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이탠저린 2023. 1. 2. 23:5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월 월간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물병자리 (1/20~2/18)

2023년 1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1월 6일 보름달의 의미: 달리기 기록 경신하기 좋은 때

*1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달(new moon, 초승달을 의미), 새로운 나(new me)

*그 외 중요한 날: 1/2, 1/22

 

항상 사람들을 챙기는 물병자리 분들에게 자신에게 집중할 시간을 갖는 것은 사실 매우 드문 일입니다. 하지만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한 달의 대부분을 보내게 되면서, 이 영향하에 여러분은 말 그대로 빛날 것이고, 내면으로부터도 기쁨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원래 여러분은 파티나 행사에서 멋진 옷이나 자기 관리 비법을 뽐내는 스타일이 아니긴 하지만, 이번 달 여러분은 대부분의 초대를 거절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면서 보내게 될 것입니다. 올해 말 바빠질 수 있기 때문에 이때 독서나 공부,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게 좋겠습니다.

 

21일, 여러분의 별자리로 초승달 빛이 들어옵니다. 여러분은 이때 잠시 걱정을 내려놓고, 사교 생활에 집중할 수 있겠어요. 즐기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재밌는 시간을 가지는 것 역시 여러분의 우선순위로 둔다면,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의 의견을 진지하게 받아들일 것이고, 그 누구도 여러분을 하찮게 바라보지 않을 거예요.

 

 

*애정운:

화성이 이번 12일, 여러분의 로맨스 영역으로 직행하여 들어옵니다. 지난 9월부터 여러분이 좋아했던 사람이 DM을 보내올지도 몰라요! 지난 몇 달 동안 여러분은 사랑의 성공과 실패에 대해 깊이 고민해 왔어요. 그렇기에 앞으로 누군가에게 원하는 걸 요구한다거나, 가벼운 만남을 즐길 때 훨씬 더 나은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거예요.

 

*재정운:

26일, 금성이 여러분의 재정 분야로 들어와 여러분의 계좌에 좋은 소식을 가져다줄 것으로 보입니다. 금성의 관대함 아래 여러분은 싸구려를 사는 데에 돈을 쓰기보단 고품질의 좋은 물건들을 찾게 되겠네요. 하지만 이번 금성의 움직임은 이미 가진 것에 여러분을 만족할 수 있게 해 줄 것이기에, 결과적으로는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