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4년 - 2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25~3/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4년 - 2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25~3/2)

이탠저린 2024. 2. 24. 01:09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요즘 조금 지쳤다는 기분이 들지 않나요? 지난주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의 영향으로 몸과 마음이 힘들었을 텐데요, 이번 주에도 22일경부터 시작된 공백 상태가 계속 지속됩니다. 27일엔 화성과 목성이 격돌하게 되는데, 보통 이땐 모든 걸 걸거나 위험을 감수하는 대담한 결정이 필요하지만, 현재 상황에선 무리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는 게 좋습니다. 이 두 행성이 만날 땐 긴장과 좌절감을 느끼게 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편 28일, 태양과 토성, 수성이 함께 만나는 매우 희귀하고도 특별한 이벤트가 일어납니다. 이때가 되면 당신이 이전에 내린 선택들이 어떻든 결국엔 올바른 선택이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 29일과 1일, 낙관적이고 안정적인 별자리인 황소자리에서 태양과 수성이 만납니다. 이 두 행성이 당신에게 보내는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느껴보세요.

 

 

*2024년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점성학 보고서 : 2024년 별자리 운세 프리뷰

2024년은 또 다른 멋진 한 해가 될 전망이에요. 앞으로 우주에서 벌어질 각종 흐름에 대비하여 내년 2024년 점성술 가이드를 준비했어요. 이 가이드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돼 있어요. 2024년 다섯 가

yi-tangerine.com

 

