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쌍둥이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쌍둥이자리

이탠저린 2022. 8. 2. 23:3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8월 월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쌍둥이자리 (5/21~6/20)

8월 쌍둥이자리 운세

*8월 11일 보름달의 의미:: 여행, 공부, 영적 성장에 있어 절정의 시기

*8월 27일 초승달의 의미:가정생활 목표 설정하기

*그 외 중요한 날: 8/1, 8/4, 8/16, 8/21, 8/22

 

행동의 행성인 화성이 1일 천왕성과 북쪽 노드와 결합하면서 대규모 변화와 함께 8월이 시작됩니다. 여러분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외부의 변화를 다루고 있지만, 여러분의 경우엔 내부 과정에 더 가깝습니다. 이때 맛있는 음식을 요리한다거나, 공예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 가정용 음향 시스템을 만드는 데에 이 에너지를 쏟는다면 불안감을 다소 감소시킬 수 있을 겁니다.

 

스트레스는 있겠지만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4일부터 25일까지 처녀자리에 머무르고 있기 때문에 이번 달은 여러분에게 있어 생산적인 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명확해지고, 특히 가정 내 문제 해결 과정이 빨라집니다. 그리고 20일, 화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와 에너지와 가시성, 공격성이 증가하는 6개월을 만듭니다. 이제 당신의 신념을 위해 싸워야 할 때입니다.

 

 

*애정운:

이번 달은 너무 바빠서 연애에 집중할 수 없겠지만, 일단 25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천칭자리와 여러분의 즐거움을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오면, 여러분은 데이트를 하고 싶은 충동을 갖게 됩니다. 8월 마지막 주에 만나는 데이트 상대들은 다음 달 수성이 역행할 때 다시 만날 수 있는 상대들이기에, 만날 때 주의를 더 기울이세요.

 

*금전운:

11일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이 감당할 수 없는 금액대의 휴가를 보내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어요. 감정적 파동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려서, 재정을 고려한 의사결정을 내리는 것이 최선입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