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게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4. 15:16
반응형

Cancer, Your June Horoscope Says You're Bein Crownded Summer Royalty

2022년 6월 게자리 별점: 여름 왕족으로 등극하는 이번 달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Cancer 게자리

Cancr 6/21 ~ 7/22

여러분은 완전히 새로운 버전의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변화를 받아들이세요. 여러분의 2022년 6월 게자리 별점은 여러분이 위대함을 얻기 직전이라고 말합니다. 6월 3일 수성의 역행이 끝나면, 커뮤니티의 집인 열한 번째 하우스를 뒤흔드는 수성의 모든 잠재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대규모로, 심지어는 전체 미디어를 통해 사람들과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메시지를 공유하기 시작하세요!

 


6월 11일

금성이 여러분의 네트워크의 집인 열한 번째 집에서 천왕성과 힘을 합치면, 당신의 흥분된 감정이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뻗어 나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발한 아이디어조차 소중하게 여길 줄 아는 사람들, 여러분의 가장 이상한 부분까지도 지지해줄 수 있는 사람들과 만날 때입니다.

 

6월 13일

수성이 여러분의 영적인 집인 열두 번째 하우스에 들어가면, 여러분은 내면 깊이 탐구할 시간을 갖게 됩니다. 숨을 죽이고 내면 가장 깊은 곳을 탐험해보세요. 이때 초자연적인 경험을 하게 되더라도 너무 놀라지 마세요!

 

6월 13일

사수자리의 보름달이 여러분의 여섯 번째 하우스에 들어와 통찰력을 줍니다. 여러분은 공상에서 벗어나 현실로 다시금 스며드는 것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생산성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분의 건강을 돌보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6월 21일

6월 21일, 게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태양이 밝게 빛나며 여러분의 자아의 집인 첫 번째 하우스에서 꽃을 피웁니다. 스스로를 한껏 표현하고, 머리 스타일을 바꾸는 데에도 망설이지 마세요! 당신에게 아름다운 전환점을 가져다 줄 거예요.

 

6월 22일

금성이 여러분의 무의식을 다루는 열두 번째 하우스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가장 좋은 것을 비밀리에 간직하고 싶은 기분이 들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악마의 눈이 지켜보고 있을 수 있으니 너무 오래 스스로를 노출하지 마세요.

 

6월 28일

하지만 너무 오래 갇혀 있고 싶진 않을 거예요. 게자리의 태양이 당신의 야심 찬 열 번째 하우스에 있는 목성과 대립하게 되면서, 여러분은 다시금 멋지게 등장하여 자신의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들지도 모릅니다. 자랑하고 싶은 충동에 젖어도 괜찮아요.

 

6월 28일에는 또한 게자리의 초승달이 새로운 시기를 맞아 여러분이 다음 여행을 시작할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러분이 누구인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결정하세요. 여러분은 '공식적으로' 여름의 왕족으로 등극했으니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