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4년 - 1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7~1/1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4년 - 1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7~1/13)

이탠저린 2024. 1. 5. 17:1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2024년이 생산적인 분위기로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11일 염소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우리에게 또 다른 기회를 가져다줄 것 같군요. 그런데 이번 주엔 뭔가 하고 싶어 계획하더라도, 나중엔 원하는 게 달라질 수도 있어요. 8일, 수성과 해왕성이 만나면서 당신의 깊은 내면 속 욕망을 자극하고, 9일엔 태양이 천왕성과 만나 몇 가지 예상치 못한 일들을 불러일으킵니다. 당황스럽겠지만 즉각적으로 내린 결정이 어쩌면 최선의 결정이 될 수도 있어요!

 

(계획 얘기로 다시 넘어가서)이번 주엔 어떤 계획을 세우든, 이를 실행하기에 충분한 시기입니다. 9일, 화성이 토성과 만나고 12일엔 목성과 만남에 따라 우린 좀 더 깊이 있고 명확하게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13일, 수성이 염소자리로 이동함에 따라 계획을 추진하는 데 필요한 사고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안정화되면서, 이번 주는 깔끔하게 마무리되겠습니다.

 

 

 

*2024년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점성학 보고서 : 2024년 별자리 운세 프리뷰

2024년은 또 다른 멋진 한 해가 될 전망이에요. 앞으로 우주에서 벌어질 각종 흐름에 대비하여 내년 2024년 점성술 가이드를 준비했어요. 이 가이드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돼 있어요. 2024년 다섯 가

yi-tangerine.com

 

*2024년 1월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1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4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1일은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날로, 2024년 커리어 목표를 세우기에 좋은 때입니다. 6개월 후엔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길 원하나요?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선 어떤 단계를 밟아나가야 할까요? 연봉 인상이나 승진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12일에 용기를 내어 상사와 이야기해 보세요. 단, 디테일하게 일이 풀리려면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건 명심하시고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Growth(성장)."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몇 주 동안 여행이나 학업 계획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었다면, 초승달이 뜨는 11일은 뭔가를 결정하고 계획하기에 완벽한 날입니다. 물론 계획이야 언제든 바꿀 수 있겠지만 미리 항공편을 예매하거나 예치금을 내는 건 당신의 목표를 명확히 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이 여정에 절친이나 연인을 초대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y(날아라)!"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온갖 혼란과 사람들과의 소통 오류로 정신 없이 시작되지만, 초승달이 뜨는 11일엔 감정적으로 그리고 재정적으로 명확히 경계를 그어낼 수 있을 겁니다. 6개월 후엔 어떤 부채를 갚을 목표를 갖고 있나요? 어떻게 하면 연인과 소통을 더 제대로 할 수 있을까요? 13일 수성이 다시 한번 염소자리로 들어오면, 앞으로의 길이 더 안정되고 명확해질 것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pth(심도 있는 목표 세우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주 동안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는 직장에도, 가까운 인간관계에도 영향을 주었으며, 이는 당신을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초승달이 뜨는 오는 11일엔 그동안 당신이 해온 일들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앞으로 6개월 동안 어떤 인간관계를 만들어 나가고 싶나요? 어떻게 함께 성장하며 더 가까워질 수 있을까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arallel(평행선)."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최근 몇 주 동안 당신은 일과 노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찾는 데 주력했어요. 하지만 이번 9일엔 즐겁게 놀 기회를 포기하고 업무에 집중해야 될 수도 있습니다. 초승달이 뜨는 11일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필요한 것, 직장에서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하기에 도움이 되는 날이니 참고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ind(열일 모드)."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초승달이 뜨는 11일은 '즐거움'을 최우선시 할 수 있는 날입니다. 데이트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 것이며, 예술성을 키우는 것 등에 즐거운 시간을 즐기는 데에 중점을 둘 수 있는 시기라고 할 수 있죠. 13일 수성이 염소자리로 들어가면 각종 모임 초대장이 도착할 것이며, 디테일하게 파티를 즐길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Joy(즐거움)."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1일은 2024년 집과 가족과 관련한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사는 곳을 옮긴다거나, 새 아파트로 이사를 간다거나, 노부모님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계획을 짜는 등 앞으로 6개월 동안 이루길 꿈꾸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돈이 부족해서 위와 같은 목표를 이루는 데에 어려움을 겪었다면, 이번 주 받는 보너스가 목표에 한 발자국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oundation(가족, 내 근간)."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가까운 곳에 머무르고 있는 사람들과의 관계가 아주 중요해집니다. 룸메이트와 더 가까워지거나, 어릴 적 절친을 위해 파티를 열게 된다거나, 동네 바에서 소소한 모임을 주최하는 등 이벤트가 있을 것이며, 초승달이 뜨는 11일은 (글자 그대로나 비유적으로나) 인맥을 쌓기 위한 씨앗을 뿌릴 수 있는 날이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주변 사람들과 플러팅을 즐기기에도 좋은 시기가 될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Local(주변에 집중하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1일은 2024년 재정 상황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진지하게 예산을 짜는 것, 전문가와의 상담, 고객 명단을 늘리는 것 등 이번 주는 재정적 성장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는 시도들을 해보면 좋습니다. "냐게 필요한 건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보세요. 그럼 6개월 후에 그걸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bundant(풍요로움)."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1일은 새로운 나로, 내 정체성과 이미지 그리고 건강을 챙길 때입니다. 지금 새로 짜는 목표는 내 루틴을 유지하고 선을 유지하면서 더 즐거운 삶을 살기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심지어 데이트를 하다가도 멋진 인생을 만들어나가기 위한 조언을 얻게 될 수도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loom(성장)."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초승달이 뜨는 11일은 휴식을 취할 때입니다. 일찍 일을 마치고 직장에서 로그아웃하세요! 핸드폰은 집에 두고, 밖에 나가 긴 산책을 하며 여유를 즐길 때예요. 명상에 도전해볼까 생각하고 있었다면 바로 지금이 딱입니다. 이번 주는 내 꿈에 대해 관심을 갖기에도 좋은 때입니다. 이번 주엔 마음을 돌보는 데 힘쓰세요. 환상 속 꿈을 현실화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ream(꿈꾸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보이는 11일은 사람들과 사귀고 그들에게 당신의 영향력을 뽐낼 때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현재 몸담고 있는 분야에서 커리어 상승을 위한 목표를 세웠다면, 이번 주는 비슷한 마인드를 가진 친구들과 만나 인맥을 쌓는 데에 초점을 둘 때예요. 어떻게 하면 목표를 이룰 수 있을지 현실적으로 생각해 볼 때입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Network(인맥의 중요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