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이탠저린 2022. 12. 4. 01:34
반응형

천칭자리 12월 운세

12월엔 번아웃에 주의하고,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지며 나중을 기약하세요.


사람들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스스로를 위한 시간도 중요합니다

11월 22일부터 자신감 넘치는 태양이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 영향으로 여러분은 훨씬 더 사람들 사이에서 사교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여러분은 바쁜 걸 좋아하고, 모임이 있다면 늘 그 모임을 주최하길 매우 좋아하는 사람들이죠. 그렇기에 현 시즌은 확실히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시간을 즐기고 있음에도 일이 많은 상황은 여러분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번아웃이 올 수 있음에 주의하세요. 

 

 

요리교실에 등록해보는 건 어떨까요

새로운 기술 습득에 좋은 시기

12월 7일, 여러분의 공부와 교육을 관장하는 영역에 보름달이 떨어지면서 여러분은 바쁘게 돌아가는 삶의 속도를 다소 늦출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은 넘치는 에너지로 흥미로운 분야를 찾아 빠져들게 될 것이며, 이후 필요한 커리어를 키우기 위해 필요한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게 될 수도 있어요.

 

 

잔잔한 행복이 큰 위안을 주죠

한숨 돌리고 가야 할 시점

여러분의 지배 행성이자 관계 지향적인 행성인 금성이 12월 9일, 여러분의 가정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미끄러져 들어옵니다. 여러분은 1월 2일까지 집에서 편히 지내고 싶은 욕구를 느끼게 될 거예요.

 

소파에 앉아 와인 한잔을 마시며 옛 친구와 이야기를 나눈다거나, 배우자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외출하여 돌아다니는 것보다 더 만족스러울 수도 있어요.

 

거대한 행성이 주는 풍요로움

목성이 주는 행운의 에너지를 이용하세요

12월 20일 행운의 행성인 목성이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사람들과 일대일로 교감하며 유대감을 쌓을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이 행운의 행성은 5월 16일까지 머무를 거예요.

 

이 시기 동안 지난 여름을 되돌아보며 다시 한번 교훈으로 마음에 새길 만한 것들을 생각해보세요. 새 프로젝트를 위한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출처 https://www.instyl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