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4년 - 3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3/17~3/2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4년 - 3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3/17~3/24)

이탠저린 2024. 3. 15. 14:3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3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3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바쁜 한 주에 대비하세요! 17일에는 태양이 물고기자리를 떠나 환상에 빠져들게 하는 행성인 해왕성과 만납니다. 그리고 18일엔 양자리에 머물고 있는 수성이 달이 달의 상승교점과 만나며 역행을 준비합니다. 이땐 자기 자랑이 심하거나 지키지도 못할 약속을 하는 사람들은 피해야 합니다. 또한 이번 주 겪게 될 갈등이나 걱정거리는 이번 봄이 끝나기 전 다시 등장할 것이므로 따로 메모해 두고 기억해 두는 게 좋겠어요.

 

19일은 춘분과 양자리 시즌이 시작되고, 우주의 새해가 시작되는 날입니다! (점성술을 믿으면서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이런 특별한 날이 추가적으로 생기는 거라 생각해요.) 21일엔 금성이 토성과 만나면서 우리의 창의성과 애정운이 상승하게 될 것이고, 22일엔 물고기자리에서 화성과 금성이 만남을 가지며 이번 주가 마무리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화성이 물고기자리에 들어왔을 때 유순해진다고 말하지만, 화성을 안은 물고기는 피라냐급으로 강력해진다고 할 수 있어요. 앞으로 몇 주 동안 우리는 가차 없는 사랑으로 갈등과 마주하게 될 거예요.  

 

 

 

*2024년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점성학 보고서 : 2024년 별자리 운세 프리뷰

2024년은 또 다른 멋진 한 해가 될 전망이에요. 앞으로 우주에서 벌어질 각종 흐름에 대비하여 내년 2024년 점성술 가이드를 준비했어요. 이 가이드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돼 있어요. 2024년 다섯 가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번 주 양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19일 춘분을 맞이하며 여러분은 한 해 중 가장 특별한 한 달을 보낼 수 있게 될 거예요. 그런데 올해는 뭔가 다른 때보단 차분하고 조용하게 보내고 싶은 느낌이 드는군요. 쑥스러움도 더 타게 되는 듯한 기분입니다. 큰 파티에 참여하는 것보다는 자연으로 탈출하고 싶을 정도죠. 차분한 곳에서 당신의 인간관계에 대해서도 되돌아보세요. 새로 알게 된 인연들 그리고 끊긴 인연들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끼쳤나요? 태양이 다시 한 바퀴 돌기 시작하는 이때, 앞으론 어떻게 사람들을 대해야 할지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mune(인간 관계)."

 

 

황소자리(4/20~5/20)

봄이 오고 태양이 다시 한 바퀴를 돌기 시작합니다. 우주의 새해가 시작됨에 따라 주변 사람들은 활력을 얻고 있는 것 같은데, 어쩐지 나는 다소 지쳐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군요. 사람들을 결속시키고자 하는 당신의 노력엔 모두가 감사하고 있지만, 왠지 누군가로부터 자꾸 경계받고 내 위치가 약화되는 듯한 느낌은 지울 수가 없네요. 21일이 되면 당신의 진정한 친구가 누구이고, 누가 당신의 편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plit(분열)."

 

 

쌍둥이자리 (5/21~6/20)

일을 할 때 멀티가 가능한 당신이지만, 이번 주부터 앞으로 몇 주 동안은 특정 목표에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다른 것에 신경 쓰지 않고 한 가지 목표에 집중할 때 얼마나 많은 일을 할 수 있는지를 깨닫게 되면 많이 놀랄 거예요! 한편 이번 주는 사람들과 만나기도 좋은 때입니다. 친구들과 모이거나, 독서 소모임을 주최하거나, 직장 동료들과 퇴근 후 맥주 한잔하기에도 좋은 시간이 될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adline(마감일은 잘 지키기)."

 

 

게자리 (6/21~7/22)

게자리 여러분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양자리 시즌은 여러분이 가장 눈에 띄는 때이죠. 이 분위기 속에서 19일이 되면 여러분은 단순히 주목받는 걸 넘어 커리어를 바꿀 큰 고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일 수도 있고,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영감과 능력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uccess(성공)."

