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4년 - 2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4~2/1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4년 - 2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4~2/10)

이탠저린 2024. 2. 3. 00:0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에는 소통의 행성 수성이 개방적인 별자리인 물병자리로 진입함으로써 대화가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변화는 상당히 의미 있는 것으로, 수성이 물병자리에 진입한 직후인 5일 '변화'를 상징하는 명왕성과 만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수성과 명왕성의 조합은 탐구나 조사의 속성을 가지고 있는데, 이렇게 물병자리에서 이런 지구형 행성이 명왕성과 만나는 것은 300년 만에 벌어진 일입니다. 우린 이 두 행성의 만남이 사회적으로나 개인적으로 끼칠 영향력에 대해 주목할 필요가 있어요. 한편 2월 9일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뜰 예정입니다. 초승달의 가이드 아래 앞으로를 대비할 목표를 짜보도록 하세요.

 

이밖에도 이번 주엔 7일과 8일, 태양과 천왕성이 만남을 가짐에 따라 위험을 감수하고도 자신을 표현할 기회가 많아질 것입니다. 애정운이 샘솟고 창의성도 폭발하는 시기네요. 누가 당신의 사랑꾼으로서, 예술가로서 면모를 깨우게 만들지 한번 주목해보세요.

 

 

*2024년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점성학 보고서 : 2024년 별자리 운세 프리뷰

2024년은 또 다른 멋진 한 해가 될 전망이에요. 앞으로 우주에서 벌어질 각종 흐름에 대비하여 내년 2024년 점성술 가이드를 준비했어요. 이 가이드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돼 있어요. 2024년 다섯 가

yi-tangerine.com

 

*2024년 2월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2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4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프로 점성술사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9일은 당신의 사회생활을 리프레쉬할 수 있는 때입니다. 지난 몇 년 간 미래를 위해 꿈과 계획을 다져왔던 당신. 가끔은 외로움에 힘들었을 텐데요, 이번 주엔 사람들의 초대에 모두 응해보세요. 뜻밖의 커피 데이트, 친구의 친구와의 만남 등이 당신에게 새로운 무언가를 보여주게 될지도 몰라요. 대화 한 번으로 모든 게 달라질 수도 있어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ather(사람들과 만나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월 9일엔 당신의 커리어나 사회적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있어 이전보다 훨씬 폭넓은 관점으로 바라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늘 큰 변화를 이루고 싶어 했고, 이제 곧 그걸 실현할 수 있는 도구를 갖추게 될 것입니다. 물론, 지금 당장 삶을 바꾸려 애쓸 필요는 없어요. 하지만 이 모든 건 현실적이어야 하죠.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생활 속 작은 변화들엔 무엇이 있을까요?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ift(스스로를 격려할 것)."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월 5일 수성이 당신의 여행과 학업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진입함에 따라 이번 주 당신은 다음 휴가나 연구 프로그램을 계획하는 일에 푹 빠지게 될 거예요. 과도하게 빠져들 수 있으니 너무 실내에만 처박혀 한 가지에 몰두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월 9일이 되면 물병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당신에게 신선하고 새로운 깨달음을 안겨 줄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Vision(새 비전 찾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1월은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에 여럿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그 문제들은 당신을 힘들게 만들었지만, 그 사람들과 더 가까워지게 해 준 측면도 있었어요. 사생활 속에서든 회사에서든 당신은 늘 사람들을 위해 많은 일을 하는 사람입니다. 이번 주엔 그 헌신이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속적으로 인맥을 쌓고, 관계를 키워나가도록 하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Adjust(조정하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올해 가장 가까운 누군가와의 관계가 변화할 것 같군요. 현재 싱글인지, 옆에 연인이나 배우자가 있는지와는 상관없이, 이번 주엔 앞으로 미래를 어떻게 그려나갈 것인지 상대와 소통하는 게 중요해요.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9일은 당신의 그 의도를 겉으로 표현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작게나마 자리를 마련하여 당신의 진실된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Together(함께 하기).”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월 5일, 수성이 당신의 일상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들어오면서 이번 주는 평소보다 더 바쁘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끊임없는 가족과의 활동, 이중 약속, 급하게 반려동물을 데리고 병원을 가게 되는 등 당신의 휴식을 방해할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말엔 스트레스가 어느 정도 해소되고, 큰 그림을 보는 데에 집중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ownshift(여유 갖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수성이 당신의 로맨스와 창의성을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오면서 갑자기 좋아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어요. 이건 당신의 지적 감성을 채워주는 만남으로, 하루 종일 문자하고 밤새 웃을 수 있는 관계가 될 수 있어요. 관심 생긴 사람에게 집착하는 건 자연스러운 것이긴 하지만 진짜 로맨틱한 삶은 자신의 삶에 집중할 때 더 풍요로워짐을 기억하세요. 내가 믿고 원하는 것을 따르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over(즐거운 만남)."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5일 수성이 당신의 '집'을 상징하는 영역으로 들어오면서 문득 집 청소를 해야겠다는 욕구가 생길 수 있어요. 이전에 청소를 하지 않았던 곳을 닦아내고, 몇 년째 교체하려고 마음만 먹었던 전구도 바꿔 끼게 되겠죠.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기는 일엔 치유의 효과가 있긴 하지만, 너무 심하게 집착하진 않도록 주의하세요. 친구를 초대해서 시간을 보낸다면 원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fresh(새로이 하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수성이 2월 5일에 의사소통 영역으로 들어옴에 따라 이번 주엔 모두가 당신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할 거예요. 다만 이번 주엔 집착의 에너지가 흐르고 있어 당신으로 하여금 인터넷 댓글창을 살피게 만들거나, 그룹채팅방에서 화를 내게 만들 수도 있어요. 갈등의 드라마에 휩쓸리기 전엔 한발 물러나 머리를 식히고 생각해 보세요. 정말 이렇게 열낼 가치가 있을까? 하고 말이죠.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발산하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월 5일 수성이 물병자리로 들어오면 당신은 원하는 것을 당당히 요구할 수 있도록 좋은 영감을 받게 될 거예요. 이미 바쁜 업무와 동료들과의 권력 다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겠지만, 이런 갈등 속에서도 시간을 내어 스스로에게 필요한 것에 집중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가능하다면 점심시간을 좀 더 여유롭게 갖고, 퇴근 후엔 필라테스 수업에 참여해 보세요. 스스로를 돌보는 게 무엇보다 중요함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set(리셋하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5일 수성이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오면서 여러 가지 아이디어가 머릿속에 넘쳐흐를 거예요. 투자자들에게 발표를 한다거나 친구와 대화를 할 때에도 당신의 말은 큰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므로 신중하게 단어를 선택하는 게 좋겠습니다. 좋은 영감을 찾고 있다면, 8일 예상치 못하게 일어난 사건이 당신을 자극할 테니 기대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peak(신중히 말하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월 5일, 수성이 당신의 무의식 영역으로 들어오면서 몇 가지 '불편'하지만 내게 '깨달음'을 주는 생각들이 들게 될 수 있습니다. 이 영향 하에 지금껏 숨겨져 있던 당신의 초능력이 드러나게 될 거예요. 진실이냐 허구를 따지기보단 당신의 본능적인 직감을 따르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ntuition(직감 따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