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7월 월간 별자리운세 -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7월 월간 별자리운세 -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3. 7. 1. 14:18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7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7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게자리 시즌, 행복한 7월을 맞이합니다! 7월 1일에는 민감한 게자리에 위치한 수성이 태양과 만나는 만큼, 우리는 감정적으로 명확한 상태를 원하게 됩니다. 이 때문에 "카지미"라는 라틴어 단어로 표현되는데, 이는 "태양의 가운데에 있다"는 의미로 문제의 핵심에 집중하게 됩니다. 이어서 3일에는 염소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이 우리에게 드러난 내용을 실용적인 방법으로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보름달 이후로는 7월이 점차 집중적이고 강렬한 변화를 겪게 됩니다.

7월 10일에는 화성이 처녀자리로 진입하고, 11일에는 수성이 사자자리로 들어옵니다. 일반적으로 화성이 처녀자리에 있는 경우 생산적인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좌절감이 동반됩니다. 이번 달 대부분의 시간 동안 화성은 물고기자리에 있는 토성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며, 큰 장애물을 만나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이 현상은 20일에 정점을 이루며, 이번 달 중순은 여름 전체 중 가장 긴장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또한 2022년 1월 이후 처음으로, 7월 17일 노드가 위치를 변경하면서 운명의 변화가 찾아옵니다. 노드는 일식을 가져오며, 주요한 시작과 끝을 암시합니다. 노드가 황소자리와 전갈자리에서 양자리와 천칭자리로 전환되면, 변화는 더 이상 천천히 이루어지지 않고 빠르고 적극적인 에너지와 함께 다가옵니다. 4월 20일 양자리에서 일어난 태양식 주변에 발생한 사건들이 다시 주목받을 것입니다. 또한 같은 날에는 게자리에서 새로운 달이 찾아와 우리에게 내면을 돌아보고 다음 단계를 고민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7월의 추가적인 복잡한 상황으로는 금성의 역행이 있습니다!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금성은 사자자리에서 역행하며, 변화하는 욕망을 받아들이고 우리가 받아야 할 사랑을 하라는 영감을 줄 것입니다. 이 시기는 검토와 반성의 과정이라 할 수 있어요. 여름이 시작될 때 우리가 원하는 것은 여름의 끝이 올 때쯤엔 달라져 있을 것입니다.

이번 달은 7월 28일에 수성이 처녀자리로 들어가며 마무리됩니다. 수성은 소통 행성으로서 우리의 표현력과 정신적인 능력을 높여줄 것이며, 우린 7월의 큰 변화를 언어로 표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전까지는 감정을 관찰하고 주의 깊게 메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염소자리 (12/22~1/19) 월간 운세

2023년 7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7월 3일 염소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오래 엉엉 울어도 좋은 날

*7월 17일 게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특별한 사람을 만나게 될지도?

*그 외 중요한 날: 7/1, 7/10, 7/20, 7/21

 

염소자리 여러분, 이번 7월은 게자리 시즌이긴 하지만 모두의 시선이 여러분에게 집중됩니다. 3일에는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면서 여러분의 개인적인 이미지와 정체성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내 모든 게 드러난 듯한 예민한 기분이 들 수 있는 시기예요. 이 시기는 다른 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 주로 초점을 맞출 때이긴 하나,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을 무시해선 안 됩니다. 무시당했다거나, 인정받지 못하고 있단 아픔을 겉으로 드러내게 될 수도 있어요.