 

 

사자자리 (7/23~8/22)

이번 주엔 너무 완벽해 보이는 건 주의하는 게 좋아요. 특히 태양이 해왕성과 마주하는 17일은 당신에게 행운의 날로 느껴지겠지만, 안개가 걷히면 해결해야 될 문제가 더 많아질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호의를 갖고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건 아니에요. 어떤 사람들은 당신을 이용하여 한몫 챙길 생각만 하고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iscernment(판별력 갖기)."

 

녀자리 (8/23~9/22)

가만히 있지 못하는 처녀자리 여러분에게 이번 주 역시 각종 사업 기회와 협력에 대한 아이디어가 넘쳐나는군요. 18일쯤엔 열정적으로 일에 몰두하느라 다른 모든 걸 무시하게 되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건 좋지만, 너무 서두르면 번아웃이 금방 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특히 19일, 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당신과 주변 사람들의 한계에 대해 깨닫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무리하진 마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assion(열정)."

 

 

천칭자리 (9/23~10/21)

지난 몇 주 동안 친구나 동료들의 부탁 세례로 힘든 시간을 보냈을 텐데요, 이번 주는 이 보상도 감사도 없는 바쁜 일상을 마무리할 때입니다. 19일 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의 관심사는 진짜 중요한 사람들과의 관계로 옮겨갑니다. 어떻게 하면 한 팀으로써 잘 협력하고 도움을 요청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시간을 갖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ift(도와주기)."

 

 

전갈자리 (10/22~11/21)

양자리 시즌은 전갈자리 여러분에게 가장 바쁜 때입니다. 특히 이번 시즌은 더 많이 바쁠 것 같군요. 여러분에겐 현재 할 일이 많을 뿐만 아니라, 현재 일정들을 다 바꿔버릴 만한 제안들도 들어오고 있어요. 하지만 바쁜 와중에도 화성이 물고기자리로 진입하는 22일쯤엔 누군가와  데이트를 한다거나, 창의성을 발휘할 기회를 잡게 된다거나, 당신의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하는 일에 집중하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nstant(꾸준함)."

 

 

사수자리(11/22~12/21)

양자리 시즌은 여러분에게 가장 로맨틱하고도 창의성이 샘솟는 때입니다. 그런데 올해는 다른 때보다 그 강도가 더 클 것 같네요. 왜냐하면 당신의 일상을 뒤흔들 만한 경험들을 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죠. 그러니 누군가와 데이트할 기회가 있다면 꼭 잡고, 직장에서 누군가와 협력할 기회가 있다면 놓치지 마세요. 한편 이번주엔 룸메이트나 가족, 배우자, 연인과 어려운 주제의 대화를 하게 될 일이 있을 거예요. 피하지 말고 깊이 파고들어 솔직하게 대화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Honesty(솔직하기)."

 

 

염소자리 (12/22~1/19)

염소자리에게 있어 봄 시즌은 모든 걸 원상태로 리셋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밖으로 나가 친구들과 술 한잔을 하거나 주말 나들이를 고대하겠지만, 우린 집에서 시간을 보낼 때 가장 행복합니다! 21일은 절친들을 초대하여 맛있는 저녁 식사와 함께 영화를 즐기기에 좋은 날이에요. 많이 신경 쓸 필요는 없고, 간단히 준비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hill(편안하게 즐기기)."

 

 

물병자리 (1/20~2/18)

양자리 시즌은 항상 여러분에게 바쁜 때입니다. 그리고 올해는 더욱 바쁠 거예요. 더 바빠지기 전 21일쯤엔 자신에게 모든 걸 투자하는 게 어떨까요? 절친과 함께 좋아하는 식당에 가서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고민하지 말고 좋아하는 메뉴들을 주문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ndulge(즐기기)."

 

 

물고기자리 (2/19~3/20)

19일 태양이 양자리로 들어가 양자리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당신의 관심사는 저렴하면서도 질 좋은 제품들을 찾고 구매하는 데에 빠지게 됩니다. 혹시 외모에 변화를 줄 계획 중에 있다고요? 새로운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다거나 원래 미용 루틴을 바꿀 생각이라면 이번 21일을 놓치지 마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al(최선의 구매하기)."

반응형
Comments