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8월 월간 별자리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8월 월간 별자리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이탠저린 2023. 8. 2. 11:3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8월, 우린 뜨거운 사자자리 시즌 중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8월 1일, 물병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면서 이번 한 달은 시작되는데요, 이때 뜨는 보름달은 우리로 하여금 '해야 할 것들'에서 벗어나 지금껏 해보지 못했던 것을 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7월 22일부터 금성이 역행을 시작함에 따라 우주도 여름휴가 중입니다. 8월 말까지 총 7개의 행성이 역행하게 될 것이며, 우리 역시 휴가모드로 진입하여 지난 시기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8월 13일, 금성이 태양과 만나게 되면 이 시기를 벗어나는 순간을 맞이합니다. 사랑과 예술, 아름다움에 대해 고민하던 바가 있었다면 이때 명쾌한 해결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이 깨달음들은 8월 16일 사자자리에서 초승달이 뜰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8월 23일,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잭 블랙, 젠데이아, 그리고 비욘세와 같은 유명 인물들이 대표적인 처녀자리 출생들이죠. 같은 날 수성 역시 9월 16일까지 처녀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수성의 역행 아래, 평소보다 더 많은 더블 체크 작업을 해야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8월 27일, 화성이 처녀자리를 떠나 '균형'을 상징하는 별자리인 천칭자리로 이동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시기 편안함을 느끼겠지만, 또 다른 사람들은 수동적인 공격성을 느끼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8월 28일, 천왕성이 황소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지난 1월 이후 있었던 모든 변화들에 직시해야 할 때가 올 거예요.

이달의 마지막날인 8월 30일,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떠오릅니다. 보름달은 보통 현실에서 벗어난 휴식을 의미할 때가 많지만, 이번에 떠오르는 이 보름달은 경계를 중시하는 토성과 정확히 접하게 됩니다. 월말엔 우리가 가진 한계에 대해 깨달음을 얻으면서 마무리하게 될 거예요.

 

 


양자리(3/21~4/19) 월간 운세

2023년 8월 월간 양자리 운세

 

*물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 (8/1): 동료들과 떠들썩한 술자리를 갖는 날

*사자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 (8/16): 예상치 못한 성공적인 첫 데이트

*물고기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8/30): "방해 금지 모드"로 전환

 

비욘세의 르네상스 투어 티켓을 사는 데 실패했군요. 하지만 비욘세 노래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채운 덕분인지, 당신은 매일 운동하고 싶은 기분에 빠지게 됩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에 도전하거나, 30일 연속 핫요가에 도전하거나, 들어만 봤던 크로스핏에 대해 드디어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무엇을 시작하게 되든지 간에 천천히 진행하는 게 좋아요. 과도한 운동은 큰 피로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운동이 별로인 당신이라면, 새로운 직장 찾기, 새 업무 프로젝트에 몰두하는 것, 새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맞이하는 일상에서도 같은 열정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어떤 도전을 하게 되더라도, 8월 22일경에는 자신의 한계를 느끼게 될 수 있어요. 너무 자신을 피곤하게 하면 정작 나중에 자신이 이뤄낸 결과를 축하할 힘도 남아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현재 금성이 당신의 로맨스 영역에서 역행 중이기 때문에 전 연인들이 다시 등장할 수 있어요. 이런 만남들이 운명적인 것처럼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때로는 그 운명조차 일시적일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땐 내가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나의 욕망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게 좋을 거예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운동을 시작하든, 취업 중에 있든, 혹은 유기견들을 돕기 위해 나서는 것은 스케줄을 바꾸는 것만이 아니라, 예산마저 바꿀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에 몰두함에 따라 새 물건들도 사고 싶어질 수 있지만, 금성이 역행 중에 있으니 이미 있는 물건을 재활용하거나 다시 사용하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4/20~5/20) 월간 운세

2023년 8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물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 (8/1):: 신경 쓰이는 업무 성과 평가날

