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이탠저린 2023. 3. 4. 05:0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3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3월은 인생의 다음 단계로 도약하는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3월 7일 토성이 물병자리를 떠나 물고기자리로, 3월 23일 명왕성이 염소자리를 떠나 물병자리로, 마지막으로 3월 25일 화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며 우주의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기 시작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화성이 7개월 만에, 토성이 3년 만에, 명왕성이 15년 만에 움직이기 시작하여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수많은 변화가 물고기자리 시즌과 양자리 시즌에 모두 일어나는 것은 가슴 아픈 일이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점성학적 관점에서 변화의 대전환이 일어나는 이 시기는 한 해가 끝나고 새롭게 또 다른 해가 시작되는 때입니다. 춘분에 태양이 다시 태어나듯, 우리 역시 그렇습니다.

 

수많은 변화에 이번 달이 다소 정신없을 수 있겠지만, 이 시기를 터닝포인트가 되는 시점이라 생각하는 게 어떨까요. 미래 언젠가 과거를 되돌아보며 모든 게 바뀌었을 때를 떠올릴 수 있다면, 바로 지금이 그때인 것입니다. 하지만 변화가 생긴다고 해서 우리의 문제들이 사라지는 건 아닙니다. 새로운 문제는 계속 생기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그 배경의 변화는 생기지 않겠어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염소자리 (12/22~1/19) 월간 운세

2023년 3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3월 7일 보름달의 의미:: 영감이 넘치는 멘토와의 만남

*3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이사 갈 새 집을 찾아보기에 좋은 날

*그 외 중요한 날: 3/2, 3/17, 3/30

 

여러분의 주변 환경을 아름다운 정원을 가꾸듯 신경 쓰세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토성이 이번 7일 여러분의 통신 영역에 진입하면서, 3년 동안 여러분의 일상과 루틴을 다듬는 과정에 돌입합니다. 지난 몇 년간 조심스러운 소비생활을 해왔기에 현재 여러분은 이제 옷장, 집 그리고 사회생활까지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여유를 가질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위험할 정도로 사치를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특히 금성이 이번 16일 여러분의 즐거움과 쾌락의 영역으로 진입하니 주의할 것!) 그런데 여유를 갖는 마음가짐이 주는 장점도 있습니다. 하루하루를 즐거움과 아름다움으로 채우는 데 집중한다면, 여러분의 인생에서 탈출구를 찾고자 애쓸 일은 없을 거예요.

 

 

 

*애정운: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16일, 여러분의 로맨스 영역에 진입하여 여러분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섹시하고 관능적인 시간을 만들어줍니다! 또한 이 시기 창의성과 예술성이 높아져 여러분의 내면 속 아이와 교감하게 되고, 새로운 프로젝트에 착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을 사랑하기에도 아주 좋은 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정운:

강력함을 상징하는 행성인 명왕성이 23일,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 진입합니다. 명왕성은 이때부터 앞으로 약 20년간 여러분이 가진 자원, 안전, 재정 상황을 바꾸기 시작할 거예요. 물론 엄청나게 대단한 일은 아니에요. 하지만 이 시기 여러분의 현금 흐름에 변화가 느껴지는지 한번 집중해보세요. 어떻게 하면 내면의 불안감을 덜고, 내가 가진 힘에 기대어 살 수 있을지도 생각해 보시고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Pursue Your True Passion 2023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 대담하게 움직이고, 열정을 따르세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