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3/5~3/11)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3/5~3/11)

이탠저린 2023. 3. 5. 20:4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3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3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둘째 주는 다소 바쁜 한 주가 되겠네요! 7일,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보름달은 어떤 일의 정점을 뜻하며,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떴다는 것은 어설픈 마무리란 없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우린 2월 20일 물고기자리에 초승달이 뜬 이후 일어났던 일들 뿐만 아니라, 지난해 8월 화성이 쌍둥이자리에 입성한 이후 전개된 모든 일들도 마무리하고 있는 단계에 있습니다.

 

실제로 보름달이 뜬 지 한 시간도 지나지 않은 같은 날, 토성이 심해의 별자리인 물고기자리로 이동하여 2026년 2월까지 3년간 머물 예정입니다. 여러분은 형태와 구조 중심의 행성인 토성이 정해진 형태가 없는 물고기와 아무 상관이 없다고 생각이 들지도 모르겠어요.

 

물론, 여러면에 있어 여러분의 생각이 맞습니다. 하지만 이번 토성의 움직임은 바로 이런 종류의 수수께끼 퍼즐을 풀기 위한 것입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우리는 사랑으로 가득 찬 바다를 건설하고, 오랫동안 간직해 온 미스터리들을 겉으로 드러내고, 미지의 세계 속 질서를 세워야 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1994~1995년, 1964년~1967년, 1935년~1937년 사이에 태어났다면, 이번 토성의 움직임은 여러분에게 있어 '귀환'과도 같습니다. 해리 스타일스, 키아누 리브스, 비요크와 같은 인물들과 함께 여러분들은 이 우주의 여행을 함께 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7일 처녀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일상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먹고 살기 위해 열심히 일해온 여러분의 수고에 대해 되돌아볼 때이죠. 이제 가지치기를 하기 위해 가위를 들어 더 이상 쓸모없는 것들은 삶에서 잘라내야 합니다.

 

뭘 잘라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힌트를 드릴게요. 이미 참여한 지 오래인 그룹 채팅방에서 나오기, 주변의 어려운 사람들 챙기기, 너무 거리가 먼 필라테스 수업 그만두기 등등...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o less(불필요한 것들은 그만)."

 

 

 

황소자리(4/20~5/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7일 처녀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낭만과 즐거움, 쾌락의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여러분은 지난 몇달 동안 삶을 즐기기 전 해내야 했던 힘든 일들, 많은 힘을 들였던 일들이 너무나 많았을 거예요.

 

이젠 변화를 주어야 합니다. 아마 찾아보면 여러분이 해방될 수 있는 방법은 분명히 있을 겁니다. 너무 많은 일이나 사회적 의무에서 벗어나 이번 주엔 여러분만을 위한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ulfilled(날 위한 시간으로 채우기)."

 

 

쌍둥이자리 (5/21~6/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7일 처녀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가정과 가족의 영역에 빛을 비추며 지난 몇 달 동안 여러분이 돈을 벌기 위해 여러분이 희생해 온 것들에 대해 환기시켜 줍니다.

 

지난 9월 새 집으로 이사를 했는데 왜 지금까지 짐을 다 풀지 못했나요? 가족들을 호출하여 집 정리를 하세요. 그후 여러분이 느끼는 성공은 더 달콤하게 느껴질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oot(내 근본을 이루는 것에 집중하기)  "

 

 

 

게자리 (6/21~7/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7일,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이 여러분의 하루 일정과 의사스통의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그동안 여러분의 하루하루가 얼마나 벅찬 상황이었는지 한번 돌이켜보세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선 여러분의 장기 목표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에 전념할 가치가 있는지 더 구체적으로 따져볼 수밖에 없습니다. 한 번에 다 할 수는 없으니 여러분이 마음 가는 부분부터 시작해 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resh(새로운 기운 찾기).

 

 

 

 

사자자리 (7/23~8/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7일 처녀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재정, 금전 영역으로 들어와 여러분의 재정 상황이 지난 몇 달 동안 얼마나 유동적이었는지 상기시켜 줍니다.

