은 활력이 넘치고 재점화되죠. 토요일에도 열심히 일하고 싶겠지만, 일이 가장 중요한 게 아님을 기억하세요.

 

*천칭자리 7월 운세 Full 버전 보기

 

 

SCORPIO 전갈자리

한 달이 끝나갈 때쯤, 여러분에겐 로맨스의 기운이 무르익을 것이고 여러분은 이 에너지를 특별한 누군가에게 마음을 열어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뭐든지 편히 쉽게 받아들이는 자세를 갖고 여러분의 관계에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지 마세요. 특히나 미래에 관련된 것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전갈자리 7월 운세 Full 버전 보기

 

 

SAGITTARIUS 사수자리

7월 5일 전투의 행성인 화성이 여러분의 건강을 관장하는 6번째 하우스에 들어갑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주변인들에게뿐만 아니라 스스로에 대해서도 엄격한 모습이 되어감을 깨닫게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완벽할 필요가 없어요. 실수하지 않는 인간은 없다는 걸 기억하세요!

 

*사수자리 7월 운세 Full 버전 보기

 

CAPRICORN 염소자리

천왕성이 7월 31일까지 달의 상승 교점과 힘을 합치게 되면, 여러분은 열정적으로 매달리고 있는 프로젝트로 돈을 벌게 될지도 모릅니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여러분의 창의적 노력들이 커리어의 중심부가 될 수 있기에, 이 부분에 대해선 진지하게 생각하시는 게 좋습니다.

 

*염소자리 7월 운세 Full 버전 보기

 

AQUARIUS 물병자리

7월 13일, 염소자리 내 보름달이 여러분의 영성을 관장하는 12번째 하우스에 뜨면, 여러분은 리셋 버튼을 누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즉, 슬레이트를 치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것이죠. 새롭게 시작될 힐링 프로세스는 더 나아지는 과정이 아니라, 여러분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과정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물병자리 7월 운세 Full 버전 보기

 

PISCES 물고기자리

 7월의 대부분은 창의성을 요하는 프로젝트에 집중하거나, 친구들을 만나거나, 여러분이 무엇에 대해 열정을 가지고 있는지 결정하는 데에 보내게 됩니다. 7월 17일 금성이 게자리로 미끄러져 들어가면, 여러분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이뿐만 아니라 새로운 우정을 만들고 누군가에게 반할 수 있는 멋진 기회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물고기자리 7월 운세 Full 버전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