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1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7~12/2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1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7~12/23)

이탠저린 2023. 12. 15. 23:59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염소자리 분들의 생일 시즌을 축하합니다! 태양이 21일 실용적인 별자리인 염소자리로 들어가면서 우린 올해 가장 어두운 시기로 접어듭니다. 좋은 소식은 없냐고요? 이제 밝아질 일만 남았다는 것이죠! 수성이 역행 중에 있어 크리스마스 휴일 준비를 서두르긴 힘들고 모든 게 천천히 진행되겠지만, 답답함 속에 있던 당신이라면 18일과 21일, 특히 22일엔 편안함은 물론 명확한 답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수성이 역행 중이기에 처음에는 몇 가지 착오가 생길 순 있지만, 이번 수성의 역행은 보통 때보단 수월하게 넘어가고 있어요. (하지만 이 소통의 행성이 23일 사수자리로 진입하면 상황은 복잡해질 수 있어요.) 계획을 수정하거나 미뤄야 하는 상황들은 있겠지만,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맞서는 21일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거나 데코를 꾸미는 데 필요한 영감이 당신에게 찾아올 거예요. 그러니 미리 예매해 둔 기차표와 선물 리스트를 재확인하고 여유를 챙기도록 하세요!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3년 12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1일에 태양이 사수자리로 들어오면 당신이 가장 돋보이는 시기가 시작됩니다. 연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모두가 업무 마무리에 허덕이고, 크리스마스 연휴 계획이 어긋날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누군가가 도움을 주었으면 하는 이때, 모두가 당신을 히어로로 바라보는군요. 그들 앞에 완벽하게 등장하는 것도 좋지만, 당신이 알고 있는 것들을 우선 사람들과 공유하는 데에 집중해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ead(리드하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1일에 태양이 사수자리로 들어오면 올해 황소자리인들에게 있어 가장 모험적인 시기가 시작됩니다! 대학원 학기를 마친다거나,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여행을 준비했다거나, 금요일밤 명상 타임을 갖기 위해 일찍이 퇴근하는 등 앞으로 한달 동안은 견문을 넓히는 게 주된 테마가 될 것입니다. 이번 주 하려는 일에 대해 연인이나 절친에게 공유하면 놀라운 일들이 생길지도 몰라요! 계속해서 변화를 받아들여보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volve(진화)."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다른 사람들은 '변화'에 당황할 수 있지만, 당신은 '변화'에서 힘을 얻는 것 같군요. 당신의 지배행성인 수성이 역행 중에 있긴 하지만, 당신은 오히려 즐겁게 다시 모든 걸 체크하고 있어요. 21일 태양이 염소자리로 진입하면 당신은 더 큰 자신감과 현실감각을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며, 앞으로 있을 일들에 대비할 여유도 갖게 될 겁니다. 하지만 모든 게 잘되긴 어려운 법. 수성이 23일 사수자리로 들어가면 약간의 어려움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rust(신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게자리에게 있어 21일 시작되는 염소자리 시즌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들에게 신경써야 하는 때입니다. 이번 주 당신은 소중하고 중요한 사람들과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요? 휴일 일정에 갑작스러운 변화가 생길 수 있기에 연인 혹은 배우자와 타협점을 찾을 필요가 있겠네요. 역행 중인 수성이 이번 23일 사수자리로 이동하면 소통이 어려어질 수 있으니 그전에 모든 것을 털어놓는 게 좋겠어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ciprocate(보답)."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수성이 아직 역행 중에 있고, 연말 시즌 계획은 예상대로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취직 스트레스나 건강 문제, 반려 동물에게 생긴 문제가 있다거나 회사일에 파묻혀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전혀 즐거운 기분이 아니에요. 하지만 다행히 21일 태양이 염소자리로 진입하면 어떤 문제를 우선시해야 될지 명확히 알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23일, 역행 중인 수성이 사수자리로 다시 돌아가면 재미있는 일들도 생길 테니 조금만 더 힘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ocus(집중)."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1일 시작되는 염소자리 시즌은 올해 당신에게 가장 로맨틱하고 기쁜 때가 될 거예요. 13일 수성이 역행을 시작한 이후부터 당신은 전남친이나 전여친이 떠오르고, 10대 시절 취미를 다시 살펴보며 향수에 젖어드는 시간을 가졌을 거예요. 수성이 태양과 만나는 22일이 되면 이 추억의 여정에 이유가 있었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Voyage(여정)."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1일 태양이 염소자리로 이동하면서 천칭자리에겐 올해 있어 가장 사적인 시간, 자기 반성의 시간이 찾아옵니다. 지난 몇 주 동안(사실 지난 몇 년 동안) 가족 관련 문제가 점점 심각해지고 있군요. 다행히 22일 역행 중인 수성이 태양과 만나면 해결책을 찾게 됨으로써 문제를 명확히 풀 수 있을 겁니다. 깜짝 선물을 한다거나 추가로 돈을 더 쓰는 게 현재 분위기를 더 부드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Clear(명확하게 정리하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1일 염소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지금부터 한 달 동안은 주변 지역, 가까운 친구들과의 우정 그리고 의사소통에 중점을 두는 시기가 될 거예요. 지금은 가장 바쁜 시기 중 하나이며 올해도 예외는 없지만 수성이 역행 중이니 계획을 유연하게 조정할 준비를 할 필요는 있습니다. 한편, 몇 주 전 연락이 끊겼던 지인이 22일 중요한 메시지를 들고 당신을 찾아옵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isten(경청하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21일 염소자리 시즌이 시작되고 곧 동지가 찾아옵니다! 이 시기는 사수자리가 돈, 자원, 소득에 가장 집중하게 될 때입니다. 2024년을 위해 어떤 재정 목표를 세웠나요? 만약 아직 목표를 세우지 않았다면, 22일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명확한 해답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배우자나 연인, 재정 자문가의 도움을 받아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Value(가치)."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수성이 당신의 별자리에서 역행 중에 있어 이번 주는 다소 험난하게 출발할 수 있지만, 오히려 잘못된 방향이 더 나은 길로 인도할 수도 있는 법이죠. 게다가 21일이 되면 염소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다음 몇 주 동안엔 건강이며 꾸미는 일이며 무엇이 되었든지 간에, 나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을 거예요. 게다가 22일 동지밤,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예상치 못하게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cover(회복)."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휴식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21일에 시작되는 염소자리 시즌은 좋은 책을 읽거나 소파에서 뒹굴면서 뭔가 하기 제일 좋은 때입니다. 하지만 올해는 집과 직장에서 벌어진 약간의 소란들 때문에 안락한 내 공간에서 나와야 할 것 같네요. 다행히 23일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st(휴식)."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또 한번의 매우 바쁜 한 주가 찾아왔어요. 크리스마스 모임 준비뿐만 아니라 평소 잘 만나지 못하는 옛 친구들이나 동료들과도 다시 연락이 이어지는 한 주입니다. 태양이 염소자리로 들어오는 21일은 인맥을 구축하고 꿈을 현실화하는 데에 집중할 때예요. 내 목표를 이루는 데 누가 지원군이 되어줄 수 있을까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erge(통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