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29. 22:40
반응형

Aquarius, Your July Horoscope Predicts A Change Of Heart,  So Follow Your Intuition

7월 물병자리 운세: 심경의 변화가 있겠지만, 본인의 직감을 믿고 따를 것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Aquarius 물병자리

Aquarius 1/20 ~ 2/19

희망적인 소식보단 좋지 않은 소식부터 먼저 말씀드릴까 해요. 2022년 7월 천궁도는 물병자리인 여러분에게 극도의 불안정과 좌절감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린 계속 나아갈 수 있습니다!

 

문제로부터 도망쳐 숨는 것보다는, 여러분의 커뮤니티와 친구들에게 지원 요청을 해야 합니다. 혼자 모든 것을 해낼 필요는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도움을 청하고자 손을 내밀까 말까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모두가 여러분을 도와주고 싶어 하니까요!

 


7월 5일

이번 달은 개인의 삶과 직업적인 책임 사이의 균형을 찾는 한 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주의할 것은 다른 사고방식도 깊이 생각할 수 있는 사고방식에 여러분이 전념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죠.

 

늘 힘에 부칠 정도의 일을 계획하는 당신. 화성이 7월 5일 황소자리에 들어서면 일터와 가정에서 긴장감이 고조되기 시작할 것임을 명심하세요. 일 그리고 주변 환경과의 감정적 문제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여러분의 목표가 바뀌었기 때문임을 알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7월 13일

염소자리 내 보름달이 여러분의 영성을 관장하는 12번째 하우스에 뜨면, 여러분은 모든 걸 '리셋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새롭게 슬레이트를 치고, 치유의 시간을 갖는 것이죠. 여기서 치유란 '더 나아지는 것'이 아닌, 여러분 자신의 모습, 결점까지도 모두 받아들이는 것을 뜻합니다.

 

7월 28일

만약 여러분의 연애운이 좋지 못했다면, 7월 28일 사자자리의 초승달이 뜬 후 조수가 바뀌기 시작할 것입니다. 불길과 잠재력으로 가득 찬 이 달빛은 상서로운 행성인 목성에게 힘을 주는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어마어마한 크기의 행성은 곧 역행하며 후퇴하겠지만, 긍정적인 에너지를 약화시키진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여러분의 자신감을 더 깊고 내부적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우주의 분위기를 이용하세요. 연애 사업을 위한 목표를 세우고, 여러분이 무엇을 해낼 수 있는지 우주에 확실히 전달할 기회로 삼으세요. 28일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로맨틱한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영역에 빛을 비춰줄 것이고, 여러분의 연인과의 관계에도 힘을 보태줄 거예요. 

 

앞으로 몇 주동안 누가 여러분의 삶 속에 찾아올지 모릅니다. 선택권을 열어두고, 기대치를 낮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김칫국부터 마시는 일이 있어선 안돼요.

 

7월 31일

여러분은 목표를 추구하는 방식에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천왕성이 운명을 뜻하는 달의 상승 교점에서 7월 31일 만나면, 그 정서는 더욱 와닿게 될 거예요. 창조적으로 뭔가를 배출해낼 방법을 찾는 것은 여러분의 욕망을 고양시킬 것이고, 인생을 바꿀 중대한 변화는 여러분의 5번째 하우스(집, 가족을 뜻함)에 영향을 줄 거예요.

 

이 시기 감정적인 회오리 바람을 맞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과정 속에서도 그 아름다움을 찾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