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황소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황소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9. 10. 01:21
반응형

 

젊은 여성들의 건강하고 매력적인 삶을 위한 뷰티 정보와 트렌드, 실용적 정보를 소개하는 미국의 여성 종합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소피 세인트 토마스가 전하는 9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입니다.

 

*소피 세인트 토마스(Sophie Saint Thomas)

미국 뉴욕주 출신의 그녀는 잡지 얼루어의 점성술사이자 성, 사랑 그리고 마법에 대해 탐구하는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GQ, 플레이보이, 코스모폴리탄 등에서도 그녀의 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수성의 역행도 승승장구하고 있는 여러분을 막을 순 없습니다.

 

 

황소자리 여러분, 9월입니다!

 

황소자리 여러분,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8월 말 여러분은 인간의 욕구 중 하나인 관능적 쾌락을 맘껏 즐길 수 있었는데요, 여러분의 사랑 그리고 성생활에 대한 만족은 지속됩니다. 9월 4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로맨틱한 금성이 처녀자리와 여러분의 쾌락을 관장하는 5번째 하우스를 방문할 것이기 때문이죠.

 

이땐 더 낭만적인 밤을 보내는 것은 물론이고 여러분의 창의력도 커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열정을 부어 넣을 프로젝트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거나, 여러분의 영리한 아이디어를 동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아름다운 시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9월 9일 금요일, 수성의 역행이 시작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게 되든, 직장에서 새 프로젝트를 검토하고 있다면 이 시기엔 뭔가 계획한 게 지연된다거나, 길거리에서 뭔가에 부딪치게 되는 등의 사건 사고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 수성이 역행한다고 해서 모든 걸 망치진 않아요. 그저 우리의 인내심을 시험할 뿐이죠. 이때 우리는 계약서를 꼼꼼히 읽고, 스팸함에 들어간 메일을 재차 확인하고, 사람들이 늦게 연락한다고 할지라도 사적으로 받아들이지 않는 등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다음날인 9월 10일,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물고기자리는 여가를 사랑하는 창의성이 넘치는 별자리입니다. 이 별자리에 아름다운 밝은 보름달이 뜸에도 불구하고, 보름달은 불안과 사소한 싸움을 불러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 시기엔 편히 쉬면서 악기를 연주하거나, 시를 쓰거나, 뜨거운 목욕을 하면서 자기 관리를 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9월 22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자기 관리와 건강 유지에 집중하세요.

 

천칭자리는 저울로 대표되는 '정의'를 상지압니다. 그렇기에 다음 몇 주는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추고, 바깥에서 보내는 시간에 비해 나만을 위한 시간은 얼마나 필요할 것인지에 집중하게 될 겁니다. 아시다시피 현대 사회에서 우리 모두는 극도로 스트레스가 쌓이는 세상에 살고 있죠. 그렇기에 정신 건강을 보호하고, 탈진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칭자리 시즌은 여러분에게 공식적으로 '휴식'을 취할 것을 허락하고 있습니다.

 

 

9월 25일 천칭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균형'을 상징합니다. 

 

앞서 말씀 드렸지만 여러분은 천칭자리 시즌 일과 삶의 균형을 찾고 재충전할 시간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는데요,  25일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에게 재출발을 위한 시간을 가지라고 메시지를 보냅니다. 많이 지친 상황이라면 TV를 보며 긴장을 풀거나 음악을 듣고, 가장 좋아하는 간식을 먹으면서 여러분의 신체적·정신적 건강에 우선순위를 두도록 하세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사랑의 '금성'이 29일, 천칭자리로 들어갑니다.

 

이 시기 여러분의 애정운은 회복됩니다. 누군가 데이트를 제안한다거나, 사랑을 고백할 수도 있을 것이고 그럼에도 여러분은 그냥 싱글로 지내길 원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결정을 한다 해도 여러분은 그것에 감사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다음달에 만나요!

 

 


 

출처 Allure (https://www.allur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