 

매우 힘든 과정이 되긴 하겠지만, 이제 우린 부채를 청산하고, 반복되는 비용은 줄이고, 필요하다면 도움을 요청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장 첫 번째로 해야 할 일은 우리가 직면한 문제에 대해 정확히 인식하는 것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sources(내게 필요한 자원 식별해 보기)."

 

 

 

처녀자리 (8/23~9/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의 별자리에 7일, 보름달이 뜹니다. 이 보름달이 여러분의 이미지와 정체성, 건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번 주엔 다소 예민함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트너가 원하는 게 무엇인지, 상사가 무엇을 기대하는지, 친구가 필요로 하는 게 무엇인지 걱정하는 대신, 이번 주엔 여러분의 감정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다른 사람들의 문제에만 신경 쓰며 느끼는 만족감은 오래갈 수 없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ull moon, fills me up(내게만 온전히 집중하는 한 주)."

 

 

천칭자리 (9/23~10/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7일 보름달이 처녀자리에 뜨면서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에도 영향을 줍니다. 그동안 비밀을 지키기 위해 온갖 역경과 싸워오며 여러분은 불안과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아무것도 컨트롤할 수 없어 힘든 상황 같지만 이를 긍정적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그 어떤 것도 통제할 수 없으니, 그저 여러분 앞에 있는 것들에 집중하세요. 이것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ift(내겐 어려움을 이겨낼 능력이 있다)."

 

 

 

 

전갈자리 (10/22~11/21)

 

7일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면서 여러분의 일, 공동체 등 사회적 영역에도 영향을 줍니다. 여러분은 그동안 사회에서 여러 인간관계들을 유지하기 위해 헌신해 왔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필요 이상으로 이를 하고 있음을 깨닫게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인간관계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필요는 없습니다. 필요 없는 관계는 정리하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op it(이제 그만)."

 

 

사수자리(11/22~12/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7일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면서 여러분의 커리어와 사회생활 영역에도 영향을 줍니다. 8월 이후 여러분이 그동안 노력해 온 것이 드디어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사회에서 인정을 받는 것에 있어서도 여러분은 정서적으로 쉽게 상처받는 모습을 갖고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이 결실을 우선 축하하고, 여러분이 준비되었을 때 밖으로 나가 여러분의 모습을 드러내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rrive(꿈꾸던 때로 드디어 도착)"

 

 

 

 

염소자리 (12/22~1/19)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7일쯤엔 여러분의 세계관이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몇 달 동안 집중해 온 프로젝트는 절정의 순간을 맞게 되어 여러분은 발표를 하게 되거나, 출판을 하게 되거나, 여행을 하게 되거나, 그 무엇이 되었든지 간에 피곤한 만큼이나 흥미진진한 순간들이 다가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스케줄표를 자유롭게 하기 위해선 몇 가지 일들과 의무들을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무엇을 정리해야 될지 모른다면 다음 내용을 참고하세요. 오후 4시 잡아둔 금요일 미팅을 취소한다거나, 너무 어려운 저녁 식사 메뉴를 다른 걸로 바꾼다거나, 하프 마라톤 훈련을 취소하는 것들 등등....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emple(나만의 평화로운 공간 만들기)."

 

 

 

 

물병자리 (1/20~2/18)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7일, 여러분의 공유자원 영역에도 달빛이 들어오면서 그동안 여러분의 발목을 잡고 있던 재정적·정서적 부담이 모두 모습을 드러냅니다. 모든 감정과 눈물을 불러일으키는 카타르시스와 안도감이 느껴지면서 이번 주는 이 문제들을 해결할 돌파구가 되는 시기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집뿐만 아니라 여러분을 방해하는 것들을 청소해 내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지금은 미래의 번영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내야 할 때입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ear(날 힘들게 하는 것들 치우기)."

 

 

 

물고기자리 (2/19~3/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7일 처녀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에 들어옵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가장 가까운 관계에 있는 사람과 관계를 이어갈지 말지를 결정해야 하는 순간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가족에게 소개하기 위해 남자친구를 집에 데려가야 하는 상황인가요? 이상적인 때는 아니지만, 여러분은 잘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남자친구가 아버지에게 두들겨 맞고 자신의 동네 술집에서 밤을 지새우게 되는 경우가 생긴다면, 바로 그 남자가 여러분의 남자임을 알게 될 겁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art(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