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자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자자리

이탠저린 2022. 12. 4. 02:58
반응형

사자자리 12월 운세

전반적으로 건강과 인간관계 문제에 있어 후련함을 느낄 수 있는 한 달



고생 많았던 사자자리 분들, 즐길 자격이 있습니다.

사자자리의 지배자이자 자신감 넘치는 태양이 지난 11월 22일부터 여러분의 로맨스와 자기표현 영역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지난 몇 주 동안 특히 더 즉흥적이고 재미있게, 창의적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을 겁니다. 

 

딱히 노력하지 않아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처럼, 여러분의 꿈도 이루어져 가는 느낌입니다. 여러분의 일과 삶의 균형을 시험해야 했던 월식 시즌을 잘 견뎠기에 얻을 수 있었던 당연한 결과예요. 축제 분위기가 이번 달까지 계속되겠지만, 일상 속 세부적인 것들에도 신경 쓰는 게 좋겠어요.

 

 

보낼 사람은 보내줍시다

12월 7일,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에 보름달이 뜹니다. 실제 의지할 수 있고 날 지지해줄 친구와 동료를  찾고자 했다면, 이번 보름달은 그게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해 진실을 밝혀줄 수 있을 것 같군요.

 

사자자리 여러분에게 오래 쌓아온 유대감을 깨는 건 어려울 수 있겠지만, 보내주어야 할 인간관계는 보내버리는 게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덜고 사람들과 더 진정한 교감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활기 넘치는 12월!

즐거운 방식으로 건강을 챙기세요

`12월 9일부터 1월 2일까지 여러분의 건강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금성이 머무릅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친구를 하이킹에 초대하거나, 동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운동 시간을 계획하며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면서도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게 될 거예요. 

 

태양 역시 같은 영역에 12월 21일 진입하여 1월 20일까지 머물면서 이 에너지를 더 증폭시켜 줄 거예요.

 

 

목성이 가진 행운 에너지를 받으세요

과감함을 가져도 괜찮은 시기

한편 12월 20일, 팽창의 행성인 목성이 여러분의 모험 존으로 다시 이동하여 들어옵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다른 운동을 시도하든, 스릴 넘치는 웰빙 휴양지 예약을 고려하는 등 전반적으로 흥분에 싸여 꽤 과감한 모습을 보일 수 있게 되겠어요.

 

 


 

 

출처 https://www.instyl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