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12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0~12/1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12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0~12/16)

이탠저린 2023. 12. 9. 00:0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현재까지(12월 초)는 2023년을 되돌아보고, 2024년 계획을 생산적으로 해낼 수 있던 시기였습니다. 반성의 시간 끝에 이번 주는 사수자리에 뜨는 초승달의 영향으로 뭔가 새로이 시작되는 느낌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모험 본능을 깨울 영감이 찾아올 거예요. 하지만 다음날 수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하기 때문에 우린 좀 더 신중하게 계획을 짤 필요가 있어요. 큰 계획을 세우기 전엔 너무 앞서 나가지 않도록, 속도를 줄여야 하는 그런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3년 12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사수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2일은 멋진 모험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지식에 대한 갈증이 느껴지기 시작하면서 석사 과정을 밟기 시작한다거나 여행을 계획하고, 음식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즐기게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욕구를 채울 수 있을 거예요. 다음날인 13일엔 수성이 후퇴를 시작함에 따라 마음먹은 일들을 다소 늦춰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 마세요. 1월에는 멋진 여정이 시작될 테니까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The world is my oyster(뭐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보통 초승달이 뜨는 시기는 촛불을 켜고 목표하고자 하는 바를 차분히 정리하는 때이지만, 이번 12일 사수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일반적이지 않은 에너지를 불러옵니다. 일종의 리셋의 시간이랄까요? 이번에 뜨는 초승달은 당신에게 불을 붙일 예정인데요, 예를 들어 치료 상담사에게 눈물을 터트리며 속마음을 털어놓다가도, 애인에겐 사과하라는 내용의 대담한 문자를 보내게 될 수 있어요.

 

