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연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12. 31. 21:41
반응형

Sagittarius 11/22 ~ 12/21

 

Your 2023 Horoscope : Falling Hopelessly In Love

2023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

누군가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한 해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

2022년, 사수자리 여러분은 인간관계 문제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2023년은 달라질 거예요!

 

2023년은 1월 12일 쌍둥이자리에서 화성의 역행이 '드디어' 끝나며 시작됩니다. 화성이 여러분의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일곱 번째 하우스를 직접 방문함에 따라, 여러분이 인간관계에서 느끼는 좌절감의 수준은 줄어들 것입니다. 그동안 의견조율이 되지 않았던 사람이 있었다고 하더라도, 그 사람과도 뜻이 통할 것 같은 기분이 들 거예요.

 

 

 

3월 ~ 

 

 

여러분이 궁수자리이거나 상승궁이 궁수자리인 경우, 3월엔 꽤나 많은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토성이 물고기자리에 진입하는 3월 7일에 시작되어 (앞으로 2년 동안) 여러분의 가정과 가족의 공간인 네 번째 하우스를 활성화시킵니다.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친척이나 가까운 사람들과의 사이에 있던 갈등을 현실적으로 마주하게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 개인적인 삶에 있어서도 성숙한 태도를 가질 수 있을 거예요.

 

3월 23일, 명왕성은 물병자리에서 에너지를 뿜으면서 여러분이 생각하고, 처리하고, 의사소통하는 방식을 바꾸는 대이동을 약 20년 동안 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정신적인 면을 다루는 세번째 하우스에 명왕성이 머묾에 따라 여러분은 팩트 확인과 세부적인 사항들을 확인하는 데 더 깊은 명확성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같은 날, 화성이 쌍둥이자리를 뒤로 하고 게자리로 들어가 여러분의 열정, 친밀함의 공간인 여덟 번째 하우스를 활성화합니다. 여러분은 상황을 지배할 뿐만 아니라, 특정한 목표를 비전도 갖출 수 있습니다.

 

 

 

 

4월 ~

 

4월 20일이 되면 소용돌이치는 로맨스 드라마에 완전히 휩싸이게 될 것입니다. 이날은 양자리의 초승달 일식이 당신의 로맨틱한 다섯 번째 하우스에 어두운 마법을 뿌릴 때로, 이는 여러분이 훨씬 더 깊은 사랑에 빠질 위기에 처해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5월 5일, 황소자리의 개기월식이 용서를 뜻하는 열 두번째 하우스에서 떠오릅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과거에 일어났던 일들과 화해하도록 격려받을 거예요. 과거가 여러분의 성장을 방해하게 해선 안됩니다.

 

 

5월 16일, 황소자리의 목성이 여러분의 일과 일상의 집인 여섯 번째 하우스에 들어감에 따라, 여러분은 삶의 속도가 달라짐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미 여러분은 제멋대로 하고픈 대로 생활 방식을 버리고 있겠지만, 이번 목성의 움직임은 여러분의 마음과 몸을 가꾸도록 더 격려할 것입니다. 

 

하지만 목성이 명왕성과 즉시 충돌함에 따라, 몇몇 어려운 방해물들이 겉으로 드러날 수 있습니다. 이에 영향받지 않도록 선을 그어 경계를 설정하도록 하세요.

 

 

 

7월~

 

운명의 북쪽 노드는 7월 17일, 불의 별자리인 양자리에 들어가 여러분으로 하여금 2023년은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낭만적인 욕망을 더 채우도록 격려합니다. 북쪽의 노드가 여러분의 욕망과 창조성의 영역인 다섯 번째 하우스에 사랑을 가져다주는 그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진정을 사랑을 만나거나, 예술적 걸작을 탄생시키거나, 어쩌면 심지어는 부모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자자리의 금성이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여러분의 지혜와 가치관의 공간인 9번째 하우스에서 역행합니다. 그렇기에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여러분의 전체적인 관점이나 가치관은 여전히 바뀔 수 있습니다.

 

 

 

 

10월~

 

10월 14일, 천칭자리의 초승달 일식이 여러분의 희망과 이상의 집인 11번째 하우스에서 새로운 챕터를 시작합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이번 하반기 마음속에 새로운 비전을 품고 마무리할 수 있겠습니다. 팀워크를 잘 해내기 위해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건 무엇일까요? 주변 사회에 대한 봉사와 헌신은 어떻게 하면 더 잘 해낼 수 있을까요?

 

12월 23일부터 1월 1일까지 수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합니다. 수성의 역행이 가져다주는 휴일은 여러분에게 강력한 자기 발견의 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시간을 통해 자신을 증명하고자 하는 강한 열망과 함께 2024년을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

 

 


 

출처 https://stylecaster.com/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