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이탠저린 2023. 1. 3. 01:1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월 월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처녀자리 (8/23~9/22)

 

*1월 6일 보름달의 의미:: 동료들과 좋은 시간을 갖기에 좋은 날

*10월 25일 일식의 의미:  이제 다시 필라테스를 시작할 때!

*그 외 중요한 날: 1/2, 1/7, 1/18, 1/29

 

 

1월은 여러분의 창의력을 되살리기 위한 시기입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18일 여러분의 즐거움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하면서, 여러분으로 하여금 과거의 예술 프로젝트를 다시 생각하게 만든다거나, 꺼둔 데이트앱을 다시 활성화하게 만들면서 여러분의 로맨틱한 면을 드러냅니다. 여러분은 실용성만 따지는 사람이 아닙니다. 몽상가로서의 모습도 갖추고 있어요!

 

지난 몇 년 동안 일이 고되게 느껴졌겠지만, 그동안 더 많은 생산적 프로젝트를 맡으면서 여러분은 커리어에 대한 욕심과 열정을 키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이번 달은 출산 휴가를 보내게 된다거나, 가족들을 위한 시간에 대해 고민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일이 바빠지면 어떻게 해야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연말을 위해 재밌는 활동을 계획하는 건 어떨까요?

 

 

 

*애정운:

여러분이 싱글이든, 짝이 있든지 간에 이번 달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우선 생각해야 하는 한 달입니다. 무엇이 여러분을 기분 좋게 만드나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게 우선입니다. 그래야 26일 이후 금성이 물고기자리에 들어가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을 건드릴 때, 달콤한 결실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재정운:

여러분의 공유자원 영역에 거대한 행성 목성이 들어왔습니다. 보조금을 신청한다거나, 대출을 받기에 아주 좋은 시기이죠. 이번 목성의 움직임으로 인해 모두가 여러분에게 관대함을 보일 예정이니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가져다줄 선물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주의할 점이 있다면, 이 선물엔 여러분의 스타일에 맞지 않거나 여러분이 절대 사용하지 않을 선물들도 포함될 수 있단 것입니다. 많다는 게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