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이탠저린 2023. 1. 4. 06:0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월 월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천칭자리 (9/23~10/21)

 

*1월 6일 보름달의 의미: 인스타그램에 박제할 만한 뉴스가 생길지도?

*1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예감 좋은 첫 데이트

*그 외 중요한 날: 1/1, 1/2, 1/4, 1/9, 1/14, 1/22

 

1월 1일 금성이 명왕성을 만나 여러분의 빚이나 건강에 대한 모든 걱정과 미련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새해 숙취는(문자 그대로나 비유적으론) 올해도 험난해 보이는군요. 하지만 2일, 금성이 여러분의 놀이터 영역에 진입함에 따라 분위기가 바뀌면서, 여러분을 일 년 중 가장 창의적이고 낭만적인 시기로 안내합니다

 

게다가 게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6일엔 여러분의 커리어를 위한 획기적인 순간을 가져다줄 것으로 보이네요. 여러분이 앞으로 어딜 향해 가고 싶은지 아직 확신하지 못하더라도, 여러분이 좋은 일들을 맞이할 자격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존모드에서 벗어나 나름의 힘을 가지게 될 때쯤, 여러분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 또한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여러분이 즐기고 있지 않다면, 사람들의 인정은 그리 중요하지 않아요!

 

 

 

 

*애정운:

만약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지난 몇 달 동안, 아니 지난 몇 년 동안 데이트란 절대적으로 귀찮은 일처럼 느껴졌을 겁니다. 하지만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1일엔 여러분의 연인이 될 수도 있는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데이트앱으로 재미를 보지 못했다면 굳이 노력하지 마세요. 실제로 밖에 나가 누군가를 만나세요!

 

*재정운:

오는 22일,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이 직행하면서 대출이나 보조금, 부채 탕감에 대한 예상치 못한 소식을 들을 수 있겠습니다. 여러분이 프리랜서라면 지난 8월 잠수 탔던 고객들의 문의가 들어올 수도 있고, 프로젝트 아이디어가 생길 수도 있겠어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Raising Your Standards in Love 2023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 삶의 기준을 높여 성공적인 삶과 사랑을 얻어내세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