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이탠저린 2023. 4. 1. 22:3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4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이제 완연한 봄입니다. 달라진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양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4월은 새로운 시대로 달려 나가는 시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무엇을 향해 질주하고 있는지 우선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나아가야 하는 방향은 우리가 목표로 하는 바와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보름달이 뜨는 6일이 되면 무엇이 필요한지 명확히 알 수 있을 것이며, 이는 아마도 균형의 중요성과도 관련된 이야기일 거예요.

 

3일부터 수성이 신중하고 안정적인 별자리인 황소자리에 한 달 동안 머무릅니다. 11일이 되면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쌍둥이자리로 이동하여 정신없는 회오리바람을 만들어내겠지만, 차분한 황소자리에 머무는 수성이 이를 진정시킬 거예요.

 

그리고 20일, 양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납니다. 그 이후 같은 날 뒤늦게 태양이 황소자리로 들어옴으로써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일식이 같은 날 일어나기 때문에 평소 차분한 황소자리 시즌 분위기와는 다릅니다. 일식은 갑작스러운 시작과 끝, 혼란과 돌파, 성공과 실망을 의미하니까요.

 

거기에다 21일에는 설상가상으로 황소자리에서 수성이 역행합니다. 수성의 역행은 우리의 계획을 뒤흔듭니다. 따라서 다시 목표를 손봐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어요. 혼란의 시기 변화를 피할 수 없다면,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부분에만 집중하는 것이 어떨까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염소자리 (12/22~1/19) 월간 운세

2023년 4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4월 6일 보름달의 의미:: 리더로서 여러분의 능력이 시험대에 오르는 날

*4월 20일 양자리 일식의 의미: 거절하기 힘든 집 제안이 있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4/5, 4/14, 4/25

 

염소자리 여러분이 계획 없이 정리되지 못한 삶을 사는 것은 흔치 않은 일입니다. 하지만 지난 몇 달간은 여러분에게 매우 힘든 시간들이었습니다. 이번 달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다시 정리 모드로 들어가 체계적인 계획을 만드는 겁니다. 

 

하고 있는 일이 잘 적응되어가고 있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임신 계획이 있다면 가족을 만드는 데에 집중해도 좋습니다. 그 과정에서 파트너와 힘든 대화를 나누고, 의사와의 상담을 잡는 것도 좋겠네요. 두렵겠지만 질문을 해야만 답을 알 수 있어요.

 

 

 

*애정운:

애인이나 배우자가 있다면 이번 달엔 많이 다툴 수 있으며, 싱글이라면 많은 데이트 상대와 충돌할 가능성이 있는 4월입니다. 갈등은 좋은 관계를 만드는 데 꼭 필요한 것이긴 하지만, 짜증이 나는 건 사실이죠! 열정적인 화해의 시간(!)을 즐기세요. 결국엔 모든 일이 다 쉬워질 거예요. 

 

 

*재정운:

천칭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6일은 여러분의 커리어와 회사 생활에 있어 매우 중요한 날입니다. 여러분은 그동안 성취한 것에 대해 만족스러운 대우를 받고 있나요? 아니면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나요? 여러분이 느끼는 감정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고, 그에 맞게 조정하여 행동하도록 하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Pursue Your True Passion 2023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 대담하게 움직이고, 열정을 따르세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