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4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4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3. 4. 1. 21:0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4월 월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완연한 봄입니다!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양자리 시즌으로 시작되는 4월은 새로운 시대로 달려 나가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잠깐, 우리는 무엇을 향해 질주하고 있나요? 현재 우리의 달리기는 우리의 가진 목표와 일치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6일, 천칭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는 날이 되면 우리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명확히 알 수 있을 것이며, 아마도 균형의 중요성과도 관련된 이야기일 거예요.

 

3일부터 수성이 한달 내내 신중하고 안정적인 별자리인 황소자리에 머무릅니다. 그리고 이어 11일,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쌍둥이자리로 이동하며 정신없는 회오리바람을 만들어내겠지만 차분한 황소자리에 머무는 수성이 이를 진정시킬 것입니다.

 

한편 20일엔 양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납니다. 같은 날 태양이 뒤늦게 황소자리로 들어오면서 황소자리 시즌이 시작되겠지만 일식이 함께 일어나기 때문에, 평소 흔들림 없고 신뢰할 수 있는 황소자리 시즌의 분위기가 아닙니다. 일식은 갑작스러운 시작과 끝, 혼란과 돌파, 성공과 실망을 가져오기 때문이죠.

 

게다가 설상가상으로 21일, 황소자리에서 수성이 역행하며 우리의 계획을 뒤흔들기 때문에 다시 목표를 손봐야 할 일이 생깁니다. 변화를 피할 수 없다면, 여러분이 통제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물고기자리 (2/19~3/20) 월간 운세

2023년 4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4월 6일 보름달의 의미: 치료나 상담을 받으면서 에너지를 얻기에 좋은 시기

*4월 20일 양자리 일식의 의미:  놀라운 일자리 제안이 들어올지도?

*그 외 중요한 날: 4/11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보다 큰 그림을 더 잘 보는 사람들이지만, 이번 달 여러분의 과제는 숲을 보는 게 아닌 나무들을 보며 디테일에 더 집중하는 것입니다. 몇몇 현실적인 재정 문제들이 여러분이 큰 꿈을 향해 나아가는 길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이 시기엔 잠시 속도를 늦춰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게 어떨까요? 

 

이번 달은 또한 모든 걸 청소하는 한 달이 될 수도 있습니다. 청소의 대상은 여러분이 소유한 물건들에서부터 시작하여 그동안 쌓아온 감정들까지도 포함됩니다. 이때 침술이나 마사지를 받는다거나, 절친을 만나 감정을 쏟아낸다면 카타르시스와 함께 상쾌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곤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무엇이 내게 가장 큰 기쁨을 가져다줄까요?

 

 

 

 

*애정운:

수성이 역행하는 21일, 여러분의 '옛사람'이 다시 여러분의 삶에 등장합니다. 다시 그 사람과 관계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우정도 사랑도 아닌 이 애매한 관계가 과연 가치가 있을까요? 이 상황에서 약간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것도 이상한 건 아니에요. 여러분의 경계선을 잘 지켜나가기만 하면 됩니다.

 

 

*재정운:

천칭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6일, 여러분은 자신의 재정 상황에서 균형을 잃은 게 무엇인지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특히 11일은 여러분이 다시금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게 도움이 될 만한 여러 일들이 생길 수 있고, 20일 일어나는 일식은 여러분의 소득 수준을 완전히 새 수준으로 올려버릴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급여 수준을 말하세요. 얻을 수도 있을 테니까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Get Ready, Pisces - Your 2023 Horoscope Says Yo're Doin a Lot of Growing Up This Year 2023년 물고기자리 별자리운세 : 많은 성장이 일어날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