*2024년 2월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2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4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프로 점성술사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흐리고 느릿느릿한 이번 주 분위기 속에서 당신은 생산적으로 뭔가를 만들어보고자 애쓰고 있지만, 뭐 하나 해 먹는 것조차 귀찮은 기분이 듭니다. 하지만 힘들다고 해서 모두 시켜 먹었다간 나중에 너무 많은 지출에 놀라게 될 수 있습니다. 한편 28일쯤엔 일을 쉬거나 명상을 하며 쉬도록 하세요. 적어도 몇 시간 동안은 '방해 금지' 모드로 지내면 도움이 될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eace(평화)."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메일함엔 상사, 주 고객, (최악의 경우) 고등학교 때 절친이었던 친구의 반갑지 않은 연락으로 가득찰 것입니다. 보통 때라면 상대에게 즉각 친절하게 회신해 주며 그들의 입장을 생각하는 당신이지만, 이번엔 그들이 당신의 연락을 오매불망 기다리도록 만들어봅시다. 한숨 돌리는 시간을 가지세요. 28일엔 리셋 모드로 당신에게 진정으로 중요한 사람들에게 헌신할 수 있는 날이 될 테니까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pace(여유 갖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고기자리 시즌은 분석적인 시선보단 시적으로 세상을 바라보게 되는 시기예요. 지난해부터 새로이 얻게 된 각종 일과 책임에 적응해 오고 있을 당신에게 이번 주 또 다른 큰 변화가 찾아옵니다.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4일엔 당신이 그동안 얼마나 견고하게 기반을 닦아왔는지 알게 되는 것은 물론, 따스한 공감 능력을 가진 뛰어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터닝 포인트가 되는 일이 일어나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Care(배려하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현재 커리어적으로 여러 좋은 기회가 당신 앞에 놓여 있지만, 뭔가를 최종적으로 이뤄내는 것은 결국 기다림의 과정입니다. 모든 상황들에 대해 너무 과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28일은 당신의 능력과 기술을 뽐낼 수 있는 날이에요. (무슨 말인지 당신은 이미 알고 있을 겁니다.)  당신 같은 사람이 주변에 있는 건 모두가 감사해야 할 일입니다. 그러니 스스로의 능력을 의심하지 마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Expert(전문가로서의 위엄 뽐내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엔 당신과 연인(혹은 배우자, 친구, 동료 또는 적) 사이에 의견 차이가 있을 것 같군요. 모든 것이 당신이 원하는 방식대로 흘러가길 원하겠지만, 상대는 그걸 탐탁지 않아 합니다. 보통 이런 충돌들은 당신을 불안하게 만들 수 있지만, 어쩐지 이번엔 그들의 비난이 당신의 원동력이 됩니다! 한편 28일은 현 경제적 상황에 대해 되돌아보기에 좋은 때입니다. 현재 갖고 있는 빚과 의무에 대해 명확히 파악하고 깔끔한 출발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concile(조화)."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달 내내 화성이 당신의 건강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이 분위기 하에 여러분은 핫 요가 수업을 듣거나, 단거리 마라톤 프로그램을 시작하거나, 웨이트리프팅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강해진 느낌을 받고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번 주엔 쉬어가는 게 좋겠습니다. 과도한 운동은 자제하는 것이 좋아요. 한편 28일엔 사랑하는 누군가가 당신의 성취를 인정해 주는 일이 생길 것 같네요. 자신감을 더 끌어올릴 수 있는 날이 될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cognize(인정).”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월엔 로맨틱한 분위기가 당신의 삶을 감쌌습니다. 이번 주엔 그중 처음 만났던 누군가의 소식을 기다리게 되겠군요. 단, 이번 주는 허전함과 공허함이 커지는 한 주입니다. 그 사람의 연락을 기다리다 불안함에 쇼핑에 빠지지 않게 신경 쓰세요. 다행히도 28일엔 다시 중심을 찾고 일상에 전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iority(우선순위 정하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주간 화성이 당신의 가정을 관장하는 영역을 돌아다님에 따라 당신의 사생활엔 많은 스트레스가 쌓였습니다. 특히 27일 배우자나 룸메이트와의 논쟁은 긴장감을 더욱더 높일 것입니다. 자, 이 상황에서 무엇이 더 중요한지 생각해 봅시다. 내가 옳은 말을 하는 게 맞는지, 집안의 평화를 지키는 게 좋은지 말이죠. 28일은 사생활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날입니다. 창의성을 뽐내고, 새로운 데이트를 계획해 보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해방)."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다른 사람들은 활기찬 한 주를 보내는 것 같은데, 나 혼자만 바쁜 스케줄과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는 듯한 한 주입니다. 에너지가 여기저기 흩어져 무엇을 선택하고 집중해야 될지 모르겠는 그런 느낌이 들 수 있어요. 다행히 28일은 집에서 간단한 일을 하며 내면의 평온을 찾기에 좋은 날입니다. 침구를 바꾸고, 소파 뒤쪽을 청소하고, 옷장도 정리해 보세요. 집에서 평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면 생산성도 향상될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idy(정돈하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초는 공허함 그 자체입니다. 이 분위기 아래 당신은 온라인 쇼핑에 몰두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비싼 부츠나 유행하는 화장품을 구매하기 전에, 이것을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지 혹은 그냥 만족감을 찾는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28일에는 당신의 일정을 재조정하고, 안정적이고 이해심 많은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Presence(존재함)."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엔 사우나에 가서 몸을 지지는 게 어떨까요? 지난주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면서 물병자리 여러분은 감정적으로 복잡한 시기를 보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나 자신을 더 돌보는 법을 배우고 있긴 하지만, 성장통은 피할 수 없는 법입니다. 주초엔 그동안 쌓인 감정을 좀 더 해소하도록 하세요. 한편 28일은 예산에 대해 고민하기 좋은 날입니다. 예산을 다시 설정하고, 재산을 늘려갈 전략을 세워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Value(가치)."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2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여러 가지 일로 바빠짐에 따라 현재에 온전히 집중하기 어려워질 거예요. 이 분위기는 27일 정점을 찍게 되고, 중요한 회의를 취소하고 대신 낮잠을 자서 에너지를 충전해야 할 상황에 직면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28일쯤엔 스트레칭을 하거나 명상을 하며 다시 원래 컨디션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식사를 하며 다시 원래의 내 모습으로 돌아온 걸 축하하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turn(귀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