한편 다음날인 13일엔 수성이 역행을 시작합니다. 월말까지 내 가치관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My anger is justified(내 분노엔 정당한 이유가 있어)."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사수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2일은 당신의 삶 속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큰 감사의 정을 느끼게 하는 날입니다. 사람들이 연말을 앞두고 모두가 바쁠 때, 당신은 남자친구나 남편, 절친 혹은 동료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축하할 시간을 준비하게 될 거예요(물론, 그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하고 있죠). 13일엔 수성이 역행을 시작하는데, 2024년 새로운 목표를 앞두고 가까운 사람과 각자에게 주어진 일과 책임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눌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am so lucky(나는 행운아)."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2월 12일, 사수자리에 초승달이 뜹니다! 이젠 똑같은 일상에 리셋 버튼을 눌러줄 때입니다. 틀에 박힌 생활로 지겨웠다면, 이번에 뜨는 초승달은 일상에 더 많은 재미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13일엔 수성이 역행하며 당신의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영역에 영향을 줍니다. 이땐 연인이나 절친과 함께 건강을 챙길 습관을 함께 만들어보기로 약속하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Health is wealth(건강이 재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2월 12일에는 사수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당신이 로맨스나 쾌락에 가진 철학에 대해 전체적으로 다시 생각해 보게 만들 거예요. 데이트 앱을 의미 없이 스크롤하기보단, 당신의 내면 속 어린 나와 교감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한편 다음날인 13일엔 수성이 역행하기 시작합니다. 이땐 앞으로 몇 주 동안 내가 좋아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정하도록 하세요. 관심 있던 클래스에 참석하면 당신이 그토록 앱을 통해 찾고자 했던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Life is as fun as I make it(인생은 내가 하는 만큼 재밌어져)."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연말 시즌은 항상 당신을 향수에 젖게 만듭니다. 12일 사수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당신으로 하여금 가족의 역사나 이야기에 대해 깊이 파고들게끔 영감을 줄 거예요. 엄마와 통화하며 할머니 이야기, 삼촌 이야기를 나누며 가계도를 세밀하게 분석하는 시간을 갖게 될지도 몰라요. 한편 다음날인 13일엔 수성이 역행함에 따라 앞으로의 3주를 더 깊게 파고들 수 있을 겁니다. 무리하지 말고 천천히 즐기는 게 우선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ho else can tell my story(내 얘길 할 사람이 또 있을까)."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크리스마스까진 아직 몇 주가 남았지만, 당신은 이미 휴가 모드입니다. 12월 12일 사수자리에 뜨는 초승달 덕에 평소 업무나 약속보단 침대 탁자 위에 쌓인 책들에 더 흥미를 갖게 될 거예요. 수성이 역행하는 다음날엔 주변 공간을 재배치하여 현재 일정과 라이프 스타일을 더 잘 반영할 수 있게 해 보세요. 2024년은 더 최적화된 상태로 시작할 수 있게 될 테니까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lways keep learning(배우는 자세의 중요성)."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사수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2일은 현재 가지고 있는 모든 것에 깊은 감사를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올해는 커리어적인 면이나 사회생활에 있어 큰 변화가 있던 해였습니다. 승진이 되었든 해고가 되었든지 간에, 이번에 뜨는 초승달은 오히려 그 변화가 내게 좋은 일이었음을 깨닫게 해 줄 것입니다. 이참에 옷장을 정리하고 최신 스타일로 거길 채워보는 건 어떨까요? 한편 다음날인 13일엔 수성이 역행합니다. 앞으로의 예산과 일정을 다시 짜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I am abundant(나는 이미 풍요로워)."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2일 뜨는 초승달이 새로운 여정이 시작됨을 알립니다. 이 날은 당신의 현재 정체성, 사회적 이미지에 있어 새로운 시대가 시작될 것임을 의미해요. 특히 평소 일상에 리셋 버튼이 눌린 듯한 느낌이 들 것 같군요. 한편 다음날인 13일엔 수성이 당신의 자금 영역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이땐 잠시 모든 걸 멈추고 나의 건강과 안녕을 우선시할 수 있도록 예산을 재조정해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t’s the first day of the rest of my life(오늘이 내 남은 인생의 가장 젊은 날)."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2일 뜨는 초승달이 당신의 무의식 영역을 건드립니다. 이 때문에 다른 이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흥분감에 쌓여있을 때, 당신은 약간의 불안함과 존재적 불안감을 느끼게 될 수 있어요. 연말 모임을 다 취소하고, 혼자 있고 싶은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초승달이 가져오는 긍정적인 면도 있습니다. 당신의 정신 건강에 대해 고민하고 있었다면, 초승달은 명쾌한 답을 제시해 줄 수 있을 거예요.

 

한편 13일 수성이 역행을 시작하면 앞으로 3주 동안 현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주변 공간을 재배치할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될 거예요. 이로써 2024년은 더 최적화된 공간에서 시작할 수 있겠죠?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rust your intuition(내 직감 믿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초승달이 뜨는 12일은 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이날은 마치 단순히 파티에 참석하는 걸 넘어서 파티의 주최자가 된 듯한 기분이 들 거예요. 이젠 사람들과 교감하며 앞으로 함께 할 인연들을 만들고, 목표지향적으로 살 때입니다. 게다가 다음날엔 수성이 역행을 시작하는데, 피곤한 인연들과는 연을 끊고 당신을 존중해 줄 사람들에게 우선순위를 둘 때입니다. 다음 몇 주 동안은 나의 정신 건강에 이로운 일들을 해보자고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reams do come true(꿈은 이루어진다)."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2일 사수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당신의 평판을 (좋은 쪽으로든 나쁜 쪽으로든)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이 초승달은 또한 앞으로 2024년 당신의 커리어와 사회생활 면에 있어 강력한 목표를 세우도록 영감을 줄 거예요. 겸손하겠답시고 얌전히 있는 것보단 대담하게 나서서 당신의 몫을 분명히 챙길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겁니다. 한편 13일, 수성이 역행을 시작합니다. 친구들이나 주변인들과 함께 이런 목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고민해 볼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I’m going places(난 성공하고 말거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