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게자리

이탠저린 2023. 1. 4. 07:0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월 월간 게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게자리 (6/21~7/22)

 

*1월 6일 보름달의 의미:: 온천 여행 예약 or 피부 관리를 받으러 가는 날

*1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대출 신청 마감날이니 주의

*그 외 중요한 날: 1/7, 1/18

 

지난해 몇 달 동안 루프에 갇혀 정체된 느낌을 받았다면, 2023년은 바쁘게 시작됩니다. 지난 여름부터 건강과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면 이번 7일 보름달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뜨면서, 그 노력이 절정에 이룹니다. 여러분의 겉모습은 물론 내면도 아주 건강해질 거예요!

 

역행을 멈춘 화성이 12일 직행을 시작하면, 여러분은 남아 있는 불안을 해소하고 실망스러웠던 과거로부터 완전히 벗어날 수 있을 겁니다. 월말이 되면 상황이 더 잠잠해져 업무를 끝내고, 계약 체결은 물론 약속도 잡을 수 있을 거예요. 계속해서 다음 문제를 해결하려 들기보다는, 현재 일들이 잘 진행되고 있음에 안도하는 마음가짐을 갖도록 하세요.

 

 

 

*애정운:

이번 한 달 동안 여러분의 인간관계 영역에서 수성이 역행하기 때문에 파트너와 연락이 끊긴다거나,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여러 사람들과 만나고는 있지만 또다시 만나 볼만한 사람을 찾지 못할 수도 있어요. 7일, 친구와의 대화를 통해 여러분이 원하는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 보다 명확히 알 수 있을 거예요.

 

*금전운:

21일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공유 자원 분야에서 새로운 시작의 에너지가 생기는 날입니다. 2022년에 더 많은 부채를 떠안는 것이 전부였다면,  이번 달 21일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에게 관대해질 수 있는 터닝포인트가 될 날이 될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게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Promotions & Career Changes 2023년 게자리 별자리 운세 : 커리어에 중대한 변화가 예상되는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