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4년 - 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18~2/2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4년 - 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18~2/24)

이탠저린 2024. 2. 17. 00:0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어느덧 물고기자리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태양과 달이 모두 물의 별자리로 들어감에 따라 현재 물병자리에 모여 있는 생각 많고 철학적인 행성들이 마침내 모임을 해체하는군요. 특히 23일 수성이 시적인 별자리인 물고기자리에 입성하며 우린 앞에 놓인 문제를 식별하는 건 물론이요, 공감력 넘치는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확실히 이번 주는 로맨틱한 상상과 이상적인 분위기가 우리를 이끕니다.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4일쯤이 되어서야 다시 현실로 돌아와 앞으로의 계획을 세우게 될 것 같아요.

 

혹시 현재 누군가와 열정 넘치는 클라이맥스 단계에 다다랐다거나 일촉즉발의 상황 속에 있다면, 이번 주는(특히 금성과 화성이 만나는 22일)은 매우 중요한 시기가 될 것 같네요. 과거 인연들 중 이젠 보내줘야 할 사람이 있는 건 아닐까요? 한번 생각해 보세요.

 

 

 

*2024년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점성학 보고서 : 2024년 별자리 운세 프리뷰

2024년은 또 다른 멋진 한 해가 될 전망이에요. 앞으로 우주에서 벌어질 각종 흐름에 대비하여 내년 2024년 점성술 가이드를 준비했어요. 이 가이드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돼 있어요. 2024년 다섯 가

yi-tangerine.com

 

