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4. 11:46
반응형

 

Sagittarius, Your June Horoscope Wants To Step Into Your Best Self

2022년 6월 사수자리 별점: 최고의 내가 되기 위한 첫발 내딛기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Sagittarius 궁수자리

Sagittarius 11/22 ~ 12/21

지난 몇 주동안 정돈된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다면, 별자리 운세가 별로였기에 그랬다고 생각하세요. 다행히도 2022년 6월 궁수자리 별점은 모든 것이 제 자리를 찾기 시작한다고 말합니다. 6월 3일, 수성의 역행이 마침내 끝이 납니다. 하루하루 일상을 관장하는 여섯 번째 하우스에 수성이 자리 잡으면, 성공할 수 있는 습관과 일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될 테니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다른 곳에 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6월 11일

하지만 금성이 6월 11일 여러분의 여섯 번째 하우스에서 천왕성과 힘을 합치게 되면 여러분은 지금껏 해온 일이 일시적으로 지연되며 지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두 행성의 이 자연스러운 개입은 여러분이 갈망하던 자극을 제공하면서, 여러분의 일을 새로운 방식으로 볼 수 있도록 만듭니다.

 

6월 14일

이달 중 가장 중요한 순간은 14일에 일어납니다. 사수자리의 보름달이 우주를 가로질러 마법의 빛을 발하며 당신으로부터 무엇인가 강력한 것을 끌어냅니다! 여러분이 누구인지, 무엇을 원하는지, 어디로 향할지에 대한 계시를 받아들이세요. 당신만큼 당신을 잘 이해하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이 보름달이 당신의 모습을 더 생생히 그려낼 수 있도록 해주세요.

 

 

6월 21일

사수자리 여러분은 밝고 열정적인 사람들이긴 하나, 이번 여름의 시작은 여러분에게 어려운 감정들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6월 21일 태양이 죽음과 탄생의 집인 여덟 번째 하우스에 들어서면, 당신은 여름이 진행됨에 따라 약간의 고통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당신의 내면을 바라보라는 의미입니다. 당신이 집착하고 있는 것들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떻게 에너지를 흡수하는지 받아들여야 하는 시간인 것이죠. 당신은 당신의 힘을 고갈시키는 것보다는 받은 만큼 돌려줄 줄 아는 것에 마음을 써야 합니다.

 

6월 22일

이때쯤엔 가까운 이들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겠네요. 금성이 당신의 파트너의 집인 일곱 번째 하우스로 들어갑니다. 여러분의 신뢰를 얻은 사람과 힘을 합치세요!

 

6월 28일

여러분이 기꺼이 위험을 감수할 수만 있다면, 6월 28일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이때 게자리의 태양이 당신의 다섯 번째 하우스에 있는 목성과 대립하게 되는데, 여러분의 깊고 어두운 내면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야만 창조적 돌파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땐 게자리의 초승달이 변화의 집인 여덟 번째 하우스에 불꽃을 일으킬 때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무언가를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지나간 것들과 화해할 필요가 있음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