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4년 - 1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1/2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4년 - 1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1/27)

이탠저린 2024. 1. 21. 15:5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현재까지 1월은 미래의 견고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때입니다. 금성이 모험을 즐기는 사수자리에서 실용적인 별자리인 염소자리로 23일 이동하며 우리에게 마음의 안정을 취하라는 메시지를 줄 것입니다. 하지만 땅의 별자리인 염소자리에 3개의 행성들이 들어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25일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뜸에 따라 각종 화려한 일들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네요. 게다가 27일엔 혼란과 격변의 행성인 천왕성이 직행을 시작합니다. 예상치 못한 일들이 펼쳐질 수 있으니 대비하는 게 좋겠어요.

 

 

*2024년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점성학 보고서 : 2024년 별자리 운세 프리뷰

2024년은 또 다른 멋진 한 해가 될 전망이에요. 앞으로 우주에서 벌어질 각종 흐름에 대비하여 내년 2024년 점성술 가이드를 준비했어요. 이 가이드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돼 있어요. 2024년 다섯 가

yi-tangerine.com

 

*2024년 1월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1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4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5일엔 당신의 연애 라이프나 창의력을 요하는 부분에 흥미로운 전개가 펼쳐집니다. 지난 8월 시작한 것들(뜨개질, 새 어플 사용, 새 레시피 시도하기 등)이 이제 정점에 다다릅니다. 직장에서도 일이 많아지겠지만 가장 중요한 건 삶을 즐기는 거예요. 누군가 데이트 제안을 한다면 거절하지 마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Yes(예스맨 되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풍요와 행운이 넘치는 주간입니다. 금성이 염소자리 그리고 여행과 학업의 영역으로 들어가 당신에게 여행 계획을 짜거나 학업 계획을 짜도록 영감을 불어넣어 줄 거예요. 그리고 25일,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집과 가정생활에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전개될 수 있어요. 지난 8월 뿌린 씨앗들이 이제 실현되고 있습니다. 집에 친구들을 초대해 축하파티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Nest(보금자리)."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지난 8월에 계획한 것들 중 하나가 현실화되는 주입니다. 여동생이나 절친의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하거나, 가까운 곳에 핫한 바가 새로 오픈한다거나, 5K 마라톤에 참가하는 것 등이 이뤄질 수 있죠. 이번 주는 내가 아닌 타인들에게 집중하는 시기이긴 하지만 자기 자신을 우선 챙겨야 함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re(공유)."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8월 세웠던 목표들이 기억나나요? 첫 번째 목표는 더 많이 버는 것이었고, 그보다 더 중요한 건 스스로에게 가혹해지지 말고 여유를 갖자는 것이었습니다.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5일, 그동안 성과가 있었는지 드러날 거예요. 연초 보너스가 들어오면 밖으로 나가 마시고 즐겨도 돼요. 망설이지 말고 나 자신이 원하는 대로 움직여보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orth(가치)."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5일은 모든 이목이 당신에게 집중되는 때입니다. 지난 8월 당신의 이미지나 건강, 스타일에 대한 몇 가지 목표를 짰다면,  이번에 보름달이 뜰 때 그 결과가 현실에 드러나게 될 거예요. 한편 이번 주는 다소 감정적일 수 있습니다. 지난 6개월 동안 많은 걸 얻었지만, 잃었던 것들에 대해 슬퍼하게 될 수도 있어요. 모든 감정을 오롯이 느낄 때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rilliant(만족하기)."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친구들과 가족들이 열정적인 상태에 있는 반면, 당신은 훨씬 차분한 분위기 속에 있습니다.  25일 사자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무의식 영역을 밝히면서 당신을 휴면 모드로 밀어 넣을 것으로 보이는군요. 정신 건강이나 명상 등 나 자신을 챙기기 위한 시간이 절정에 달합니다. 머리를 정리하는 데에 도움이 될 또 다른 방법들이 있다면 시도해 보는 게 좋아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Mindful(멘탈 챙기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이번 23일 염소자리 그리고 당신의 집 영역으로 이동함에 따라 당신을 더 깊은 겨울잠 모드로 밀어 넣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25일 사자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당신의 사회생활 영역을 활성화하며 당신을 겨울잠에서 깨어나게 할 것 같군요. 주변 사람들을 챙기면서도 나 자신 역시 돌보기 위한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Friendship(우정)."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당신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엔 익숙지 않은 사람이지만, 이번 주에는 무대 중심에 설 수밖에 없겠네요. 25일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당신의 커리어 라이프에 모두가 이목을 집중하는 상황이 일어날 거예요. 거기에 지난 8월 작은 아이디어로 시작된 프로젝트나 협업이 이제 절정에 다다릅니다. 이 모든 관심과 이목엔 피드백도 따라올 수 있습니다. 반격 전 이것이 방어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인지 우선 확인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xpand(성장하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8월 당신은 다음 휴가를 위한 티켓을 예매하거나, 수업에 등록했거나, 영적 수행을 위한 계획들을 짰습니다. 지금 아직 한겨울이긴 하지만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5일, 지난 8월 심어놓은 씨앗들이 활짝 피어날 거예요. 비행기를 타고 휴가지로 떠나거나, 학교 수업에 참여하거나, 영적으로 분명하게 깨닫는 수준의 단계로 도달하게 되는 것이죠.  새로운 단계에 도달하게 됩니다. 이 행복한 순간들을 현실적으로 누리기 위해 필요한 건 무엇일지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Wonder(경이로움)."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뜨는 보름달은 누군가에겐 멋지게 차려입고 레드 카펫을 밟을 영감을 주겠지만, 당신에겐 쌓인 감정을 울며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사람들과 어려운 대화 주제도 잘 풀어갈 수 있을 것이며, 상담가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 역시 당신의 복잡한 감정을 정리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게다가 미의 행성인 금성이 23일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오기 때문에 당신이 펑펑 울더라도 여전히 멋져 보일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감정 분출하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5일 사자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파트너십 영역을 밝힙니다. 그리고 지난 8월 인맥을 쌓기 위해 뿌렸던 씨앗들이 이번 주 절정에 달할 것으로 보이네요. 이젠 결정을 내릴 때입니다. 그 사람과 계속 관계를 유지하거나, 떠날 때예요. 당신의 결정이 전자이든 후자이든지 간에, 멋지게 차려입고 그 결정을 내린 것에 축배를 드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votion(헌신)."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5일은 당신의 일상생활의 좋은 면과 나쁜 면을 드러냅니다. 특히 지난 8월에 결실을 맺으려 정해둔 목표가 있다면 이번 주 드디어 몇 가지 긍정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조화롭지 않다면 당신에게 무엇이 필요한 것인지 명백해집니다. 일상 속 일에서 만족을 얻고 건강을 챙기기 위해 당신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 분명히 드러나는 한 주가 될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iscipline(규율적인 삶)."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