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3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3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3. 3. 4. 07:1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3월 월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3월은 인생의 다음 단계로 도약할 수 있는 달입니다. 3월 7일 토성이 물병자리를 떠나 물고기자리로, 23일 명왕성이 염소자리를 떠나 물병자리로, 25일 화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며 우주의 분위기가 바뀌기 때문이지요.

 

게다가 이번 달엔 또한 화성이 7개월 만에, 토성이 3년 만에, 명왕성이 15년 만에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하여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물고기자리 시즌과 양자리 시즌에 많은 변화들로 인해 분위기의 대전환이 일어나는 것은 어쩌면 가슴 아픈 일입니다. 하지만 점성학적 관점에서 보았을 때, 이 시기는 한 해가 끝나고 새롭게 또 다른 해가 시작되는 때라 볼 수 있습니다. 

 

이번 3월은 정신없는 한 달이 되겠지만, 터닝포인트가 되는 시점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 언젠가 과거를 되돌아보며 모든 게 바뀌었을 때를 떠올릴 수 있다면, 바로 지금이 그때인 것이죠. 변화가 생긴다고 해서 우리가 가진 문제가 사라지는 건 아닙니다. 새로운 문제는 또 생기기 마련이니까요. 하지만 적어도 우리네 삶의 배경엔 변화가 생길 거예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물고기자리 (2/19~3/20) 월간 운세

2023년 3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3월 7일 보름달의 의미:  그 사람과의 관계가 이어지느냐, 깨지느냐가 결정되는 날

*3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예산 재검토가 필요한 때

*그 외 중요한 날: 3/2, 3/28

 

동트기 직전은 항상 어둡습니다. 7일, 토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이동하여 3년간 머물게 되면서 여러분은 긴 시간 동안 자신의 한계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지난 3년 동안 여러분의 인생엔 종종 외롭고 고립된 때가 있었으며, 많은 날들을 자신의 머릿속에 갇힌 채 보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토성의 움직임을 통해 우린 생각하게 됩니다. 감정적으로 그리고 신체적으로 평안함이 깃든 상태란 과연 무엇일까 하고 말이죠. 이번 달 여러분이 집중해서 생각해야 될 부분은 삶이라는 긴 여정에서 여러분에게 필요한 사람은 누구이며, 필요한 자원은 무엇인가 하는 것입니다. 과연 누가 여러분의 동맹이 되어줄까요?

 

 

 

 

*애정운:

7일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인간관계 영역에도 그 빛이 들어오게 됩니다. 여러분은 지난 해 8월 말에 시작된 연애 혹은 직장에서의 파트너십이 절정의 순간을 맞게 됨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 달빛이 달콤함만을 가져다주는 건 아닙니다. 여러분은 갑자기 이 모든 것이 현실적으로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 것인지 깨닫게 되는 순간을 맞이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운 좋게도 여러분에게는 스스로에게 맞지 않는 것은 기꺼이 털어버릴 수 있는 충분한 자신감이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재정운:

이번 달은 여러분의 재정운이 매우 좋은 때입니다! 3월 2일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서 목성과 수성이 `1년 만에 만남을 갖는데, 이 행운의 만남이 여러분에게 더 많은 돈을 벌 기회를 주거나, 임금 인상을 요청할 수 있는 용기를 줍니다. 양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1일은 향후 6개월 동안의 예산 편성 목표를 세우기에 아주 좋은 날이니 이날 역시 기억해 두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Get Ready, Pisces - Your 2023 Horoscope Says Yo're Doin a Lot of Growing Up This Year 2023년 물고기자리 별자리운세 : 많은 성장이 일어날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