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연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12. 27. 22:51
반응형

Gemini 5/21 ~ 6/20

Your 2023 Horoscope : Get Ready For a Much Better Year

2023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

작년보다 '훨씬' 더 나아질 한 해를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

우주는 여러분이 다시 새롭게 시작하길 원합니다.
2023년은 다시 무언가 시작하기에 좋은 한 해가 될 거예요.

 

늘 나 자신이 세상에서 간과되는 듯한 느낌을 받았나요? 좌절감에 허덕이고 있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쌍둥이자리 여러분의 2023년엔 여러분이 마음속으로 늘 상상했던 '복수'가 마침내 시작되는 한 해이기 때문입니다.

 

화성이 역행이 1월 12일 마침내 끝나 쌍둥이자리로 직행합니다. 그렇기에 상황은 이미 2022년보다 '훨씬' 좋을 것으로 보여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내면에 집중하며 나 자신을 검증하는 시간을 지금껏 보냈습니다. 올해는 여러분이 어떤 사람인지 세상에 보여줄 때입니다!

 

 

 

3월 ~ 

 

여러분이 쌍둥이자리이거나 상승궁이 쌍둥이자리라면, 3월엔 완전히 새로운 시대의 문턱에 서게 될 것입니다.

 

3월 7일, 토성이 물고기자리에 들어서면 토성은 앞으로 2년 동안 여러분의 사회적 지위와 명성을 의미하는 열 번째 집에 머물며 힘을 떨칠 겁니다. 혹시 여러분이 커리어 선택 문제가 있거나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정하는 데 확신이 없었다면, 이번에 토성은 여러분에게 쓰디쓴 약을 처방할 수도 있습니다. 힘들겠지만, 이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한편 3월 23일, 명왕성은 물병자리로 들어가 여러분의 아홉 번째 하우스(공부, 지혜, 확장성과 관련)를 활성화시킬 예정입니다. 명왕성은 앞으로 20년간 여러분에게 인생의 쓴맛과 단맛을 모두 느낄 수 있게 해줄 거예요. 여러분의 2023년은 여러분이 앞으로 영원히 기억될 이야기를 쓰기 시작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같은 날 화성이 마침내 쌍둥이자리의 손아귀를 떠나 게자리에 진입하는데, 이때 여러분의 재정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두 번째 하우스를 자극합니다. 새해가 준비되고 현재 상황에 정착함에 따라, 여러분은 수입을 늘리고 기반을 강화하고자 하는 동기부여를 얻게 될 거예요.

 

 

 

4월 ~

 

4월 20일, 양자리의 초승달-일식이 여러분의 열 한번째 하우스에 그림자를 드리웁니다. 하지만 이 그림자는 여러분의 사회관계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영감을 줄 수 있어요. 여러분의 영향력은 더 커져 더 많은 사람들과 교류를 넓힐 수 있게 될 거예요!

 

5월 5일,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개기월식이 여러분의 건강과 일상에 위기감을 줍니다. 생산적이고 싶은 여러분의 욕구와 휴식의 필요성을 함께 느끼게 되죠. 여러분은 이 둘 사이에서 균형을 찾고자 하는 노력을 하게 될 거예요.

 

 

5월 16일, 목성이 뜨거운 양자리를 뒤로 하고 완고한 황소자리로 진입합니다. 이때 여러분의 영성과 내면의 악마가 머무는 열 두 번째 하우스가 활성화되면서 여러분의 내면에 극명한 변화가 전개됩니다. 목성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내면세계에 집중하게 만들기 때문에 남은 한 해동안 여러분은 현실 점검을 주요 과제로 삼게 될 수 있어요. 

 

목성이 명왕성과 즉각 대치하게 되면, 여러분에겐 새로운 가능성을 위해 원래 갖고 있던 가치관을 포기해야 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잠재력을 제한하는 경직된 사고는 버리는 게 좋습니다.

 

 

 

7월~

 

늦여름쯤엔 각종 역행들이 우리에게 영향을 줍니다.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금성이 사자자리에서 역행하며 여러분의 소통, 우정 등을 의미하는 세 번째 하우스에 영향을 줍니다. 여러분은 일상적인 인간 관계 속에서 부담을 느낀 나머지 무엇이 맞고, 무엇이 잘못된 건지 고민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

 

또한 수성이 8월 23일에서 9월 15일로 처녀자리에서 역행합니다. 이 시기엔 아직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이나 집에서 방치되어 있는 문제들에 관심을 갖게 되겠네요.

 

 

 

10월~

 

10월 14일, 천칭자리의 초승달 일식이 여러분의 열정과 낭만의 집인 다섯 번째 하우스에서 폭풍을 일으킵니다. 따라서 10월 14일은 여러분의 인생을 바꾸는 연애가 시작될 수 있는 날이에요. 어떤 사람과 사랑에 빠지거나, 끊임없는 영감을 받거나, 창의력이 샘솟는 등 여러분의 심장은 여러분이 상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치유되고 있습니다.

 

10월 28일, 황소자리에서 개기월식이 일어나면서 종말과 용서의 공간인 열 두번째 하우스에 불이 들어옵니다. 여러분은 이 시기 그동안 껴안고 있던 고통을 떠나보낼 준비를 할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그 어려운 상황에 있지 않아요!  주위를 둘러보세요. 2024년은 여러분에게 더 유망한 해가 될 겁니다.


 

출처 https://stylecaster.com/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