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3. 1. 2. 22:48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월 월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2023년 1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1월 6일 보름달의 의미: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신나게 놀거나 데이트하기에 좋은 날

*1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명상 연습에 돌입하기

*그 외 중요한 날: 1/4, 1/12, 1/24

 

 

이번 달은 오랜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겨울 산책 후 핫초코를 마시며 교감을 가지는 한 달로, 다소 바쁠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 팬데믹은 모든 사람들을 고립되게 만들었지만, 특히 물고기자리 여러분은 그 시기에서 벗어났습니다.

 

앞으로 여러분은 몇 주 동안 은둔자모드에서 벗어나 다시금 바깥으로 뛰어들게 들 것입니다. 재택근무 대신 다시 사무실로 돌아가는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고, 오프라인 미팅이나 운동을 하기 위해 일부러 집 밖으론 나가는 선택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거예요.

 

21일,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의 일상은 천천히 흘러가게 됩니다. 이 시기엔 여러분이 휴식을 취하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기에 좋습니다. 강요되지 않은 고독이란 어떤 느낌일까요?

 

 

 

 

*애정운:

보름달이 뜨는 6일은 여러분의 애정운이 폭발하는 날입니다. 작년 여름에 데이트앱을 깔긴 했지만 별다른 소득이 없었던 여러분에게 드디어 잘 맞는 상대들이 등장할 것 같군요. 이미 만나는 사람이 있거나 기혼인 경우라면, 베이비시터를 구해 데이트를 계획하세요.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밤을 놓치지 마세요!

 

 

*재정운:

행운의 행성인 목성이 5월까지 여러분의 재정 분야에 머뭅니다. 이 영향으로 여러분은 어쩐지 사치스럽게 되고, 낭비하고픈 마음이 생기게 되죠.  현재 여러분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고, 이는 고스란히 여러분이 자신을 가꾸는 방식에 반영됩니다. 

 

24일엔 새 가구를 사는 데에 돈을 더 쓰세요. 여러분의 작업 공간을 더 차분히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