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이탠저린 2022. 12. 4. 01:56
반응형

염소자리 12월 운세

자신감과 매력이 넘치는 12월!

11월 22일 이후 태양은 여러분의 영적 영역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그 영향 때문에 여러분은 때때로 진흙 속을 달리는 것 같은 기분을 느꼈을 겁니다. 왜냐하면 이 시기는 일 년 중 여러분에게 있어 가장 졸린 시간이기 때문이죠. 

 

게다가 이 시기, 여러분의 일상과 건강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화성이 역행까지 하고 있군요. 이런 분위기 속에서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고 자기 관리를 놓지 않은 여러분은 정말 많은 칭찬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 화성의 역행(Mars Retrograde)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은 무엇일까?

 

[InStyle] 화성의 역행(Mars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Is Mars Retrograde Anyway? 화성의 역행이란 대체 무엇인가? 화성이 역행하는 시기엔 답답함과 좌절감을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이 시기 마음을 연마한다면, 또 다른 기회가 생길 수 있을 거예요. B

yi-tangerine.com

 

 

 

이번 달은 당신이 주인공

12월 7일, 보름달이 여러분의 건강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기억하셔야 합니다. 그동안 목표로 했던 성과를 내지 못해 걱정할 순 있겠지만, 여러분은 이미 본궤도에 올랐다는 것을 말이죠. 

 

그리고 같은 날인 12월 7일, 인간관계를 지배하는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움직이면 여러분은 무대 뒤에만 있다가 갑자기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 같은 상황을 느낄 거예요.

 

친구들과의 갑작스러운 만남에서부터 특별한 누군가와의 로맨틱한 순간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온 금성이 가져다주는 시간은 더 가볍고, 더 신선하며, 더 즐거운 분위기를 가져다줍니다.

 

 

잠시 차분하게 고민하는 시간도 좋겠어요

자신감이 넘치는 12월 말

12월 21일부터 1월 20일까지, 자신감 넘치는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를 돌아다니면서 여러분의 에너지와 자아 이미지를 향상하고 더 큰 자신감을 느끼도록 해줍니다. 모두가 휴가 모드로 들어간다고 해도 여러분은 새해 계획을 치밀하게 짜고 싶은 욕구를 느끼게 될 거예요.

 

 

과거의 무언가가 영감을 줄 수도

그리고 수성의 마지막 역행이 12월 29일부터 1월 18일까지,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완성 못한 프로젝트가 있다면 이것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앞으로를 위한 주된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음을 잊지 마세요.

 

 

▶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은 무엇일까?

 

[InStyle]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Really Happens During Mercury Retrograde? 수성의 역행 기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가끔 좌절을 주지만 유익함 역시 함께 얻을 수 있는 수성의 역행 기간을 어떻게 하면 최대한 이용할 수 있을까

yi-tangerine.com

 

 

 


 

 

출처 https://www.instyl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