*사자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 (8/16): 집들이 파티

*물고기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8/30): 유익한 인맥 쌓기에 좋은 날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이번 달 내내 역행 중에 있습니다. 사실, 여러분도 그 분위기를 타고 있어요. 금성이 당신의 차트 내 가장 사적인 부분에 들어와 있어 깊은 휴식을 취한다거나, 드러나지 않게 일하기엔 좋은 때라 할 수 있어요. 마치 다시 태어나는 시기와도 같죠. 이사를 준비한다거나, 가족 히스토리에 대해 깊이 파고드는 중이라거나, 자연과 더 교감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의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으며, 이 같은 여정은 당신의 자신감과 자아 이미지 형성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한편, 천왕성이 28일 황소자리에서 역행합니다. 지난해 이 시기와 비교하여 그동안 얼마나 많은 변화가 있었는지 한번 돌이켜보는 게 좋을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싱글이신가요? 이번 달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데이트앱을 이용 중이라면 프로필을 더 멋지게 꾸미고, 사람들 사이에서 더 많이 눈에 띄도록 노력하는 게 좋아요. 하지만 금성이 역행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은 천천히 진행한다는 느낌으로 가야 합니다. 무리하게 여러 단계를 스킵하면 나중에 되돌아가서 다시 한 단계씩 밟아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이죠.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달에는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따라서 집안 정리에도 시간을 들일 수 있을 거예요. 우리 현실적으로 생각해 보자고요. 무리하게 산 DJ 장비들을 정말 계속 쓸 것 같나요? 테니스 칠 때 입겠다고 사둔 옷들을 과연 입게 될 날이 올까요? 안 쓰는 물건들은 당근에다 팔고, 돈을 한 푼이라도 더 모으는 게 어떨까요?

 

 

쌍둥이자리 (5/21~6/20) 월간 운세

2023년 8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물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 (8/1)::선생님이나 멘토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날

*사자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 (8/16): 카페에서 절친과의 데이트

*물고기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8/30): 직장에서 레벨업할 기회

 

6월과 7월 바쁜 시간을 보내면서 친구들을 만나고, 옷장 속 옷들을 업그레이드하다 보니 지출도 많아지고, 피곤함도 늘었습니다. 이 때문에 여러분은 8월 한 달은 집에서 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겁니다. 물론 각종 모임에 빠지면서 놓치는 건 많아지는 건 아닌가에 대한 걱정과 두려움도 있겠지만, 9일 정도가 되면 사람들과의 연락은 끊고 오프라인에서의 삶에 만족하게 될 것입니다.

 

집에 머물면서 뭔가를 개조하는 작업을 혹시 계획 중이라면, 23일 수성이 역행할 때를 염두에 두고 짜야합니다.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모든 걸 재검토하거나 다시 시도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8월부터 몇 개월 동안 여러분은 집돌이·집순이 모드에 진입합니다. 이 기간 동안 평온하고 조용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먼 거리에 있는 상대와 연애를 하고 있다거나, 연인과 완전히 다른 일정을 가지고 있는 상황인가요? 다행히 9일쯤이 되면 드디어 서로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게 될 것 같군요! 만약 당신이 싱글이라면, 온라인 매체를 통해 누군가와 만나게 된다거나, 완전히 다른 동네에 사는 누군가와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달에는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직장에서도 여러분에게 부여되는 책임이 더 많아질 수 있습니다. 30일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게 되면 여러분은 현재 커리어 라이프에 있어 결정적인 순간을 맞게 됩니다. 임금 인상이 필요하다면, 요청하세요. 협상 테이블에 참석할 준비를 해두는 게 좋습니다!

 

 

게자리 (6/21~7/22) 월간 운세

2023년 8월 월간 게자리 운세

*물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 (8/1): 대금 결제 업무 더 이상 미루지 말 것

*사자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 (8/16):  옷장 정리하기에 좋은 날

*물고기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8/30): 만족스러운 요가 강좌나 호흡법 강좌를 들을 수 있는 날

 

8월 1일 물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채무나 상실을 의미하는 영역에 들어옴에 따라 당신은 돈 그리고 죽음에 대해 강렬한 감정을 자극을 받게 됩니다. 이미 금성의 역행이 진행 중에 있어 어떻게 해야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지, 실제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다시 생각해 보게 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8월 16일 사자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상황은 바뀝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이 떠오르면서 더 많은 사람들과 친구들에게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할 기회를 얻게 될 수 있어요. 그리고 8월 30일,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은 어엿한 멘토로서 혹은 선생님으로서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당신의 연인은 올해 큰 삶의 변화를 겪었습니다. 직업을 바꿨다거나, 학업을 다시 시작하는 등의 변화로 새로운 일정에 적응하는 데에 큰 변화를 겪고 있어요. 7월은 특히나 그 사람에게 바쁜 달이었기 때문에 이번 달은 편히 쉬고 싶어 하네요. 휴식 중인 그 사람과 어떤 시간을 계획하면 좋을까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당신의 차트 내 금전 영역에서 금성이 역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8월은 예산과 소비 습관을 검토하고 재평가하는 게 좋습니다. 단 이 과정을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공유해 보세요. 예상치 못한 통찰력을 얻을 테니까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