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4. 15:09
반응형

Capricorn, Your June Horoscope Says Your Creative Instincts Are On Point

2022년 6월 염소자리 운세: 최고조에 달한 당신의 창조적 본능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Capricorn 12/22 ~ 1/19

최근 삶에 지루함을 느낀 적이 있나요? 그랬다면 이건 당신의 창조의 집인 다섯 번째 하우스를 엉망으로 만들어 놓은 수성의 역행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2022년 6월 염소자리 별점은 여러분이 이제 일을 시작할 때라고 말하는군요!  6월 3일, 수성의 역행이 마침내 막을 내리면 여러분은 영감을 얻게 되고, 이를 예술적 성과로 바꿀 수 있게 됩니다. 다시금 "살아있다"라고 느낄 수 있는 시기가 오고 있어요.

 


6월 11일

여러분의 다섯 번째 집에서 금성이 천왕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마스터피스가 될 법한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우연히 발견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여러분에게 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주는 사람, 마치 당신의 뮤즈와도 같은 누군가를 짝사랑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6월 13일

수성이 생산의 집인 여섯 번째 집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그동안 흡수해온 영감들을 신중을 기해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결국 화가가 날마다 그림판 앞에 다시 들어서기 위해서는 훈련이 필요한 법임을 잊지 마세요.

 

하지만 사수자리의 보름달이 당신의 영성을 관장하는 열두 번째 하우스에서 에너지를 뿜어내면 당신은 현실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작은 세계에 몰입할 필요를 느끼게 될지 모릅니다. 지금까지 짊어지고 왔던 모든 걸 정리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고독의 시간을 허락해주세요. 여정의 끝에 다다랐고, 이젠 마무리를 할 시간입니다.

 

6월 21일

6월 21일 하지가 시작되면 여러분은 훨씬 더 사교적인 모습이 됩니다. 누군가를 알아가는 과정의 아름다움에 더 큰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 동맹, 로맨스, 우정의 집인 일곱 번째 하우스에 태양이 빛을 비추는 동안, 서로를 아끼는 두 사람 사이에 있었던 춤을 여러분은 기억하게 될 거예요.

 

 

6월 22일

금성이 여러분의 여섯 번째 집을 가꾸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다른 누군가의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들 수 있는 힘이 자신의 최고 재능임을 알게 됩니다. 어디서 그런 도움의 손을 얻을 수 있을까요?

 

6월 28일

게자리의 태양이 여러분의 네 번째 하우스에 있는 목성에게 공격 태세를 갖추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과 관계를 쌓으려 애썼던 모든 시도들이 결국 자신의 삶에 더 많은 연민을 가져다 줄 뿐임을 알게 될지도 모릅니다.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파트너의 집인 일곱 번째 하우스에 달려드는 시기가 오면, 그땐 연인과의 관계에 있어 완전히 새로운 장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새 연인을 만나게 되는 순간일 수도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