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3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3/19~3/2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3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3/19~3/25)

이탠저린 2023. 3. 17. 22:5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3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3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곧 춘분입니다! 리즈 위더스푼, 키이라 나이틀리, 사라 제시카 파커 등 아름다운 양자리 분들의 생일 시즌을 맞아 20일, 태양이 양자리로 들어옵니다. 21일엔 양자리에 초승달도 뜰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보다 낙관적이고 깨끗한 마음가짐으로 새 시즌을 맞이할 수 있겠어요.

 

하지만 이번 주는 단순히 양자리 시즌으로 변화하는 시기만은 아닙니다. 이번 주엔 많은 변화가 생길 거예요! 23일, 시대를 결정짓는 변화의 행성인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들어옵니다. 2008년부터 현재까지 염소자리에 머물다가 물병자리로 이동하는 명왕성의 위치 변화는 우리의 사회적·기술적 시스템의 변화를 가져오며 새로운 시대를 가져올 것입니다. 명왕성은 2040년대까지 물병자리에 머물 것이므로 일시적인 변화가 아니고, 천천히 점진적으로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이 영향 하에 여러분 역시 삶에 변화를 주어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될 거예요.

 

그리고 마침내 25일, 쌍둥이자리에서 7개월간 머물렀던 화성이 게자리로 이동합니다. 이 변화는 우리가 지난 8월(또는 10월, 12월)부터 다뤄왔던 문제들이 마침내 마무리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는 안도감이 여러분을 찾아올 것입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우리의 문제가 다 해결된다는 건 아니에요. 하지만 적어도 지금까지 우릴 괴롭혔던 문제들을 끝낼 수 있을 겁니다. 이제 새로운 시대로 진입할 시간입니다!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양자리 시즌이 시작되긴 하지만, 정작 양자리인 여러분은 삶에 변화를 주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보이지 않는 미래를 애써 보려 손을 더듬는 느낌이네요.

 

하지만 21일 초승달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뜨면, 현재 여러분의 내면에 집중하여 다음 일을 도모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자기 관리의 우선순위를 정하면, 머릿속은 물론 여러분의 피부까지도 맑아집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ean(몸과 마음을 꺠끗하게 할 시간)."

 

 

 

황소자리(4/20~5/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에게 있어 이번 주는 자신감과 태만이 뒤섞인 한 주가 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롤러코스터와 같이 오르락내리락하는 삶 속에서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하는 말에 덜 신경 쓸 줄 알게 되고, 자신을 믿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초승달이 뜨는 21일, 여러분은 오랜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품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ound(토대 쌓기)."

 

 

쌍둥이자리 (5/21~6/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은 이번 주 원하는 것을 얻는 나머지 감정에 휘말려버리고 마는 아슬아슬한 상황을 연출하게 될 수 있습니다. 21일 양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에게 좋은 영감과 함께 큰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확신을 줄 거예요.

 

하지만 급하게 마음먹었다간 나중에 번아웃이 올 수가 있어요. 여러분의 현 과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천천히 전진하는 것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eady(꾸준함의 중요성)."

 

 

 

게자리 (6/21~7/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초승달이 뜨는 21일, 여러분의 전문성이 빛을 발합니다. 이제 여러분의 리더십을 인정받을 때입니다!

 

불타는 화성이 25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두 달간의 체류를 위해 들어섭니다. 이 때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몸과 마음을 돌보는 겁니다. 꿈을 좇겠다고 무리했다간 스스로를 과열시킬지도 몰라요. 몸과 마음의 수분감을 유지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Quench(과열 금지)."

 

 

 

 

사자자리 (7/23~8/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의 삶의 주요 방면에서 움직임이 시작되었지만, 이번 주 사자자리 여러분이 집중하게 되는 건 여러분의 내면입니다.

 

초승달이 뜨는 21일엔 여러분이 갖고 있는 기대치에 대해 조절해야 될 거예요. 여러분이 앞으로 하게 될 큰 모험은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거는 기대보단 여러분이 진정으로 가치를 두는 것과 일치해야 합니다. 성실한 자세로 앞으로 나아가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Vision(비전 찾기)."

 

 

 

처녀자리 (8/23~9/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우주에서 일어나는 각종 변화 속에서 처녀자리 여러분들이 해야 할 일은 누군가와의 관계 속 복잡한 '역학 관계'를 받아들이는 겁니다. 

 

21일 양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거래를 협상하거나, 부채를 청산하거나, 의견 차이를 중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줍니다. 오랜 원한이 있다면 풀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열 새로운 시대는 풀 것이 있다면 풀고, 더 만족스러운 궤도에 오르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re(생각 나누기)."

 

 

천칭자리 (9/23~10/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옛것과 새로운 것이 쟁점이 되는 한 주입니다. 여러분이 답해야할 중요한 질문은 '누가 여러분 곁에 남을 것인가'입니다.

 

양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1일, 모든 종류의 인간관계들을 회복해야 할 때입니다. 지금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는 사람들이 앞으로도 장기간 지속될 운명이 될 것임을 믿으세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ogether(앞으로도 함께)."

 

 

 

 

전갈자리 (10/22~11/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변화의 물결이 이는 이 때, 여러분이 미래를 위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일상 속 루틴을 더 잘 관리하는 것입니다. 초승달이 뜨는 21일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운동 계획을 세우거나, 설탕이나 알코올 해독을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삶에 규율을 더하는 건 마치 약과 같이 우리 몸에 이롭습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peat(반복 또 반복하기)."

 

사수자리(11/22~12/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총체적인 변화가 일어날 미래를 향해 발걸음을 내딛을 때, 우린 대부분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고 즐기는 데에 관심을 갖게 되죠. 21일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삶에 낭만 혹은 창의성을 발휘할 프로젝트를 가져다줍니다. 여전히 마무리해야 할 협상거리는 남겠지만, 여러분의 삶에 진전이 있음을 믿으세요. 더 이상 앞이 막히는 일은 없을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orward(앞으로)."

 

 

 

 

염소자리 (12/22~1/19)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새로운 시대를 앞두고 여러분이 해내야 할 주된 과제는 정착할 집을 찾는 겁니다. 초승달이 뜨는 21일은 이사 갈 새 아파트를 찾거나, 공간을 마련하거나, 가족 모임을 도모하기에 아주 좋은 길한 날입니다. 여러분의 미래를 밑바닥에서부터 다시금 만들어나가 봅시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Home(집이라는 공간의 중요성)."

 

 

 

 

물병자리 (1/20~2/18)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면서 여러분은 담대함과 자신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21일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에게 의사소통을 할 때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표현하고, 여러분을 보호하기 위해 더 강력한 경계를 설정하란 메시지를 줍니다.

 

여러분이 가장 잘 나갈 때에도 기뻐하며 기꺼이 여러분을 환영해 줄 사람들, 여러분이 빛나길 원하는 사람들로 주변을 채우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ower(힘 키우기)."

 

 

 

물고기자리 (2/19~3/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시대의 변화를 앞두고 이번 주 여러분이 해내야 할 임무는 앞으로의 경제적 번창을 위해 현 재정상황을 점검하는 것입니다. 초승달이 뜨는 21일은 (깊은 심호흡 후) 확신을 갖고 여러분이 가진 예산이나 은행 잔고를 마주하기에 좋은 때입니다. 조금만 더 관심을 갖고 신경 쓰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상황이 펼쳐질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tail(디테일 챙기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