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4년 - 1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8~2/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4년 - 1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8~2/3)

이탠저린 2024. 1. 26. 14:1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지난주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이 화려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면, 이번 주는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그동안 얻은 통찰을 천천히 소화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당신에게 주어질 현실적이면서도 독창적인 분위기는 2024년은 과거 지나간 것들을 단순히 로맨티시즘화하는 게 아닌, 미래를 응시하기 위함임을 기억하세요. 한편, 이번 주 화성이 여전히 염소자리에 머무르고 있어 우리에게 모든 걸 끝낼 수 있는 강인함과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이번 주엔 계획에 충실하되,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다면 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024년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점성학 보고서 : 2024년 별자리 운세 프리뷰

2024년은 또 다른 멋진 한 해가 될 전망이에요. 앞으로 우주에서 벌어질 각종 흐름에 대비하여 내년 2024년 점성술 가이드를 준비했어요. 이 가이드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돼 있어요. 2024년 다섯 가

yi-tangerine.com

 

*2024년 1월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1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4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최근 몇 주 동안 해야 할 일들이 늘어났고, 아마 1월 대부분은 더 많은 여유 시간을 만들려 노력하는 데 따른 성장통으로 가득 차 있었을 거예요. 하지만 이번 주, 드디어 모든 게 잘 풀리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이며 사람들과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도 얻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날 행복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나머지는 잊어버리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Satisfaction(만족)."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최근 몇 주 동안 여행이나 학업 관련 계획이 몇 차례 엎어지는 등 변화가 있었을 거예요. 하지만 이달 대부분은 그 혼란 속에서도 하늘의 은총을 찾아가는 과정이었습니다. 지난가을 세웠던 계획이 원하는 대로 이뤄지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번 주엔 혼란스럽게 바뀐 상황에도 잘 적응하고, 다음 스텝을 밟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어떤 상황 속에서도 당신의 개성과 진정성을 지킬 수 있는 비전에 주의를 기울이고 기반을 두어야 함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Vision(비전 찾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지난 8월에 계획한 것들 중 하나가 현실화되는 주입니다. 여동생이나 절친의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하거나, 가까운 곳에 핫한 바가 새로 오픈한다거나, 5K 마라톤에 참가하는 것 등이 이뤄질 수 있죠. 이번 주는 내가 아닌 타인들에게 집중하는 시기이긴 하지만 자기 자신을 우선 챙겨야 함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re(공유)."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권력 상태를 탐색하는 일은 매우 어렵지만 필수적인 작업이었습니다. 이번 1월이 당신을 시험하며 많은 스트레스를 주었겠지만, 많은 선물도 안겨주었습니다. 수많은 논쟁과 예상치 못한 비용 발생 문제, 숨 막히는 마감 기한 속에서도 당신은 최상의 모습을 갖추고 있어요. 이번 주 당신의 목표는 스트레스 속에서도 더 많은 평온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전체적인 그림을 바라보며 필요할 경우엔 사람들과 친밀감을 구축하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Resolute(결연함)."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1월은 당신의 일상을 지속적으로 방해하는 일들이 많았을 겁니다. 모든 게 해결됐다 싶으면 꼭 마지막 순간 돌발적인 상황이 일어나 당신에게 계획을 재수정하도록 만들었죠. 이번 주엔 다행히 상황이 안정화되지만, 당신은 이미 지친 상태입니다. 큰 목표를 기반에 두고, 멘토들로부터 조언을 얻으세요. 잠시 여유를 갖고 일상을 정상 패턴으로 돌려두기 위해 노력할 때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ow(흐름)."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1월은 누군가와의 로맨스나 당신의 창의력을 필요로 하는 일에 진지하게 집중하는 시기였습니다. 데이트는 열기가 넘쳤고, 어디서나 영감이 치솟았지만 다소 정신없는 여정이었던 것은 사실이에요. 하지만 다행히 이번 주는 즐기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기가 될 거예요. 넘치는 호기심을 살려 열정을 계속 불태우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Lift(텐션 올리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1월, 당신의 가정엔 각종 갈등과 드라마가 있었습니다. 오빠의 혼란스러운 이사로 가족 전체가 스트레스를 받았다거나, 이사 가려는 집의 집주인이 위층 집에서 공사를 하고 있다고 얘기해주지 않았다거나, 집 주방 개조 공사가 생각보다 훨씬 더 올래 걸렸을 수도 있어요. 다행히도 이번 주엔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그 도움을 통해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ceive(도움 받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그동안 1월 한 달은 정말 바쁜 시기였어요. 특히 지난주엔 리더로서 팀을 이끌고 정말 많은 것을 해냈죠. 지친 당신이 이번 주 하고 싶은 건 낮잠 자는 게 전부일 거예요. 하지만 또 뭔가를 해야 될지도 모르겠어요. 다행히 이번 주엔 여러분의 일을 덜어줄 절친이나 연인, 배우자가 있을 테니 걱정 마세요. 그들에게 의지하며 일상이 너무 바빠지지 않게 신경 쓴다면 이번 한 주도 무사히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Relief(안심)."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크리스마스 같은 휴가만이 통장에 타격을 주는 건 아닙니다. 이번 1월 당신은 신나게 월급을 탕진했어요! 연말 세일부터 시작해서 침구, 운동 장비, 집, 사무실 장식품까지 모든 걸 업그레이드했죠. 다행히 이번 주엔 적자모드에서 벗어나 균형감을 찾게 됩니다. 균형 잡힌 일상을 유지하면 풍요로움을 유지할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Offset(상쇄하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현재까지 1월은 수많은 일과 압박, 스트레스로 가득한 한 달이었어요. 에너지 넘치는 당신이지만 이젠 좀 모든 게 과한 것이 아닌가 하는 기분이 들고 있죠. 다행히도 이번 주엔 바쁜 일정이 모두 즐거운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거예요. 계획된 일, 예상치 못했던 일 전부 말이죠. 즐거운 데이트와 창의력 넘치는 모험들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간단한 일이라도 즐기려 노력한다면 원래 컨디션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Fun(즐기자)!"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병자리 시즌이 완전히 도래했지만, 어쩐지 이번 달은 약간 씁쓸한 기분이 드네요. 생일 시즌이지만 친구의 멘탈 걱정을 해줘야 하고, 끝나지 않는 화상 회의로  존재적 공포까지 느끼고 있어요. 힘든 시기, 이번 주를 리셋을 위한 시간으로 생각하는 게 어떨까요? 불확실한 시기, 날 위해 할 수 있는 건 무엇일까요? 우선, 남들 이야기에 휘말리지 말고 진실에 기반을 두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Unburden(해방)."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24년 1월, 당신은 자신이 속한 공동체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새해를 시작했어요. 어떤 일을 위해 봉사하거나, 대규모 행사를 계획하거나, 친구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며 흥분 속에 있으면서도 너무 과중한 업무량 때문에 매우 지쳐버렸어요. 다행히 이번 주, 디테일한 면들을 체크하다 보면 좋은 작업 흐름이 생기기 시작할 거예요. 당신 앞에 주어진 일들에 집중하여 무엇이 중요한지, 왜 중요한지 체크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plete(완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