 

한편 7월 22일, 금성의 역행이 시작됩니다. 이 역행은 9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이 시기 여러분은 누군가와의 협력이나 권력관계를 재점검하며 더 큰 자신감과 기쁨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게자리 시즌은 여러분의 관계에 중점을 둔 시기이며, 이번 달 첫 주에는 귀여운 데이트나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7일엔 앞으로 6개월 동안 상대와의 관계를 어떻게 이끌어 갈지 목표를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이 싱글이든 짝이 있는지와는 상관없이, 이번 달은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명확히 정의해야 할 때입니다. 어려울 수 있겠지만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금성의 역행이 22일에 시작되면, 여러분은 재무적인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 상황을 직시하는 것은 불편할 수 있지만, 지금은 이 문제에 대처하고 재무 전문가와 상담하는 최적의 시기입니다. 모든 것을 수면 위로 드러냄으로써 여러분은 안도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물병자리 (1/20~2/18)

2023년 7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7월 3일 염소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 사람이 없는 호숫가에서 휴식하는 날

*7월 17일 게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휴가를 끝내고 다시 사무실로 돌아온 첫날

*그 외 중요한 날: 7/2, 7/20, 7/22, 7/27

 

여름인 게자리 시즌이 물병자리에겐 가장 바쁜 시기입니다. 일을 할 때가 아닐 땐 아이들을 여름 활동에 데려다준다거나, 그동안 미뤄온 일상적인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애쓰게 될 수 있어요.

 

하지만 7월 3일, 염소자리에 보름달이 뜨면서 여러분이 지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무의식적인 측면에 주목하고, 휴식을 취할 시간을 가져야 함을 뜻합니다. (6개월 전 휴식을 취하기 어려워했던 것과 비교해, 당신은 그동안 휴식하는 방법을 차근히 배워왔습니다.)

 

7월 22일 시작되는 사자자리 시즌에는 주변의 인간관계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동일한 날 시작되는 금성의 역행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상대방으로부터 원했던 것에 대해 돌이켜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당신이 싱글이든 짝이 있든지 간에, 이번 달엔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질문을 던지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선호도와 욕망은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지만, 고독이 해답이 아님을 여러분은 잘 알고 있습니다. 7월 22일에 시작되는 금성 역행은 여러분이 계속해서 탐색하고 원하는 것을 발견할 여유를 제공합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7월에는 사치를 부린다거나, 과도하게 내 자신에게 투자할 때가 아닙니다.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야 할 때가 아닙니다. 화성과 토성의 상대작용으로 인해 이번 달 대부분 재정 문제에서 긴장감이 느껴질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지출이 언제든 발생할 수 있기에, 소비에 신중해지도록 하세요. 20일 이후에는 상황이 완화되겠지만, 계속해서 저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월간 운세

2023년 7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7월 3일 염소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 자선 5K 경주에서 수상하게 될 수도?

*7월 17일 게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친한 친구들과 영화를 보며 즐거운 밤을 보내세요

*그 외 중요한 날: 7/1, 7/10

 

7월에는 기쁨을 찾는 것이 당신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이는 상상 속에 빠지거나 미래에 대해 너무 많은 생각을 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순간에 완전히 집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7월 1일에 수성이 태양과 만나면서, 가정에서나 가까운 인간관계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됩니다. 이번에 시작하는 프로젝트와 체결하게 되는 계약은 매우 길조의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3일. 염소자리에서 떠오르는 보름달은 친구와의 관계를 강조하며, 여러분을 지지해 줄 사람들이 존재하고 있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후로는, 특히 22일엔 금성이 역행을 시작하게 되면 이 즐거움을 유지하기 위해 일정과 일상을 조정하는 데에 집중하게 될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1일, 수성과 태양이 만납니다. 아직 과거의 사랑에 대해 미련을 버리지 못한 상태라면, 이날 그 사람에 대한 집착을 버림으로써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이 싱글이든 누군가가 옆에 있든지 간에, 이런 변화는 여러분의 로맨스 라이프에 큰 활력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이번 여름은 욕망의 변화를 받아들이는 시기입니다. 나에게 맞지 않는 것을 매달리고 있지 마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금성의 역행은 22일에 시작되며, 이 날은 당신에게 일상의 루틴을 재조정하고, 재무적 문제를 개선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프리랜서인 경우, 수입을 재협상하거나 고객과의 가격 협상을 실험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나에게 맞는 현금 흐름을 찾기 위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