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연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1. 1. 00:28
반응형

Capricorn 12/22 ~ 1/19

Your 2023 Horoscope : Pursue Your True Passion

2023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

대담하게 움직이고, 열정을 따르세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

2023년은 한껏 에너지가 충전된 상태로 한 해를 시작합니다.

 

1월 1일 새해 첫날, 금성이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만남을 이루면 여러분은 강렬한 감정과 함께 극적인 새로운 시작을 해낼 영감을 얻게 됩니다. 여러분의 힘을 이용할 때입니다!

 

2월 3일 염소자리 내 수성의 역행이 마침내 끝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스스로를 위해 결정을 내릴 수 있는 훨씬 더 강력한 위치에 서게 됩니다. 여러분의 필요에 귀 기울이고, 내면의 목소리를 들을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3월 ~ 

 

여러분이 염소자리이거나 상승궁이 염소자리라면, 3월엔 놀라운 영적 변화가 시작됩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토성이 3월 7일 물고기자리에 진입하면, 앞으로 2년 동안 여러분의 세 번째 하우스에 머물며 여러분의 가까운 친구 관계를 재정비할 것입니다. 이 시기 토성은 여러분이 정직하게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자신이 한 말(그리고 하지 않은 말까지)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게 도와줄 거예요.

 

 

3월 23일 명왕성이 염소자리를 떠나 여러분의 자아의 공간인 두 번째 하우스로 들어갑니다. 명왕성은 그곳에서 향후 20년 동안 여러분의 재정과 진로에 대해 신경 써줄 것이고, 여러분은 자신감을 쌓을 수 있을 거예요. 많은 돈이 오고 가는 도박과도 같은 시간이 될 수 있기에 단단히 맘의 준비를 하세요. 단순히 돈을 쓰는 방법이 아니라, 부를 쌓는 방법 배울 시기입니다.

 

같은 날 화성 역시 게자리로 진입합니다. 이때 화성은 여러분의 파트너십을 의미하는 일곱 번째 하우스에 머물며 계속해서 지속되는 갈등에 여러분의 주의를 환기시킵니다. 모든 사람들은 가끔씩 논쟁하지만, 모든 논쟁이 가치 있는 건 아닙니다.

 

 

 

4월 ~

 

4월 20일쯤 여러분은 새로운 장소로 이사하거나 새로운 가족 구성원을 환영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왜냐하면 이때 양자리의 초승달 일식이 여러분의 네 번째 하우스(가정과 집을 의미)를 흔들 것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의 개인적인 삶에 새로운 챕터가 시작됩니다.

 

이후 전갈자리에서 개기월식이 여러분의 사회생활, 인간관계를 다루는 열한 번째 하우스에서 폭발합니다. 여러분의 동료 혹은 여러분을 따르는 사람들과 더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시기가 될 수 있겠어요.

 

 

2023년은 매우 낭만적이고 창의적인 한 해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황소자리의 목성이 5월 16일 여러분의 창의성, 자기표현, 즐거움의 공간인 다섯 번째 하우스에 풍요로움을 가져다줄 것이기 때문이죠. 목성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스스로를 밖으로 표현하고, 사람들로부터 사랑받는 것에 빠져들게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목성이 여러분의 자존심의 공간인 두 번째 하우스와 즉시 충돌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무대 공포를 극복하고, 자의식 과잉 상태에서 벗어날 필요가 있습니다.

 

 

7월~

 

북쪽 노드가 7월 17일 양자리로 들어가면 여러분의 근본이자 뿌리인 가족에게 집중하고, 그들에게 돌아가라는 메시지를 여러분에게 보냅니다. 여러분의 '근본'에 집중하는 시간입니다. 변명을 늘어놓기보단 스스로의 문제를 해결하고, 여러분이 원했던 삶을 표현하기 시작하세요.

 

하지만 사자자리의 금성 또한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여러분의 친밀함을 관장하는 여덟 번째 하우스에서 역주행합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신뢰 문제를 해결하고, 도움이 되지 않는 연애를 하고 있다면 이 관계에서 벗어나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10월~

 

10월 14일, 천칭자리의 초승달 일식이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에서 새로운 시작을 위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그 과정에서 여러분은 특정 업무와 의무들을 포기하게 될 수도 있어요. 새로운 커리어로 채울 공간을 만들 준비를 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10월 28일, 황소자리에서 개기월식이 여러분의 창의성을 의미하는 다섯 번째 하우스에 사랑을 담은 눈빛을 던집니다. 그 눈빛처럼 여러분은 과감하게 여러분의 열정을 따를 준비를 하며, 2024년을 준비할 수 있을 겁니다. 힘내세요!

 

 


 

출처 https://stylecaster.com/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