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수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수자리

이탠저린 2022. 12. 4. 04:00
반응형

사수자리 12월 운세

고민의 시간을 통해 자기 가치를 높이고 미래를 위한 초석을 다지는 12월을 보내세요!


생일 시즌, 열정이 넘치는 당신

사수자리 시즌이 현재 한창 중에 있습니다. 이 시즌 여러분은 열정을 불어넣고 있는 프로젝트를 위해 타석에 들어섰습니다. 큰 야망을 가진 여러분은 어떻게 다음 단계로 도약할 수 있을지 고민 중에 있군요.

 

하지만 12월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잠시 주춤할 수도 있겠습니다. 여러분의 별자리에 머물고 있는 수성과 금성이 여러분의 가정을 관장하는 영역에 있는 목성과 해왕성에 대항하고 있기 때문이죠.

 

오랜 감정적 상처가 여러분이 현재 맞닥뜨린 어려운 상황들을 헤쳐가는 데에 어떤 영향을 줄 것인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내면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면 명확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서 생각해보면 좋은 시기

고민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12월 7일, 여러분의 인간관계 영역에 보름달이 들어옵니다. 여러분이 주변 가까운 사람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보일지, 그리고 여러분에게 그들이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고민하다 보면 여러분의 자의식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거예요.

 

이와 같은 방식으로 자신을 돌보는 것은 현재로선 기한 없는 숙제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염소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이 고민의 시간이 여러분의 소득뿐만 아니라 자기 가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금성의 운을 받아 내 매력을 뽐내는 시기

12월 9일, 인간관계와 가치의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재정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여러분의 사회적 매력을 뽐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득의 길을 개척하고자 하는 열망에 불이 붙겠네요.

 

대학 동창과 접촉하든, 이전 회사 동료와 접촉하든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고 어떻게 그곳에 가게 될 것인지 계획을 털어놓는 게 그 첫 번째 단계일 수 있습니다.

 

 

 

12월 말엔 재정 문제 조심

수성이 12월 29일부터 1월 18일까지 재정 영역에서 역행합니다. 여러분의 재정 문제를 뒷받침하는 것은 여러분이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성장을 하는 데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은 무엇일까?

 

[InStyle]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Really Happens During Mercury Retrograde? 수성의 역행 기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가끔 좌절을 주지만 유익함 역시 함께 얻을 수 있는 수성의 역행 기간을 어떻게 하면 최대한 이용할 수 있을까

yi-tangerine.com

 

 

 


 

 

출처 https://www.instyl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