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이탠저린 2023. 3. 4. 06:0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3월 월간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3월은 인생의 다음 단계로 도약하는 달입니다. 3월 7일 토성이 물병자리를 떠나 물고기자리로, 23일 명왕성이 염소자리를 떠나 물병자리로, 25일 화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면서 새로운 시대가 열리기 때문이지요.

 

게다가 화성이 7개월 만에, 토성이 3년 만에, 명왕성이 15년 만에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물고기자리 시즌과 양자리 시즌에 이런 변화들이 동시에 일어나는 것은 어쩌면 가슴 아픈 일입니다. 하지만 점성학적 관점에서 보았을 때 한 해가 끝나고 새롭게 또 다른 해가 시작되는 때라 볼 수 있습니다. 

 

 

한꺼번에 많은 변화가 생길 것이기에 이번 달이 다소 정신없을 수 있겠지만, 터닝포인트가 되는 시점이라 생각하는 게 좋습니다. 미래 어느 시점, 과거를 되돌아보며 '그때쯤 모든 것이 바뀌었다'라고 할 때가 바로 지금인 것입니다. 변화가 생긴다고 해서 우리가 가진 문제가 사라지는 건 아니에요. 새로운 문제는 또 생기기 마련이죠. 하지만 적어도 환경의 변화는 생기지 않을까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물병자리 (1/20~2/18)

2023년 23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3월 7일 보름달의 의미: 담당 의사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 돌파구를 찾게 될지도

*3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근처에 새로 오픈한 식당에 가보는 게 어떨까요?

*그 외 중요한 날: 3/2, 3/17, 3/23, 3/30

 

축하합니다. 장장 3년이라는 시간 끝에 드디어 토성이 물병자리를 떠나는군요. 하지만 이 규율의 행성은 3월 7일, 여러분의 자금과 자원 영역 쪽으로 이동하여 여러분의 현금 흐름이나 자기 가치, 효율성 등 문제에 대해 3년간 감사를 시작합니다. 그렇기에 이 기간 동안 여러분은 새로운 무언가를 만들어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직업도 바꾸고, 비즈니스상 협업이 필요하다면 시작해 보세요. 또 친구도 애인도 아닌 어중간한 상황에 있는 상대방이 있다면 그냥 관계를 끝내버리는 건 어떨까요. 지금 중요한 건 도약하기 전 여러분이 그동안 쌓아온 힘과 자신감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천천히 가도 괜찮아요!

 

 

 

*애정운:

이번 달은 비교적 순탄하게 흘러가는 듯하지만, 여러분은 이번에 만난 데이트 상대가 멀리 산다거나, 별종 같다고 느껴진다거나, 관계에 헌신할 사람은 아니라는 인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일 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강력한 에너지를 얻게 됩니다. 그중엔 이미 여러분의 영역 안에 있던 사람들이 포함될 수 있겠어요.

 

 

*재정운:

7일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공유 자원 영역에 들어옵니다. 그렇기에 이번 달은 대출을 신청하거나, 새로운 수입원을 얻거나, 미상환된 부채를 처리하기에 아주 좋은 때라 할 수 있겠습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Predicts A Year of Relationship Changes 2023년 물병자리 별자리운세 : 여러분이 가진 동력을 활용할 수 있는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