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연간 게자리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연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연간 게자리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12. 31. 23:36
반응형

Cancr 6/21 ~ 7/22

Your 2023 Horoscope : Promotions & Career Changes

2023년 게자리 별자리 운세 :

 커리어에 중대한 변화가 예상되는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

게자리 여러분은 올해 여러분의 한계를 시험하고
더 현명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한 해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2023년 우주의 움직임에 따르면 여러분은 올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됩니다. 1월 12일 화성이 역행이 끝나면 여러분이 가진 두려움을 극복하고, 잔여 감정을 과감히 버릴 수 있는 자기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화성이 여러분의 영성의 집인 열두 번째 하우스로 직행하네요. 여러분이 혹시 지금까지 갖고 있는 미련이나 원한이 있다면, 이를 풀고자 하는 영감 역시 얻을 수 있을 거예요.

 

2월 3일, 수성이 여러분의 파트너십의 공간인 일곱 번째 하우스에 직행하여 방문합니다. 이 시기엔 주변 사람들과 더 쉽게 조화가 이루어짐을 느낄 수 있겠어요.

 

 

 

3월 ~ 

 

여러분이 게자리이거나 상승궁이 게자리인 경우, 올해는 클라이맥스에 다다르는 한 해가 될 거예요.

 

3월 7일, 토성이 물의 별자리인 물고기자리로 들어갑니다. 토성은 그곳에서 2년 동안 여러분의 교육, 모험의 공간인 아홉 번째 하우스에 머물 예정으로, 여러분은 토성의 영향으로 좀 더 현실적인 시선과 가치관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수많은 연습과 단련을 통해 여러분의 신념에 대해 확신을 가지게 됩니다.

 

3월 23일, 명왕성이 물병자리에 진입하여 향후 20년 동안 나타날 세계적 변화를 시작합니다. 이번 명왕성의 움직임은 여러분의 창조와 파괴의 영역인 여덟 번째 하우스로 들어오기 때문에 여러분은 잿더미 속에서도 솟아오르는 불사조가 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불사조처럼 생명을 다하다가도 새로 태어나듯이 더 좋은 것이 생길 수 있는 것이죠.

 

 

 

 

4월 ~

 

4월 20일, 양자리의 초승달-일식이 여러분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를 관장하는 열 번째 하우스에 영향을 주면서, 여러분이 새로운 분야를 개척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여러분의 커리어 인생이 막다른 기로에 서게 되는 것이죠. 이젠 헛된 꿈과 막다른 골목의 프로젝트들은 포기할 때입니다.

 

5월 5일, 황소자리에서 개기월식이 여러분의 예술 공간인 다섯 번째 하우스에서 떠오릅니다. 여러분이 진정으로 열정을 갖고 있는 것에 에너지를 쏟아부을 준비를 하게 되는 시기이죠.

 

 

5월 16일부턴 목성이 황소자리에 들어가면서 여러분의 공동체적 삶을 관장하는 영역인 열한 번째 하우스에 풍요를 가져다줍니다. 여러분이 상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여러분의 사회생활이 확장될 것이며, 새로운 인맥을 쌓을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목성이 명왕성과 곧 충돌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과 이전 동료들 사이에는 역동적인 관계 변화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7월~

운명의 북쪽 노드가 7월 17일, 여러분의 야심의 집인 열 번째 하우스에 들어가 여러분을 꼭대기층까지 안내합니다. 2023년은 그야말로 여러분이 여러분의 이름을 스스로 날릴 수 있는 한 해입니다.

 

하지만 사자자리의 금성이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여러분의 재정과 자존심의 집인 두 번째 하우스에서 역행합니다. 늦여름 여러분은 소비습관을 재검토할 필요성을 느끼게 되겠군요. 여러분이 원하는 것과 필요로 하는 것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0월~

10월 14일, 천칭자리의 초승달 일식이 여러분이 집과 가정을 의미하는 네 번째 하우스에 그림자를 비춥니다. 여러분이 태어나며 가진 환경이 여러분의 미래를 결정하는 건 아니지만, 여러분의 뿌리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은 여러분의 내면의 장점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2023년 12월 13일부터 2024년 1월 1일까지 여러분의 인간관계, 생산성 영역에서 진행됐던 수성의 역행이 마무리됩니다. 즉 여러분은 격동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가진 문제들을 우선 해결한다면 2024년은 아주 멋지게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출처 https://stylecaster.com/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