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4년 - 1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4~1/2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4년 - 1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4~1/20)

이탠저린 2024. 1. 12. 17:2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여러분, 이젠 결정의 시간입니다. 지난 12월 수성이 역행하던 때를 기억하시나요? 그때 이후 여전히 우리에겐 미해결 된 문제들(갑자기 잠수 탄 데이트 상대들, 아직 확인하지 못한 이메일, 온갖 잃어버린 연결고리 등)이 남아 있는데요, 이번 주엔 모든 걸 정리해야 합니다. 미래를 고려하지 않는 결정은 더 이상 해선 안 됩니다.

 

20일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올해는 이 물병자리 시즌이 더 신비로워질 것 같은데요, 태양이 물병자리로 이동하는 동안 '변화'를 상징하는 행성인 명왕성 역시 움직일 것이기 때문이죠. 명왕성의 움직임은 앞으로 20년 동안 우리의 사회 구조, 기술, 집단 사고에 큰 변화를 가져올 거예요. 이번 주 눈에 띄게 일어날 일들을 유심히 관찰해 보세요. 앞으로 다가올 변화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2024년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점성학 보고서 : 2024년 별자리 운세 프리뷰

2024년은 또 다른 멋진 한 해가 될 전망이에요. 앞으로 우주에서 벌어질 각종 흐름에 대비하여 내년 2024년 점성술 가이드를 준비했어요. 이 가이드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돼 있어요. 2024년 다섯 가

yi-tangerine.com

 

*2024년 1월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1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4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24년이 시작된 이후 최근 몇 주 동안은 올 한 해 목표를 세우는 데에 초점을 맞췄을 거예요. 하지만 20일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당신의 관심은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쪽으로 바뀌게 될 거예요. 당신의 임무는 다른 사람들에게 길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누가 당신의 이러한 노력을 서포트해 주고 성공의 길로 나아갈 수 있게 도와줄 수 있을까요? 다른 사람보다 더 나은 리더가 되려면 어떤 노력을 해야 할지도 한번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uide(가이드로서의 역할해 내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염소자리 시즌이 마무리되고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당신은 당신이 갖고 있는 지식을 사람들과 나누고, 리더로서 앞에 나서야 하게 될 거예요. 이번 주엔 우주가 나서서 당신을 옳은 길로 인도하려 애쓰겠지만, 그럼에도 당신은 어떤 길이 최선인지 헷갈리는 느낌이 들 수 있어요. 새 일에 뛰어들기 전엔 이게 내가 원하는 것인지, 모두가 원하는 삶을 살려고만 하는 건 아닌지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arity(명확한 답 찾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12월 수성의 역행으로 다소 흔들린 감이 있었겠지만 이번 주엔 마침내 여러분의 컨디션을 되찾게 될 것 같네요. 딱히 문제 해결 방법을 갖고 있는 건 아니지만, 적어도 당신은 올바른 질문을 할 줄 아는 사람이에요. 한편 20일, 태양이 물병자리로 이동하며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학업과 여행과 같은 주제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배우고 싶은 게 있나요? 가르치고 싶은 건요? 한번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knowledge(배움의 중요성).”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새로운 동료나 거래처가 생긴다거나, 그들과 함께 하는 콜라보가 기대되는 때입니다. 20일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당신은 공유 자원 그리고 공정한 거래라는 주제에 관심을 갖게 될 거예요. 당신이 다른 이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며, 반대로 그들이 당신에게 해줄 수 있는 건 무엇일까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re(공유하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직장에선 주목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작은 디테일에 더 신경 쓰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중요한 것이란 걸 깨닫게 되는 한 주입니다. 당신이 이뤄놓은 걸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사람들과 상대하느라 주말쯤이 되면 지치게 될 거예요. 한편 20일, 태양이 염소자리에서 물병자리로 이동하면 당신의 초점은 내가 아닌 가까운 인간관계로 옮겨가게 됩니다. 당신이 에너지를 충전할 때 필요한 사람은 가장 가까운 사람임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anage(어떻게든 잘 헤쳐나가기).”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2월 중순 시작된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기분이 줄곧 좋지 않았겠지만, 마침내 이번 주 제 컨디션을 찾게 될 것입니다. 특히 사람들과 관계를 쌓는 데에 매우 좋은 시기예요. 비즈니스 미팅, 첫 데이트, 중요한 소개가 있는 자리에 적합한 한 주가 될 거예요. 그리고 20일, 태양이 염소자리에서 물병자리로 이동하면 여러분은 다시 일에 착수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ind(열심히 일하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기반을 닦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는 당신은 올 한 해를 처음부터 차근차근 쌓아 올리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지난 몇 주 동안은 구조적으로 개선해야 할 점을 찾는데 초점을 두었겠지만, 20일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당신의 관심은 욕망에 맞춰질 겁니다. 올해 여러분이 만들고자 하는 건 무엇인가요? 그리고 어떤 사람과 함께 하고 싶나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orthy(가치 있는 것 찾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12월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생겨난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상 오류나 스케줄 변동으로 인해 올초는 각종 답과 정보를 기다리며 시간을 보냈을 겁니다. 하지만 마침내 이번주, 원하던 답을 얻게 되며 명확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 같네요. 한편 20일,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당신의 관심사는 가정과 가족생활로 바뀔 거예요. 이번 주엔 당신을 편안하게 만들어줄 간단한 해결책들을 고려해 보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ax(릴랙스 하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20일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당신의 관심사는 일상을 재조율하는 것으로 바뀌게 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삶의 우선순위가 많이 바뀌면서 더불어 주변 인맥 풀도 많이 바뀌었을 텐데요, 이젠 공통분모가 없는 사람들과는 헤어져야 할 때가 온 게 아닐까요? 계속 과거에만 갇혀 있다면 미래를 바꿀 일상을 만드는 것도 어려워집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uture(미래지향적으로 생각하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 여러분의 '염소자리 시즌'이 화려한 막을 내립니다! 그만큼 이번 주는 진지하고도 로맨틱한 모습으로 마무리를 할 필요가 있어요. 사랑에 빠지는 것,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 새로 무언가를 창작하는 것에 몰두하는 것 등 그 어떤 것도 좋아요. 20일 물병자리가 시작되면 여러분의 관심사는 돈과 자원으로 옮겨갈 거예요. 풍족함을 얻기 위해 필요한 첫걸음이 무엇일지 한번 생각해 봅시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loom(꽃이 만개하듯)."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염소자리 시즌은 항상 물병자리에게 있어 가장 실존적인 때(패러다임의 전환, 현실이 새로이 경험되는 등의 변화가 일어남)인데요, 이번 염소자리 시즌 마지막 주는 마치 부활 직전 느껴지는 고통의 시기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잘 되어 가는 것들도 있고, 아예 무너져내리는 것들도 있을 겁니다. 이 폭풍우를 이겨내기 위해서 필요한 건 당신의 신념을 지키는 일입니다. 그리고 20일,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당신은 그 어느 때보다 강한 힘으로 다시 주도권을 잡게 될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aim(다시 주도권 찾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해 11월 말 이후, 당신은 직장에서의 삶에 집중하며 계약서를 변경하거나, 사람들 앞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며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그 프로젝트를 시작하거나 새로운 큰 행사를 개최하는 때입니다! 이렇게 열정적으로 시간을 보낸 후 20일이 되어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약 한 달간의 휴식과 편안함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스스로에게 휴식을 주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merge(비상하는 한 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