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이탠저린 2022. 12. 3. 22:37
반응형

처녀자리 12월 운세

 

험난한 시간을 보내온 만큼 12월은 쉬는 시간을 가지면서
즐기는 태도를 가지는 게 좋겠습니다.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된 이후 가정 문제에 모든 것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11월 22일부터 태양이 여러분의 가정 영역을 통과합니다. 여러분은 이 시기 평소보다 더 집에 머물러 쉬게 될 거예요. (4시면 밖은 금방 어두워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만나 교감하고 즐길 것도 많겠지만, 지금껏 험난한 시간을 보내온 만큼 쉬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달엔 가정 문제에 집중하는 것도 좋겠어요

가정에 문제가 생긴다면 침착하게

12월이 시작되면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행성인 금성과 커뮤니케이션의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의 가정 영역에서 목성, 해왕성과 맞서 싸우게 됩니다. 이 가운데 여러분의 가정 문제는 더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죠.

 

가족끼리 한바탕 하고 난 직후 감정이 고조된 상태에서 하나하나 팩트 체크를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럴 땐 한 발짝 물러서서 상황이 진정되길 기다리는 게 안전하고 현명한 선택입니다.

 

 

여러분의 목소리가 더 잘 들리는 시기

자기표현을 늘려야 하는 시간

12월 7일경, 여러분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10번째 하우스에 보름달이 들어옵니다. 여러분의 인정받고 싶은 열망은 더 커지게 될 것이고, 스스로를 위한 목소리를 내게 될 거예요. 의심할 여지없이 여러분은 모든 걸 충분히 준비했으니까요.

 

특히 금성이 12월 9일부터 1월 2일까지 여러분이 로맨스와 자기표현 영역에 머무는 동안 더 가볍고 재밌는 분위기를 조성해보도록 하세요.

 

 

 

이왕이면 즐기는 자세로 새해를 맞이하세요

가벼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합시다

비록 여러분의 달력 내 수많은 마감 기한들이 여러분을 압박할지라도, 모든 걸 즐기는 자세로 즉흥적 즐거움을 갖는 태도를 갖는 건 감정적으로도 바람직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창의력도 늘릴 수 있는 길입니다. 

 

새해를 맞이할 땐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같은 분야에서 역행할 것입니다. 이 시기엔 다시 새로운 계획을 모색한다거나,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진심 어린 추억을 다시 만들 영감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은 무엇일까?

 

[InStyle]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Really Happens During Mercury Retrograde? 수성의 역행 기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가끔 좌절을 주지만 유익함 역시 함께 얻을 수 있는 수성의 역행 기간을 어떻게 하면 최대한 이용할 수 있을까

yi-tangerine.com

 

 

 


 

 

출처 https://www.instyl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