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28. 23:26
반응형

Pisces, Your July Horoscope Predicts A Rush Of Inspiration, So Tap Into Your Creativity

7월 물고기자리 운세: 넘쳐흐르는 영감으로 창의성을 활용할 것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PISCES 2/19~3/20

물고기자리 여러분, 우주는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여러분은 선천적으로 영적인 별자리이기에 2022년 7월 물고기자리 운세는 우주에서 오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시작합니다. 이번 달 내적으로 고민하는 일들이 있겠지만, 이러한 자기 성찰이 모두 헛된 것은 아닙니다! 그 과정 속에서 여러분은 가공되지 않은 다이아몬드를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게다가 여러분의 잠재의식이 맛있는 무언가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에게 이를 맛볼 기회를 주세요!

 

 

 


7월 13일

염소자리의 보름달이 여러분의 사회생활을 관장하는 11번째 하우스를 비춥니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고 여러분의 생각을 공유하며 여러분의 희망과 목표를 관장하는 영역을 활성화시키면, 미묘한 계시를 받게 됩니다. 태양이 이번 7월 대부분을 물의 별자리인 게자리에서 보내게 될 것이기에 7월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주변의 사람들을 사랑할 수 있는 기분을 갖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른 사람들의 구미에 맞추느라 스스로를 힘들게 해선 안되겠죠? 특히나 영감이 무한하지 않을 땐 더더욱 그렇죠.

 

7월 22일

7월 22일 태양이 사자자리에 들어서면, 모자랐던 자기 관리 시간을 갖게 됩니다!  월말에는 신체적인 건강을 기르고 자신에게 맞는 일상을 만들어내는 데에 중점을 두게 되겠군요. 여러분은 휴식 시간을 가질 자격이 있어요!

 

7월의 대부분은 창의성을 요하는 프로젝트에 집중하거나, 친구들과 만난다거나, 여러분이 어떤 것에 열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는 데에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7월 17일 금성이 게자리로 미끄러져 들어가면, 여러분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이뿐만 아니라 새로운 우정을 만들고 누군가에게 반할 수 있는 멋진 기회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7월 28일

경계를 잘 긋고 건강한 습관을 유지하는 것은 연애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7월 28일 특히나 중요할 것으로 보이네요! 이번 연애는 친구나 예술적인 매체를 포함할 수도 있지만, 새로운 짝사랑을 포함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번 달엔 또한 여러분의 메일함을 잠재적 프로젝트와 기회로 채우는, 아주 강력한 아이디어의 흐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고대하던 면접을 볼 수도 있겠네요. 압박감이 심해질 때조차도 여러분은 우아하고 품위 있게 여러분의 일상 업무를 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7월 28일 목성의 역행으로 이내 당신의 금융을 관장하는 영역이 일시적으로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재정에 대해 걱정하는 대신, 한 걸음 더 나아가 돈이 곧 여러분의 뜻대로 모일 것이라 믿으세요. 돈에 대한 두려움에 사로잡혀 끝없는 밤을 보내는 대신, 여러분이 돈을 벌 수 있는 창의적인 모험을 찾아보세요. 이는 다음 몇 주 동안 수익을 낼 것이고, 불필요한 스트레스로부터 여러분을 구할 것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