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2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2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3. 2. 1. 23:0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2월 월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2023년 2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2월 5일 보름달의 의미:  예상치 못한 일들로 인해 하루를 망칠 수도

*2월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달(new moon, 초승달), 새로운 나!

*그 외 중요한 날: 2/4, 2/15, 2/18

 

 

삶에 변화를 주는 것이 이리 힘든 것인지 그 누구도 얘기해주지 않았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깊은 내면 속 욕망을 원하면서도 동시에 여러분의 통제 밖에 있는 것들을 놓으려 애썼습니다. 친구들과 가족들이 설사 여러분을 이해해주지 못한다 하더라도 괜찮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그들은 다시 돌아올 테니까요.

 

이번 달 여러분의 임무는 스스로를 잘 챙기는 것입니다. 자기 파괴적인 생각은 버리세요. 여러분이 꿈꾸는 것을 현실화하기 위해서는 일종의 훈련이 필요합니다.

 

 

 

 

*애정운:

여러분은 멋진 외모에 자신감도 넘치는 사람들이지만, 어쩐지 여러분이 만나는 사람들이 모두 틈 사이로 빠져나가는 듯한 느낌입니다. 여러분과 가볍게 만남을 지속하던 그 사람이 갑자기 누군가와 진지한 만남을 가진다고 떠나거나 데이트앱으로 다른 사람을 만나는 듯하네요.

 

하지만 이건 여러분의 문제가 아닙니다.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데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재정운:

20일, 금성이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서 팽창의 행성인 목성과 합류합니다. 이 영향으로 인해 앞으로 다가올 3월엔 여러분의 재정운이 상승할 거예요. 지금은 나를 나답게 만들어줄 옷이나 가정 제품들을 위주로 투자하는 게 좋겠습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Get Ready, Pisces - Your 2023 Horoscope Says Yo're Doin a Lot of Growing Up This Year 2023년 물고기자리 별자리운세 : 많은 성장이 일어날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