*2024년 2월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2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4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프로 점성술사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양자리에게 있어 생일을 한 달 앞둔 시기는 자기 성찰을 하는 시간입니다. 작년 이맘때와 비교하며 그동안 내기 이뤄낸 것, 이루지 못한 것들에 대한 생각에 빠져 마음에 걸리는 게 많을 텐데요, 이 과정의 포인트는 과거에 매몰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과거 얼마나 생산적으로 살았는가는 사실 중요하지 않아요.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4일이 되면 전진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게 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eady(꾸준함 지키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엔 어떤 사람과는 새 인연을 맺고, 어떤 사람과는 그동안의 연이 끊기는 일이 생길 듯합니다. 배우자나 직장 파트너, 팀원들을 더 다독이고 노력해야 한다는 사실에 압박감을 느낄 수도 있겠지만, 중요한 건 당신 혼자선 모든 걸 할 수 없다는 겁니다. 시련을 극복하는 데 있어선 그들의 힘이 필요해요. 한편 24일, 처녀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창의성을 북돋아주고, 진정한 기쁨을 찾는 데에 좋은 영감을 줄 거예요. 어떤 무언가가 되려고 하기보단, 지금 그대로의 당신 모습이 충분함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Presence(현재에 집중할 것)."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고기자리 시즌은 분석적인 시선보단 시적으로 세상을 바라보게 되는 시기예요. 지난해부터 새로이 얻게 된 각종 일과 책임에 적응해 오고 있을 당신에게 이번 주 또 다른 큰 변화가 찾아옵니다.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4일엔 당신이 그동안 얼마나 견고하게 기반을 닦아왔는지 알게 되는 것은 물론, 따스한 공감 능력을 가진 뛰어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터닝 포인트가 되는 일이 일어나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Care(배려하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적어도 이번 한 주는 우주가 게자리 여러분에게 달콤한 안도감을 안겨줄 것입니다. 태양이 당신의 동료 별자리인 물고기자리로 진입함에 따라, 당신은 최근 권력 싸움과 협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원래 당신만의 흐름을 타게 됩니다.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4일엔 당신의 일상과 바쁜 스케줄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일정을 그대로 따르는 것보단 좀 더 유연함을 갖는 게 어떨까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Flow(흐름 속으로)."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고기자리 시즌은 사자자리에게 있어 날 보호할 경계를 설정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은 현재 새 연인을 만나 그 사람과의 시간에 몰두하고 있을 수도 있고, 룸메이트와 다퉜을 수도 있으며, 사업을 위한 투자자를 찾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어느 시점에서 상황을 마무리하고, 언제 다시 시작해야 하는지 파악하기 어렵다는 것이죠. 때론 상대에게 베풀 수 있는 가장 큰 친절이란 '아니요'라고 분명히 표현한 후 나만의 여유를 찾는 겁니다.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4일은 당신이 얼마나 가치 있는 사람인지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olid(확고함 갖기)."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최근 몇 주 동안 처녀자리에겐 끝없는 일이 이어졌습니다. 다행히 이번 주 다시 원래 생활로 돌아가게 됩니다. 이번 주 시작되는 물고기자리 시즌은 당신에게 새로운 로맨스나 가까운 사람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가져다줄 거예요. 그리고 24일, 처녀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을 주목하며 당신에게 질문을 던지는군요. '6개월 전 건강을 찾기 위해 세운 계획은 어떻게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이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개선할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Embody(목표 구현하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할 일이 참 많아요. 회사에서 업무로 바쁘면서도, 마음 한편에선 좋아하는 사람을 계속 생각하고 있네요. 오는 22일 금성과 화성이 2년에 한 번 있는 만남을 가짐에 따라 지금이 아니면 영원히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할 것처럼 느껴질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당신에게 필요한 건 여유 아닐까요? 24일 처녀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에게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자기 성찰의 시간을 갖도록 격려해 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eace(평화)."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8일 물고기자리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이번 주는 창의성과 로맨스가 넘치는 즐거운 시기가 될 것입니다. 일이야 늘 많은 거니 핑계 대지 말고 밖에 나가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4일은 사람들과 올해 최고의 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게 될 거예요. 지난 9월, 더 많은 친구를 만들고 인맥을 쌓기로 계획했던 걸 기억하나요? 꿈을 이뤘는지 체크해 볼 때입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Network(인맥 쌓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4일은 당신의 커리어나 사회적 이미지를 쌓는 데 있어 비약적인 날입니다. 이날 당신은 지난 9월 시작한 프로젝트의 결과를 보게 될 것이며, 이는 올해 가장 화려한 순간이 될 거예요. 만약 실망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지라도, 가장 중요한 건 일과 생활 간 균형을 어떻게 유지하며 즐길 수 있느냐입니다. 성공은 항상 열일해야지만 얻을 수 있는 게 아님을 기억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alance(균형감 유지하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내 방식에 맞춰 배우고 탐험하는 것만큼 행복한 일은 없을 겁니다.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4일은 여행을 준비한다거나, 중간고사 공부를 하기에도 좋고, 명상 클래스에 참석하기에도 매우 좋은 날이에요. 지난 9월, 견문을 넓혀 나가겠다고 목표를 세웠던 걸 기억하나요? 그때로부터 6개월 후인 지금, 어떤 진전이 있었나요? 당신의 전문성을 표현하는 데에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의 머릿속엔 세상과 공유할 지식들이 많아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xpert(내 전문성 뽐내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당신에겐 확실히 카리스마와 설득력이 넘치는군요. 고객과 협상한다거나, 자주 가는 술집의 바텐더에게 플러팅을 한다든가, 은행에 대출을 받으러 갈 때에도 당신의 매력 때문에 사람들이 눈을 뗄 수 없을 듯하네요. 한편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4일, 어느 시점에 날 더 보호할 경계를 설정해야 할지에 대한 깨달음의 시간이 옵니다. 깨달음과 함께 당신은 좀 더 자신감을 갖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fine(명확한 정의의 필요성)."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드디어 물고기자리 시즌이 돌아옵니다. 생일 시즌이 되면서 마침내 당신은 본래 최적의 컨디션을 찾을 수 있게 될 것이며, 특히 수성이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오는 23일이 되면 맘껏 당신을 뽐내고 표현할 수 있을 겁니다. 당신에겐 시적 낭만이 있습니다. 특히 이번 24일,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좋은 인연을 만날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이참에 당신의 시적 재능을 살려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해 보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wo(두 사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