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양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양자리

이탠저린 2022. 8. 2. 22:3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8월 월간 양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양자리(3/21~4/19)

8월 양자리 운세

*8월 11일 보름달의 의미::사회생활 속 기대치를 내려놓기

*8월 27일 초승달의 의미: 건강, 몸 관리 루틴 계획 세우기

*그 외 중요한 날: 8/1, 8/7, 8/14, 8/20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성장을 의미하는 북쪽의 노드를 만남에 따라, 이달 들어 처음부터 상황이 매우 폭발적이군요.

 

드물게 일어난 이 상황은 여러분의 자금, 수입 흐름 및 자원 분야에 엄청난 변동을 초래합니다. 여러분이 궁지에 몰리든, 예상치 못한 횡재운이 생기든지 간에 이번 달은 여러분이 가진 것을 갖고 적응하며 살아내는 데에 많은 시간을 쓰게 될 것입니다.

 

이 힘든 시기, 친구나 동료들이 자기들 입맛대로만 하려고 여러분에게 압박을 주는 것은 이 변화에 대처하는 동안 가장 여러분을 힘들게 할 것으로 보이네요. 화성이 20일 쌍둥이자리로 이동하며 6개월 동안 여러분의 일정이나 취미, 친구 그룹들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으로 보이네요. 누구에게 그리고 무엇을 주고 싶은지 고민할 때가 온 것이죠.

 

27일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날은 더 나은 습관을 만들 목표를 짤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애정운:

금성이 11일 사자자리와 여러분의 로맨스를 관장하는 영역으로 진출하여 기쁨과 데이트의 시즌을 뜨겁게 달굽니다.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27일 천왕성과 결별하면, 여러분은 평소 여러분의 타입이 아닌 사람과 예상치 못한 인연을 맺게 될 수도 있겠어요. 그냥 자연스러운 흐름에 모든 걸 맡기세요.

 

*금전운:

이미 언급했듯이 이번 달은 여러분의 재정에 큰 변화가 생깁니다. 당신의 현금 흐름 변화와 함께, 화성이 20일까지 황소자리에 머무는 동안 여러분은 초과지출을 하고 싶은 유혹을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배달을 시킬까 말까 고민될 때에는 음식 배달에 쓸 2만 원을 그냥 통장에 넣어두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